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주 와인 브랜드 하디스, 한국 등 아시아 캠페인 실시 2024-12-12 11:04:36
진행 중이다. 이에 발맞춰 아콜레이드 와인 코리아는 국내의 각 유통 채널에서 연말연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하디스는 많은 국제 와인 박람회에서 상을 받았으며 지금까지 약 9000개 이상의 수상 실적을 이뤄냈다. 토마스 하디의 조카인 톰 메이필드(Tom Mayfield)의 아내 아일린 하디(Eileen Hardy)는 일찍 세상을...
[영상] '아이폰 스냅'은 있는데 갤럭시는?…찍어서 비교해봤더니 2024-12-03 15:41:47
아이폰과 갤럭시로 찍은 사진들이 실제로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기획·취재: 황정현 촬영·편집: 이금주 영상: 연합뉴스TV·AFP·독자 제공·삼성전자 코리아 유튜브· mong_geur_snap 인스타그램·삼성 멤버스 커뮤니티·다이렉트 결혼준비 네이버 카페 장소협조: 롯데 하이마트...
"요즘 누가 면세점 가나요"…한국 오면 꼭 들르는 '쇼핑 명소' 2024-12-02 14:27:32
BCG코리아 소비재 부문 파트너는 "자기 탈피를 해내는 진화를 못하면 새로운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자리를 내주는 것이 유통업의 본질"이라며 "과거의 성공방정식을 하루 빨리 벗어나 파괴적 혁신을 단행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김민석 대한상의 유통물류정책팀장은 “미국 행정부의 정책 급변으로 우리 경제와...
"외국인, 면세점 대신 올리브영 간다…내년도 면세점 어려울 것" 2024-12-02 13:30:00
바꿨다. 또 손님 모으기를 위해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호텔,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구성하는 '타운화'가 변화의 한 축으로 부상하고 있다. 김 부회장은 "내년 백화점 업계는 수도권과 지방의 비대칭화가 심해지면서 상권의 양극화가 가속화할 것"이라며 "특히 '빅3' 업체가 상위 20위권 밖 점포에 대해...
'베트남 랜드마크' 필두로…롯데 "글로벌 사업, AI 혁신 박차" 2024-11-29 14:27:55
이용자 대상으로 선보여 관심을 받았다. 코리아세븐·롯데하이마트·롯데면세점 등 유통 채널에서 다양한 쇼핑을 할 수 있으며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선 차세대 가상공연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칼리버스에 접속해 누구나 쉽게 UGC(사용자 제작 콘텐츠) 도구로 콘텐츠를 만들고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다...
[인사] 롯데그룹 ; 효성 ; DB금융투자 등 2024-11-28 19:04:42
최준영▷에프알엘코리아 대표이사 상무보 최우제○롯데웰푸드◎승진▷전무 배성우▷상무 진헌탁 최인태 최호형○롯데칠성음료▷상무 정용주○롯데지알에스◎승진▷상무 이승주○롯데상사▷상무 이세호○롯데쇼핑◎승진▷백화점사업부 전무 김원재▷〃상무 강우진 윤우욱 정동필▷마트사업부 상무 신수경○코리아세븐◎승진...
"캐시카우가 없다"...재계 6위 롯데, 반등 절실한 이유 2024-11-28 18:17:05
편의점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도 적자전환했다.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정도를 제외하면 대부분의 계열사가 어려운 상황에 처했다. 새로운 성장동력 마련을 위해 사들인 기업들도 제 역할을 하지 못해 사업구조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다. 수년 전부터 핵심 계열사들의 실적이 서서히 악화되며 ‘롯데가...
"위스키 안 마셔" 애주가들 '돌변'에…발렌타인 확 싸진다 [1분뉴스] 2024-11-28 09:02:39
호튼 페르노리카코리아 대표는 "이번 가격 인하는 무엇보다 내부적인 노력의 결과로,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 침체된 고객사들과 상생하고,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즐기실 수 있게 하려고 노력했다"며 "계속해서 고객사들과 소비자들 그리고 한국 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안들을 고민하겠다"고 했다....
57도짜리 술을 식전주로 마신다고?…요즘 나온 기발한 위스키 2024-11-27 14:56:33
디아지오코리아가 롯데마트 서울역 제타플렉스 보틀벙커에서 개최한 2024 스페셜 릴리즈 출시 기념 간담회에 참석해 위스키 8종을 마셔봤다. 디아지오는 2001년부터 스페셜 릴리즈 제품을 매년 선보이고 있다. 스페셜 릴리즈는 실험적인 캐스크 조합을 통해 기존 제품과는 다른 풍미를 제공하는 위스키로, 위스키 애호가들...
K관광 필수템 떠오른 오리온 '비쵸비' 2024-11-22 17:57:00
과자 선물’ 등 구매 후기가 올라오면서 입소문이 퍼졌다. 관광객에게 특화된 마케팅도 주효했다. 오리온은 최근 임금, 선비, 각시, 도령 등 한국 전통의상으로 제품을 포장한 ‘비쵸비 코리아 에디션’을 관광상권을 중심으로 선보였다.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등에서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비쵸비를 귀국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