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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I, 조직개편·임원인사…전문성·고효율 전환에 '방점' 2024-11-11 13:57:28
조직을 통합해 '수출마케팅부문'을 신설, 수출 기능을 집적했다. KAI는 고정익, 회전익, 무인기, 위성 등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해외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패키지형 수출 전략을 수립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하는 전략을 세웠다. 지난해 신설한 재무그룹은 '재무본부'로 격상, 재무 전문성을 강화하기로...
KAI, 조직 효율성 높인다…"수출·개발·생산 강화 초점" 2024-11-11 10:00:30
조직을 통합하여 기능을 집적화한 ‘수출마케팅부문’을 신설한다. 고정익과 회전익, 무인기, 위성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에 대한 해외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패키지형 수출전략을 수립하여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한다는 전략이다. 미래융합기술원은 산하에 ‘AI/항전연구센터’를 신설하고 미래 핵심기술 개발 기능...
인공지능 음향 후가공 솔루션 ‘뮤닛(MUNUTE)’을 운영하는 ‘사운드플랫폼’ 2024-11-11 09:29:42
사운드플랫폼은 현재 글로벌 마케팅을 진행 중이며 약 90개국의 사용자와 함께하고 있다. “핵심 타겟 시장은 중국,대만등의 인접국입니다. 이를 위하여 국외 실무가 가능한 팀을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본 산업영역은 소비자 소구력이 매우 높은 특수시장에 속해 마케팅 루트가 매우 효율적입니다. .” 서 대표는...
"KT, 커진 주가 변동성…자산 유동화 계획으로 상쇄 기대"-BNK 2024-11-11 08:42:09
1%에서 변동이 없다"며 "가입자 모집을 위한 마케팅도 무리수를 두지 않는다"고 했다. 또 "기업서비스에 포함되는 5대 전략 신성장사업 매출도 역사적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며 "AICC, IoT, 스마트모빌리티, 스마트공간, 에너지로 구성된 신성장사업은 계속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내다봤다. 그러면서 "AI...
GS리테일, 신한카드와 PLCC 개발 협약 2024-11-10 09:36:08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한 혜택을 제공하고 상호 빅데이터 및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협력, 양사 이익증진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공동사업 확대 등을 추진한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TV홈쇼핑 GS샵 등 각 채널에 맞는 고객 혜택 설계...
"누가 한약방 가요?"…쌍화탕 팔아 월 1200만원씩 버는 부부 [방준식의 N잡 시대] 2024-11-09 07:00:14
등 마케팅 비용이 들어가지만, 라이브커머스는 꾸준히 시청자들이 들어와 광고비가 들지 않죠. 평균 1시간 방송을 하면 100명 정도가 시청하고, 그중에서 약 5%가 구매를 해주십니다. 최근에는 객단가를 높이기 위해 신제품 개발하고 있는데, 제품 아이디어도 방송을 통해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면서 얻고 있죠. 작은...
"2030 젊은 개미들 어마어마"…증권사들 군침 흘리는 곳 2024-11-09 07:00:09
대상으로 노출도를 늘리기 위해 진행한 마케팅 작업의 결과물이다. 인도네시아가 국내 증권사들 주요 공략 국가로 떠오르고 있다. 3억 명에 육박하는 인구, 1500만 명을 넘어 급속도로 증가 중인 주식 투자자 수가 리테일 강화를 원하는 증권사들 군침을 흘리게 하는 요소다. 2030 인구가 절반을 차지한다는 특성을 노려,...
'돈 까먹는 AI' 네이버 클라우드 부진 지속 2024-11-08 16:34:38
부담합니다. 결제액이 늘수록 마케팅 비용도 늘어나는 구조입니다. 실제 실적발표에서 네이버는 마케팅비 증가의 배경으로 핀테크 부문을 꼽았습니다. 이게 부담된다고 해서 추가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끝내게 되면 삼성 휴대폰 이용자들은 기본 탑재된 삼성페이를 사용하지 네이버페이를 쓸 이유가 없어집니다....
네카오 3분기 실적 엇갈린 희비…네이버 날고 카카오 주춤(종합) 2024-11-08 13:51:21
네이버가 인건비·마케팅 비용을 적정 수준으로 통제하고, 인프라 투자를 합리적으로 집행한 영향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또 홈피드·클립 등 신규 서비스 출시, 기존 플랫폼 고도화 등 수익 창출을 통해 이용자가 네이버 생태계 안에서 머물도록 유도함에 따라 자연스레 광고 수익 증가로 이어진 측면도 있다. 이런 가운데...
네카오 3분기 실적 엇갈린 희비…네이버 날고 카카오 주춤 2024-11-08 12:27:12
후 네이버가 인건비·마케팅 비용을 적정 수준으로 통제하고, 인프라 투자를 합리적으로 집행한 영향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또 홈피드·클립 등 신규 서비스 출시, 기존 플랫폼 고도화 등 수익 창출을 통해 이용자가 네이버 생태계 안에서 머물도록 유도함에 따라 자연스레 광고 수익 증가로 이어진 측면도 있다. 반면 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