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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0-26 18:23:19
모든 피부용인 에코 에너지 마일드 라인은 로즈마리, 스위트 마조람, 레몬밤 허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외부 스트레스로 지치고면도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대두, 겨우살이, 모근으로 구성된 발효 보습제가 피부의 보습효과를 높이고 수분 증발을 억제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고하네요. 지성...
일본계 담배회사 JTI 코리아, 14개비 갑당 2,500원 `低價 마케팅` 논란 2015-10-26 13:37:12
주목된다. `메비우스(과거 마일드세븐)`를 파는 이 회사가 26일부터 국내 주요 편의점을 대상으로 `카멜 블루 14개비 팩 한정판`을 갑당 2,500원에 공급하기 시작한 때문이다. 통상 한 갑 4,500원에 팔리는 담배와 비교할 때 상대적으로 싼 `저가 마케팅`이라는 점에서 자칫 출혈경쟁으로 이어질까 경쟁 업체들이...
[뷰티 스트리트]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8-25 18:26:12
‘라곰 셀러스 마일드 모이스쳐 크림’은 피부와 가장 유사한 보습막을 입혀주는 크림으로 피부 친화적인 리퀴드 크리스털 제형이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게 유지시키고 식물 줄기세포 추출물이 손상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보습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모로칸오일이 9월 30일까지 ‘에너지 헤어...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과일맛 양주, '위스키' 아닌 기타주류로 분류되는 까닭은 2015-08-11 07:00:49
아이스’와 롯데주류의 ‘주피터 마일드블루17’도 공식적인 분류는 위스키가 아닌 ‘기타주류’다. 윈저 더블유 아이스는 알코올 도수가 35도고 윈저 원액에 솔잎, 대추, 무화과 추출액 등을 넣었다. 주피터 마일드블루17은 17년산 정통 스카치 위스키 원액 99%에 은은한 과일향과 우디향을...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위스키시장 '과일맛 전쟁'…곡선형 디자인·저도주로 여심 공략 2015-08-11 07:00:00
시장에서는 ‘주피터 마일드블루17’이라는 제품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로마 신화에서 신들의 왕으로 불리는 제우스의 영문 이름인 ‘주피터’와 부드러운 맛과 달콤한 향의 제품 속성을 표현하는 ‘마일드블루’를 혼합해 ‘주피터 마일드블루’로 이름을 정했다. 35도로 17년산...
31도까지 떨어진 위스키…페르노리카 '에끌라' 출시 2015-07-22 21:22:47
‘주피터 마일드블루’에 공을 들이고 있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지워야 산다 ,여름철 뷰티업계는 지금 클렌징 열풍! 2015-07-22 11:55:47
맞춰 부드러운 젠틀마일드클렌징, 데일리클렌징, 스페셜 메이크업 클렌징, 전문적인 관리를 위한 프로페셔널 케어 총 4단계 스피드 중 선택이 가능하며, 손보다 11배 더 뛰어난 강력한 클렌징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발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페디 전용 기능을 추가해 얼굴에서 발끝까지 토탈 홈케어클렌징을 완성할...
[BH 7월3주차 화장품 신상]자연 성분으로 완성한 피부 건강 2015-07-18 09:00:42
마일드 클리닉 SPF 30 / PA++`을 내놨다. 이 제품은 천연 유래 성분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이 피부 표면에 닿기 전에 반사 또는 산란시키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 노출에 의한 과민 반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케어해 주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뭉침 없이 균일한 차단막을 형성하는...
[이슈+] 커피 대세 '스타벅스', 냉장고 경쟁에서 뒤지는 이유는 2015-06-18 15:07:16
걸쳐 있다.3대 편의점에서 롯데칠성의 ‘레쓰비 마일드’가 굳건한 1위를 지키고 있다. 그 뒤를 코카콜라음료의 조지아,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롯데칠성 칸타타, 동서식품 top 등이 10위권 내에 포진했다.gs25는 스타벅스 외 다른 프랜차이즈 카페의 rtd 판매를 중단하기까지 했다. 판매량이 의미 없는 수준까지...
[새롭게 도약하는 부산] 골든블루, 올 1~4월 판매량 65% 증가…위스키 시장서 '고속 질주' 2015-06-04 07:01:09
위스키 골든블루의 성장세에 자극을 받은 다국적 주류회사 디아지오코리아와 롯데주류는 올해 3월 위스키에 향을 첨가한 35도 윈저아이스와 주피터 마일드블루 17을 잇달아 출시해 부산시장 등에서 상경을 저지하면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현행 주세법에서 향을 첨가한 제품을 위스키로 인정하지 않는다. 실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