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T, 넷플릭스 결합 상품 출시…청년 혜택도 강화 2024-06-03 09:32:01
가입자는 비행기 탑승 전 T로밍 홈페이지에서 와이파이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로밍 전용 요금제 '바로' 가입자 대상 할인 및 무료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이 망설임 없이 SK텔레콤을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친화적이고 차별적 경쟁력을 갖춘...
"여름에도 시원하게"…진에어, 공항 근무 직원에 하계 티셔츠 지급 2024-06-03 09:17:47
마케팅을 이어간다. 오는 7일에는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할 계획이다. 동남아, 괌 등의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최대 15% 할인이 제공되며 뮬라웨어 전 의류 10%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며 세부 내용은 프로모션 오픈일인 7일부터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차은지...
에프앤디넷, 부가부 코리아와 영업 마케팅 협업 위한 MOU 체결 2024-06-03 09:00:00
코리아와 성장하는 육아 시장 영역에서 다양한 제휴 사업을 추진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30일 에프앤디넷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에프앤디넷 윤재웅 대표와 부가부 코리아 강두순 지사장은 엄마와 아이 건강, 육아의 질 향상에 도움되는 공동의 사업 모델 개발을 위해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
코카콜라·펩시 투톱 철옹성 무너졌다 2024-06-02 04:52:38
점유율 확대 배경으로는 대규모 마케팅 투자와 참신한 향, 유통전략이 꼽힌다고 WSJ은 분석했다. 미국 청량음료 시장 유통체계가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로 양분돼 오랜 기간 유지되온 가운데 닥터페퍼의 판매사인 큐리그 닥터페퍼가 코카콜라 및 펩시콜라 양측과 동시에 제휴 관계를 맺어온 게 점유율 확대에 도움을 줬다....
美시장서 '닥터페퍼' 부상…코카콜라 이어 펩시콜라와 공동 2위 2024-06-02 00:32:02
배경으로는 대규모 마케팅 투자와 참신한 향, 유통전략이 꼽힌다고 WSJ은 분석했다. 미국 청량음료 시장 유통체계가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로 양분돼 오랜 기간 유지되온 가운데 닥터페퍼의 판매사인 큐리그 닥터페퍼가 코카콜라 및 펩시콜라 양측과 동시에 제휴 관계를 맺어온 게 점유율 확대에 도움을 줬다. 닥터페퍼가...
젊은층 줄어드는데…통신사들 '청년요금제' 앞다퉈 내놓는 이유 2024-05-30 10:00:01
구성돼 있다. 올해 3월에는 걸그룹 아일릿을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KT는 일부 요금제에 한해 데이터 추가 제공, Y끼리 무선 결합 할인 혜택 등을 주고 있다. Y초이스 요금제 3종과 스페셜 베이직 요금제, 요고 69·61에 가입하면 최대 200GB 한도로 공유 데이터를 2배 제공한다. 5G 슬림 요금제 등 21종의...
삼성카드, 하나투어와 업무제휴…'하나투어 삼성카드' 출시 2024-05-30 09:59:40
연 2회 받을 수 있고, 해외가맹점에서 전월 이용금액 및 할인한도 없이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 생활요금 정기결제, 일상 필수영역 등 다양한 일상영역에서도 할인을 제공한다. 삼성카드와 하나투어는 제휴협약을 통해 제휴상품 개발, 신규시장 공동 개발, 빅데이터 마케팅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야놀자'와 협약…금융·여행 서비스 연계 2024-05-29 16:30:00
온라인 플랫폼·오프라인 공동 마케팅 ▲ 데이터 기반 제휴 사업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조할 예정이다. 정상혁 신한은행장은 "이번 협약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양 사의 플랫폼 경쟁력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야놀자와 함께 고객들에게 편안한 여행, 더 나은 금융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대성, 주방뱅크와 전략적 제휴(MOU)로 외식사업 주방 혁신 가속화 2024-05-29 13:31:29
마케팅 전략 추진은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함은 물론, 대성산업이 서비스로봇 시장에서 선도적 위치를 확보하는데 있어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다. 양사는 각자가 보유한 강점을 바탕으로 대성과 주방뱅크 모두 관련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외식업계에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입장을...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 통합 아이디 도입…롯데멤버스와 협약 2024-05-29 08:26:39
및 마케팅 활용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롯데호텔앤리조트도 롯데 통합 ID를 사용하게 됨에 따라 그룹 계열사와의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롯데멤버스는 설명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 시그니엘 서울 더 라운지의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 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