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리온, 젤리 통합브랜드 `오리온젤리` 론칭…연매출 1천억 목표 2019-09-16 10:02:23
높지 않던 90년대 초부터 마이구미, 왕꿈틀이, 젤리데이 등의 제품을 출시하며 2018년 연매출 500억 원을 넘어섰다. 이번 통합브랜드 론칭으로 각 제품별로 흩어져 있던 브랜드파워를 통합하고, ‘믿고 먹는 오리온젤리’라는 고객 신뢰도 형성을 통해 국내 젤리시장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오리온젤리...
오리온 젤리 브랜드 '오리온젤리'로 통합…"연매출 1천억 목표" 2019-09-16 10:01:38
설명했다. 오리온은 1990년대 초부터 마이구미, 왕꿈틀이, 젤리데이 등 젤리 제품을 출시하며 지난해 젤리로만 연 매출 500억원을 넘겼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젤리 통합 브랜딩을 통해 젤리 분야를 연매출 1천억원 이상의 메가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sungjinpar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입덕뷰ㅣ혼술 방송까지…AOA 찬미 "아이돌이 이래도 되나 걱정했죠" 2019-06-16 08:32:00
'마이구미'란 이름은 어떻게 지어진 건가요?응모를 통해 결정됐어요. 애칭이 있었으면 해서 구독자분들에게 제안해 달라고 했죠. 그동안 방송을 하면서 제가 느끼기엔 많이 친해진 것 같은데, 그래서 더 궁금하기도해요. 지금까지 전 제 얘기만 해왔는데, 댓글을 통해 마이구미분들이 의견을 주시기도 하지만 너무...
식품업계, 딸기에 반한 봄 2019-03-19 17:24:03
국산 종자였다.오리온이 지난달 출시한 ‘초코파이 情 파스타치오&베리’와 ‘생크림파이 베리베리’는 한 달여 만에 680만 개 이상 팔렸다. 지난 1월 내놓은 젤리인 ‘마이구미 딸기’도 2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공차코리아는 올초 출시한 딸기 음료가 지금까지 100만 잔 이상 팔렸다고...
"2030 인증샷 욕구 자극"…오리온, 딸기 신제품 3종 인기 2019-03-19 10:20:51
‘마이구미 딸기’, ‘초코파이 피스타치오&베리’, ‘생크림파이 베리베리’ 등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들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딸기 열풍의 원인은 딸기 특유의 상큼한 맛과 화사한 비주얼이 SNS 인증샷 욕구를 자극하며 2030 여성들의 시각과 미각을 사로잡았기 때문이란 분석입니다. 인스타그램에...
오리온 "봄 겨냥 딸기 신제품 불티" 2019-03-19 10:05:33
초코파이·생크림파이 680만개, 마이구미 딸기 200만개 팔려 (세종=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오리온은 봄 시장을 겨냥해 내놓은 각종 딸기 신제품이 수백만개 씩 팔려나가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오리온은 "딸기 특유의 상큼한 맛과 화사한 외관이 SNS에서 '인증샷' 욕구를 자극해 이삼십대...
마이구미를 '핸드백 속 간식'으로 키운 주역 2019-03-17 17:23:41
11월 출시된 ‘마이구미 복숭아’였다. 복숭아 과즙을 50% 넣어 본연의 진한 달콤함을 살린 이 제품은 특유의 식감에 앙증맞은 핑크빛 하트 모양으로 20~30대 여성 사이에서 인기를 끌면서 출시 두 달 만에 500만 개가 판매됐다. 지난해엔 판매량이 2000만 개를 넘어섰다.오리온이 젤리 신제품 하나를 내놓을 때...
오리온, 국내서 사상 최대 실적…"간편대용식 성공 덕분"(종합) 2019-02-14 18:27:20
마이구미'는 지난해 전년보다 2배가 넘는 판매고를 올렸다. 오리온은 "올해도 스낵·파이·젤리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간편대용식·디저트 사업을 강화하고, 음료·건강기능식품 등 신규 사업을 본격화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특히 음료 사업은 올해 하반기 제주도에...
꼬북칩이 효자…오리온, 작년 국내 영업익 '사상 최대' 2019-02-14 17:16:55
꼬북칩·태양의맛 썬·생크림파이·마이구미 등 장수식품의 매출이 성장세를 기록하며 호실적을 이끌었다.태양의맛 썬은 매월 20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고, 마이구미도 복숭아·오렌지 등 새로운 맛 출시로 전년 대비 매출이 2배 늘었다. 베트남 법인의 영업이익(현지화 기준)은 19% 증가해 ...
오리온, 지난해 영업익 2천822억원…전년비 77%↑ 2019-02-14 16:45:17
`마이구미` 등 기존 제품과 신제품의 매출 동반 호조로, 영업이익이 창사 이래 최대인 922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올해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간편대용식과 디저트 사업을 강화해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 신규 사업을 본격화할 예정입니다. 중국 법인은 신제품 출시 성공과 소매점 매대 점유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