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5 뷰티한국 결산] 트렌드 쫓기 급급…신기술 개발 뒷전 `아쉬움` 2015-12-28 21:05:30
이어 올해도 국내 화장품 업계는 마스크팩, 비비크림, 쿠션 팩트, 마유크림 등의 제품들을 중국을 비롯한 중화권 시장에 공식, 비공식 경로로 대량 판매했다. 이 과정에서 미투, 카피 제품이 유난히 극성을 부렸다. 새로운 성분과 품목을 개발하고 알려 신시장을 개척하긴 보단 잘 나가는 아이템에 안주 혹은 편승한...
[2015 뷰티한국 결산]2015년 화장품 수출 역대 최대 `수입규모 완전히 압도` 2015-12-23 18:29:33
팩, 달팽이 크림, 알로에 마유크림 등이었다. 쿠션 화장품은 2013년 드라마를 기점으로 2014년부터 중국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 시작했다. 중국 여성들은 `하얀 얼굴은 미인의 기본 조건`이라는 인식이 상대적으로 높아 미백 효과를 주면서 편리한 쿠션 화장품을 애용하고 있다. KOTRA 베이징 무역관 여직원...
클레어스코리아, ‘비욘드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서 글로벌 아이코닉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 수상 영광 2015-12-17 18:10:00
등 마유크림은 중국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클레어스코리아는 이에 힘입어 일본·홍콩·대만·태국 등 6개 국가 주요 드럭스토어에 입점해 글로벌 시장 진출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황정음-고준희-태연-설현, 잘 나가는 그들의 뷰티 know-how ▶ ‘응답하라’...
대한민국 수출역군으로 우뚝 선 `K-뷰티` 2015-12-10 17:16:22
역시 `2천만불 수출의 탑`을 품에 안았다. 마유크림 브랜드 `게리쏭9컴플렉스` 등이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끈 것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인 `게리쏭 마유크림`은 올해 들어 11월 현재 1,3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클레어스코리아는 이번 수상...
무역 1조달러 달성 멀어진 우울한 무역의 날…나홀로 빛난 K뷰티 '수출 한국' 희망 쐈다 2015-12-07 18:02:59
팩 등이 중국인에게 큰 인기를 누리면서 화장품사업에 본격 진출한 지 4년 만에 ‘1000만불탑’을 받았다. 산성앨엔에스의 성공은 많은 기업이 화장품에 새로 진출하는 기폭제가 되기도 했다.‘달팽이크림’으로 대박을 낸 잇츠스킨과 ‘마유크림’으로 돌풍을 일으킨 클레어스코리아는...
올해 중국 화장품 시장 주도한 한국산 화장품은? 2015-11-24 11:24:53
특히 폭발적이었던 제품은 쿠션 화장품과 마스크팩, 달팽이 크림, 알로에 마유크림 등이었다. 먼저 쿠션 화장품은 2013년 드라마를 기점으로 2014년부터 중국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 시작했다. 중국 여성들은 `하얀 얼굴은 미인의 기본 조건`이라는 인식이 상대적으로 높아 미백 효과를 주면서 편리한...
"화장품 돈 된다" 국내 화장품 업계 상장 열풍 2015-11-24 10:25:33
올해 상장을 추진했던 네이처리퍼블릭, 마유 크림으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클레어스코리아, 이보영 화장품이라는 애칭을 얻은 A.H.C로 유명한 카버코리아 등 다수의 기업들이 이미 상장 대표주간사를 선정해 상장을 추진 중이다. 또한 최근 대규모 투자로 공격적인 행보에 나선 메디힐로 대표되는 엘앤피코스메틱과...
나이벡, 미국에 자체개발 화장품 수출 2015-11-19 14:39:58
나이벡(대표: 정종평)은 최근 자사가 개발한 마유크림 `닥터마이유`의 에센스, 크림 2종류와 신제품인 유스텔라(EUSTELLA)아이세럼 등 3개 품목에 대해 수출용 선적을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회사관계자는 “ 이번 1차 수출은 미국 내 피부과와 스파 업종에 진출하는 것으로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수출 성공으로 자사...
30대 중국 여성, 직구 쇼핑몰에서는 `중소기업 화장품 선호` 2015-11-16 12:03:40
`마유크림` 제품들과 마스크팩, 샴푸 종류가 판매순위 상위권을 휩쓸었기 때문이다. 젊은 하이타오족은 가격과 품질만 좋다면 중소기업의 새로운 제품도 과감히 선택하는 합리적인 소비 행태를 보인 것으로 분석된다. 대기업 제품은 자체 유통망을 통해 중국내 온오프라인 판매망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도 반영된...
SNP화장품 ‘프레스티지 마유 바디 로션’ 출시 2015-11-04 12:00:00
보습력은 물론이고 마유 특유의 향취를 잡고 상큼한 유자향을 첨가해 여직원들이 매우 좋아하는 라인”이라며 “이번 프레스티지 마유 바디 로션은 홍콩 샤샤(sasa)측의 적극적인 요청에 의해 출시되었다. 뜨거운 반응만큼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np 프레스티지 마유 바디 로션’은 snp화장품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