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클협회, 유럽 혁신기업 탐방...유럽시장 돌파구 모색 2024-10-16 09:15:30
Systemes) 등을 방문했다. 에어리퀴드는 전 세계 80개국에 반도체, 자동차, 항공우주, 식품 및 의료 분야에서 활용되는 각종 산업 기체를 공급하는 회사다. 연수팀은 에어리퀴드를 방문해 산업용 기체 생산 기술 연구개발 및 고객 설루션을 살피고, 국내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떠올렸다. GTT는 선박 공학 및 육상...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 日·태국 잇단 진출 2024-10-09 16:07:35
매트 리퀴드만으로 연출하는 3가지 메이크업 룩을 소개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헤라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 신규 색상도 선보였다. 블랙 쿠션의 새로운 색상인 ‘00P1’호는 반투명한 커버와 맑은 베이지 핑크빛 색상의 신제품이다. 블랙 쿠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피부 톤업 및...
롯데SK에너루트, 올해 일반수소발전 입찰서 3개 사업 낙찰 2024-10-07 10:31:33
리퀴드코리아(10%)가 부생수소 기반 발전사업과 수송용 수소 사업을 위해 설립한 합작법인이다. 이훈기 롯데케미칼 총괄대표는 "롯데케미칼의 수소 사업은 대규모 소비처, 대량 공급망, 친환경 기술 등 핵심 역량을 기반으로 그린 순환 생태계 조성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병석 SK가스 대표는 "앞으로도 SK가스는...
코너 몰린 '북미의 도둑들', 플인 탈출쇼 성공할까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9-28 07:00:02
팀 리퀴드(TL)에게 완패했지만 이후 패자조에서 디그니타스와 클라우드 나인을 연달아 잡아내며 3시드를 차지했다. ‘북미의 도둑들’이 플레이인 탈출쇼에 성공하기 위해선 ‘한국인 용병’ 들의 활약이 중요하다. 100 시브즈에는 정글러 ‘리버’ 김동우, 미드 라이너 ‘퀴드’ 임현승 등 두 명의 한국인 선수가 포진해...
올해 롤드컵 참가 한국 선수 역대 최대 42명…해외팀서 맹활약 2024-09-25 10:35:38
리퀴드에도 한국 선수들이 활약하고 있다. 주전 5명의 국적이 모두 다른 플라이퀘스트는 올해 자국 리그 서머 시즌을 앞두고 영입한 미드 라이너 '쿼드' 송수형의 맹활약으로 우승을 따낼 수 있었다. 한국인 선수가 주력인 팀 리퀴드는 주장이자 서포터인 '코어장전' 조용인이 탑 라이너 '임팩트'...
롤드컵에 ‘넛신’ 뜨면 늘 LCK가 웃었다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4-09-21 07:00:02
리퀴드 혼다, 100 시브즈가 각각 티켓을 얻었다. 그밖에 태평양 연안 리그 PCS와 베트남 리그 VCS에서 각각 2개 팀이, 남미 리그 CBLOL과 브라질 리그 LLA에서 각각 1개 팀이 출전해 총 20개 팀이 경쟁을 벌인다. 월즈는 10년이 넘는 역사만큼 다양한 징크스를 가지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예시는 홀수 해에는 어두운 옷을...
유럽서 개막 앞둔 2024 롤드컵…한화생명·젠지·DK·T1 진출 2024-09-15 09:00:01
라이온즈가, 북미 LCS는 플라이퀘스트·팀 리퀴드 혼다·100 시브즈가 롤드컵에 출전한다. 2024 롤드컵은 플레이-인 스테이지, 스위스 스테이지, 토너먼트 스테이지 3단계로 나뉜다. 9월 25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플레이-인 스테이지에서는 하위권 8팀이 2개 조로 나뉘어 3전 2선승제 대결을 펼친다. 10월 3일 개막하는...
핑크로 물든 성수…무신사 뷰티 페스타, 비와도 '성공적'[현장] 2024-09-06 16:40:29
△리퀴드 퍼퓸바 △리필드 △바이위시트렌드 △VDL △비긴스 바이 정샘물 △비레디 △비비드로우 △삐아 △에뛰드 △아비노 △어바웃톤 △어퓨 △SW19 △오드타입 △온그리디언츠 △유쏘풀 △이세이미야케 맨즈 퍼퓸 △이스뜨와 드 퍼퓸 △자빈드서울 △주미소 △코랄헤이즈 △클레어스 △클리어디어 △테일러센츠 △텐스...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리퀴드 I.V. 포켓(음료 파우더) △글래드 트래시백(쓰레기봉투) 등이 매출 1~4위를 차지했다. 코스알엑스 세럼이 뒤를 이어 5위를 기록했다. 프라임데이 성과를 발표한 곳은 아모레퍼시픽뿐만이 아니다. 미샤는 이번 행사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성장해 역대 최대 성과를 거뒀다고 강조했다. 특히 BB크림 제품은...
1~4위 모두 韓제품…K뷰티, 아마존 휩쓸었다 2024-08-01 17:40:10
쉐이크’ ‘리퀴드 IV 팩’ ‘글래드 트래시 백’ 등이 뒤를 이었다. 5위는 아모레퍼시픽 자회사 코스알엑스의 ‘스네일 뮤신 96% 에센스’가 차지했다. 스네일 뮤신 96% 에센스는 행사 기간 뷰티 부문(뷰티&퍼스널케어) 전체 판매 랭킹 1위였다. 2위는 K뷰티 브랜드인 바이오던스의 ‘바이오-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