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로베이스원, 초고속 '고척돔' 입성…1만8000여 팬과 '찬란한 시작' [종합] 2023-08-15 21:37:43
to ZEROBASE)'과 '뉴 키즈 온 더 블럭(New Kidz on the Block)'이었다. 아홉 멤버는 청량함이 돋보이는 안무를 소화하면서 동시에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여 팬들의 호응을 끌어냈다. 제로즈(공식 팬덤명)와 0에서 1을 만들어 나가는 여정의 시작을 고척돔에서 하게 된 제로베이스원은 팬들을 향해 연신...
'NO재팬' 사실상 종료?…'아사히맥주' 없어서 못 산다 2023-08-14 11:16:01
SPC도 폼폼푸린,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등 다양한 일본 캐릭터들을 사용하고 있다. 이와 같은 일본 캐릭터 외 다양한 일본 제품의 소비를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다. 영화, 만화, 게임△ 등 문화 콘텐츠와 식음료 부분에서는 다른 세대에 비해 Z세대의 일본 제품 소비 선호도가 높게 나타났다. 반면, 디지털카메라, IT...
스트레이 키즈, '특' 뮤직비디오 유튜브 1억 뷰 돌파…통산 10번째 1억 뷰 기록 2023-08-08 16:00:09
6월 2일 공개된 스트레이 키즈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 타이틀곡 '특' 뮤직비디오가 오늘 오전 10시 42분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로써 스트레이 키즈는 '神메뉴'(신메뉴), 'Back Door'(백 도어), 'MIROH'(미로), 'My...
롯데손보, 보험 플랫폼 '앨리스' 출시…"디지털 손보사로 도약" 2023-08-08 09:40:25
‘키즈보험’은 ‘나의 가족을 지킨다’는 의미에서 ‘마이 팸’(MY FAM) 보험으로 분류됐다. 학교폭력과 스쿨존 교통사고 등을 보장하는 ‘청소년보험’과 원형탈모·대상포진·통풍 등 직장 내 괴롭힘과 스트레스로 빈발하는 질병을 보장하는 ‘직장인보험’은 ‘일상 속 악당(빌런)으로부터 나를 지킨다’는 뜻에서...
팝업스토어·간식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각종 브랜드와 협업 2023-08-08 08:41:55
파로스, 경주 등 총 5곳의 뽀로로 객실 투숙객에게는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마이키즈' 3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 플라자는 31일 라이프케어 브랜드 '메디컬오'와 한방 뷰티 상품 '이스라이브러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파리 빛낸 ★ 스트레이 키즈, K팝 첫 '롤라팔루자 파리' 헤드라이너 2023-07-24 14:24:07
키즈는 넓은 무대를 누비며 관중과 눈을 마주하고 함께 호흡했다. 엔딩을 장식한 '마이 페이스(My Pace)', '미로(MIROH)', '헤이븐(Haven)'을 부르면서 떼창을 이끌었고 다함께 뛰어노는 최고의 공연을 선사했다. 마지막 곡 '헤이븐'을 부를 때는 불꽃놀이가 파리 밤하늘을 밝게 수놓았다....
샤이니, 정규 8집 활동 성료…완벽히 굳힌 원앤온리 ‘K팝의 에지’ 2023-07-11 09:11:11
음악 방송 4관왕을 기록한 것은 물론, 핸드 마이크를 사용한 무대와 앙코르 무대를 통해 독보적인 실력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16년차 그룹의 건재함을 증명하는 것을 넘어 샤이니의 도전과 성장이 현재 진행형임을 여실히 보여줬다. 또한 ‘HARD’ 포인트 안무를 추는 챌린지 역시 화제를 모았다. 소녀시대...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패밀리 썸머’ 패키지 출시…도심 속 이색 여름휴가 2023-07-06 18:00:25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패밀리 썸머’ 패키지를 통해 투숙하는 고객에 한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키워줄 르메르디앙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키즈 플레이북 마이 패스포트 1개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키즈 20% 할인쿠폰 1매 및...
"조회 수 3만이면 직장인 연봉"…인플루언서도 산업화 2023-06-16 19:27:24
더 친근하고 마이 브랜드로 인식할 수 있는 그런 브랜드가 돼가고자 했고요. 그러면서 저희가 아이돌이라든가 연예인보다는 조금 더 소비자와 친근하게 공감하고 쌍방향 소통할 수 있는 공감형 뮤즈를 찾게 됐습니다.] 화장품 뿐 아니라 홈쇼핑 업계에서도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스토리텔링에 능한...
'2023 신한은행 쏠 프로야구 올스타전' 팬 투표 시작 2023-06-05 10:49:11
굿즈 세트(50명) ▲신세계 상품권(500명) ▲마이신한포인트(30000명) 등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 안정화 이후 개최되는 첫 올스타전을 기념해 ‘베스트 24’로 선정된 선수와 함께 경기장에 입장할 에스코트 키즈(24명)를 선발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