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 출시 2021-05-03 09:11:36
마몽드(Mamonde)가 크리미 틴트 컬러밤 쉬폰의 한정판인 `빈티지 플라워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지난 3월 새롭게 브랜드 모델로 합류한 가수 `백예린`과 협업을 통해 구성한 한정판 립 제품이다. 또ㅡ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쉬폰 라인의 추가 에디션으로, 이번에 3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중국 시장 살아났다"…아모레퍼시픽, 상승랠리 시작 2021-04-30 10:23:35
증가한 것이다. 그동안 중국에서는 이니스프리·마몽드, 국내에서는 아리따움·방문판매 부진이 큰 부담으로 작용해왔다. 그러나 올해는 중국과 한국 온라인 매출 비중은 모두 30%를 넘겼고 설화수 매출은 국내(41%)뿐 아니라 중국(30%) 사업에서도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게 됐다. 조미진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실적 개선...
[주말N쇼핑] 백화점·온라인몰 봄맞이 패션상품 할인 2021-04-03 08:00:10
행사를 한다. 설화수, 프리메라,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기획전에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과 10% 중복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롯데온 = 4일까지 '봄맞이 다이어트 대전'을 열고 닭가슴살 관련 상품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또 자전거부터 킥보드까지...
성인 남성 피부 트러블 모음 2021-03-23 11:35:00
있다. 2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아줄렌이 함유된 블루 캐모마일 성분이 외부 자극에 의한 일시적인 붉은기 진정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5가지 히알루론산과 젤 텍스처가 72시간 이상 보습을 지속하여 속건조를 완화하고 피부 온도를 5도 낮추는 수분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3 프리메라 맨 오가니언스...
해외시장 반격 나선 아모레, 동남아 최대 플랫폼과 동맹 2021-02-16 17:21:14
양사는 올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려, 미장센,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주력 브랜드 제품을 더 많은 동남아 지역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또 대만 쇼피에도 처음 입점하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코로나19 확산 영향으로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다. 매출은 4조9301억원으로 전년보다 21.5%...
‘일석다조’ 멀티케어의 시대 2020-12-07 11:38:00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마몽드 맨 리차징 올인원 플루이드 민들레 타우린, 카페인, 비타민e 복합체인 리차징부스터가 우수한 보습과 항산화 효과로 지친 남성 피부에 새로운 에너지를 부여한다. 토너, 에센스, 로션 기능을 한 병으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고 주름 개선과 미백의 2중 기능성을 자랑한다....
피부 타입별 수분크림 고르기 2020-11-18 14:21:00
오래 지속하는 방법이다. 마몽드 세라마이드 라이트 크림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pc-104 성분과 두 배 강화된 무궁화 보습 성분이 피부 깊숙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고 이중 모이스춰 장벽 기술로 샐 틈 없는 촘촘한 이중 보습 막을 만들어 24시간 편안하게 밀착되어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지성 피부 피지와의 전쟁에서...
중국 광군제서 K뷰티 인기…숨통 트인 화장품 업계 2020-11-12 16:12:28
외에도 마몽드, 아이오페 등 브랜드 매출도 모두 지난해보다 늘었다. LG생활건강은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등 6개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지난해보다 174% 급증하며 역대 최대인 15억5천만위안(약 2천600억원)을 기록했다. 후의 대표 상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지난해보다 200% 더 많은 76만 세트가...
K뷰티, 中 시장 공략…아모레, 국제수입박람회 참가 2020-11-06 15:08:40
운영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박람회에서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헤라, 프리메라, 아이오페, 려, 미장센, 시예누 등 총 10개 브랜드 600여 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소비자의 피부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추천해 주는 '스마트 미러'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아울러 모발 밀...
"中 광군제 특수 잡자"…국내 화장품업계 마케팅 총력전 2020-10-14 15:05:30
헤라, 마몽드, 려 등의 브랜드는 중국의 왕훙(網紅·온라인 유명인사)을 동원, 최근 유행하는 인터넷 라이브 방송으로 홍보한다. 애경산업은 주력 제품인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 팩트 등의 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이고 광군제 전용 기획 세트도 내놓는다. 소위 '견미리 팩트'로 알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