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 "올해 판매량 최대 30% 증가 목표" 2025-02-12 00:00:01
만족도를 끌어올리겠다는 구상을 밝혔다. 우선 지프와 푸조 브랜드의 통합 전시장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SBH)를 기존 4곳에서 올해 10곳으로 확대하고 통합 서비스센터는 5곳에서 13곳으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또 30%가량 저렴한 '대체 부품 브랜드'를 도입해 고객들의 수리비 부담을 덜겠다고...
영국 한글학교에서 온 '풀꽃' 시화 [나태주의 인생 일기] 2025-02-11 17:45:04
하나의 닉네임인데 나는 이 이름에 대해서 만족도, 불만도 없다. 이러한 닉네임은 내가 원해서 얻어지는 게 아니고 오로지 독자들 편에서 필요해서 생기는 것이란 것을 알기 때문이다. 잊히지 않는 존재가 된다는 것 시인이 시를 쓰면서 닉네임 하나쯤 갖는 일은 매우 소망스럽고 다행스런 일이다. 한평생 시에 헌신했으면...
씨위드 금준호 대표 "소고기 2㎏으로 100t 친환경 배양육 만든다" [긱스] 2025-02-11 17:31:30
시험 제품 시식회를 통해 소비자의 반응을 확인하고 있다. 금 대표는 “시식 평을 분석한 결과 도축육의 80% 수준으로 맛과 식감이 올라왔다는 반응이 있었다”며 “식물성 대체육 만족도가 40% 안팎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배양육이 실제 고기 맛에 더 가깝다는 의미”라고 강조했다. 포화지방 함유량을 실제 고기보다 줄여...
코레일, 'KTX-청룡' 이용객 90만 명 돌파 2025-02-11 17:27:09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반영해 2028년까지 17대를 추가로 도입하고, 고객 서비스 개선과 노선 확대를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계획이다. 코레일 관계자는 “KTX-청룡의 이용객 추이를 고려할 때 수요는 계속 증가할 것”이라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국민의 이동 시간 단축과 편의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재외동포 700만명 역량 모은다...재외동포청, 5대 과제 발표 2025-02-11 17:02:07
이주 배경, 한국어 구사 정도, 한국 생활 만족도, 근로 현황, 타 부처 및 지자체 지원사항 등 실태조사에 들어갔다. 동포청 관계자는 "해당 지자체와 협력해 동포들이 다수 거주하는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지원 사업 수행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또 재외동포의 정체성을 높이기 위해 세계 1400곳의 한글학교 운영...
청호나이스, 홈커피족 입맛 사로잡은 '휘카페'…4가지 스타일 커피 원터치로 뽑아 2025-02-11 15:34:56
서비스를 지속해서 발전시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더 많은 고객이 ‘휘카페’ 커피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브랜드스토어에서 커피 캡슐 1박스(16개입)를 9900원에 무료 배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사 커피 캡슐 중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를 제외한 나머지 6종 중 자유롭게 선택할 수...
"소고기 2㎏을 100톤으로 만드는 마법"…미래고기 기업의 비밀 2025-02-11 14:43:57
반응을 얻었다”며 “식물성 대체육 만족도가 40% 안팎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 배양육이 실제 고기 맛에 더 가깝다는 의미”라고 강조했다. 포화지방 함유량을 실제 고기보다 줄여 건강을 신경쓰는 고객들을 잡겠다는 계획도 세웠다. 그는 “배양육이 실제 고기보다 더 건강하다고 인식하는 소비자의 구매와 소개 의향이 8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잔 중 1잔은 디카페인" 2025-02-11 09:29:54
신동우 스타벅스 코리아 전략기획본부장은 "디카페인 음료의 꾸준한 성장은 건강을 고려해 카페인 부담 없이 커피를 즐기기를 원하는 수요가 반영된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디카페인 음료를 선택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차별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ykim@yna.co.kr (끝) <저작권자(c)...
"식품도 여기가 제일 싸"...온라인 식품 쇼핑 쏠림 2025-02-11 06:50:31
만족도 조사에선 컬리 이용자의 85.5%가 만족한다고 답해 가장 높은 비율을 보였다. 그 다음은 네이버쇼핑(82.5%)으로 나타났고 쿠팡과 SSG닷컴은 나란히 80.5%를 기록했다. 플랫폼별 장점은 컬리는 멤버십 혜택의 다양성, 네이버쇼핑은 배송 속도가 언급됐다. 쿠팡은 상품 가격이 꼽혔고, 이마트·SSG닷컴은 전반적으로...
"온라인 장보기 쿠팡 쏠림 심화…소비자 10명 중 7명 이용" 2025-02-11 06:15:00
한 만족도 조사에선 컬리 이용자의 85.5%가 만족한다고 답해 가장 높은 비율을 보였고 네이버쇼핑(82.5%)이 그 뒤를 이었다. 쿠팡과 SSG닷컴은 나란히 80.5%를 기록했다. 컬리는 멤버십 혜택의 다양성이, 네이버쇼핑은 배송 속도가 각각 가장 큰 장점으로 언급됐다. 쿠팡은 상품 가격을 주된 만족 요인으로 꼽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