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 "생존 앞에 우아한 조직은 없다…매일 변신해야" 2024-07-18 16:57:26
국산(중국산) 우유 제품을 키우려고 그랬던 것 같아요.” 중국 수출용 분유 공장과 그곳에 있던 연구 인력을 활용하기 위해 매일유업이 택한 건 프로틴이었다. 저출산이 심화하는 상황에서 내수 중심 유가공업체로서 지속 가능한 새 사업 포트폴리오를 짜는 것이 급선무였다. 김 부회장은 “선진국에서는 근육감소증이 보험...
매일유업 김선희 부회장 "우유만 파는 中企 2026년이후 없어질것" 2024-07-18 13:05:02
매일유업 김선희 부회장 "우유만 파는 中企 2026년이후 없어질것" 대한상의 제주포럼 강연…"수요 줄고 비용 오르는데 해외서 값싼 우유 몰려와" 영유아 중심이던 포트폴리오 다각화…"우유로 할 수 있는 사업은 다 해" (제주=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매일유업 최고경영자(CEO) 김선희 부회장은 17일 "우유만 파는...
대한상의 제주포럼 개막…최태원 "정글화된 세계, 생존법 필요"(종합) 2024-07-17 19:20:53
혁신을 이끄는 창의적 리더십을,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이 저출생 시대에 우유 시장에서 승승장구하는 비결을 각각 들려준다. 조용헌 건국대 석좌교수는 한국의 명문가를 주제로 강연한다. 제주포럼 기간 대한상의 신기업가정신협의회(ERT)는 환경 캠페인 플랫폼 '가플지우'와 함께 해안정화활동을 펼친다. 또...
'AI 시대, 기업의 미래는'…대한상의 제주포럼 개막 2024-07-17 17:40:00
혁신을 이끄는 창의적 리더십을, 김선희 매일유업 부회장이 저출생 시대에 우유 시장에서 승승장구하는 비결을 각각 들려준다. 조용헌 건국대 석좌교수는 한국의 명문가를 주제로 강연한다. 제주포럼 기간 대한상의 신기업가정신협의회(ERT)는 환경 캠페인 플랫폼 '가플지우'와 함께 해안정화활동을 펼친다. 또...
라바짜 CEO에게 듣는 '커피 가격 급등 이유 5가지' [최보화의 원자재 인사이드] 2024-07-15 08:18:56
시간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커피입니다. 요즘 매일 하시는 다짐과 관련된 주제를 가지고 오셨네요? = 그렇죠… 거의 1년째 지키지는 못하고 있지만, 이제는 진짜입니다. 원자재 인사이드 시간을 빌어서 전국의 시청자들과 약속하겠습니다. 커피를 끊겠습니다! Q. 음 번 원자재 인사이드에서 또 커피를 다루게 된다면 꼭 ...
AI 등 신기술 총동원 혁신 제품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2024 상반기 한경 소비자대상] 2024-07-10 16:21:29
점에 착안해 우유와 잘 어울리는 원두를 선별하고, 원두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로스팅 공법을 적용했다. 지난 달에는 걸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을 신규 모델로 발탁해 진하고 부드럽게 라떼처럼 즐기는 슈프림골드의 핵심적인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 매일유업의 ‘매일두유 99.9’는 두유 원액을 99.9% 넣으면도...
[이번주뭘살까] 장마철 맞아 장화부터 여름침구·제습기 등 할인 2024-07-06 07:00:00
카드 결제 시 9천원대에 판매한다. 이 밖에 남양유업의 아침에 우유 기획(900㎖·2팩)은 3천원대, 오뚜기의 지역식 상온 국물 요리 전 품목과 크린랩의 크린장갑·크린롤백은 '원플러스원'(1+1) 행사한다. ▲ 쿠팡 = 와우회원 월간 행사로 오는 14일까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5% 할인한다. 이번 달...
록의 성지에서 외치다…"여기가 My Universe" 2024-07-04 17:40:09
관객과 함께한 유구한 역사를 지녔다. 우유는 저지방으로 쿰쿰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다소 가벼운 맛을 띤다. 허기질 때마다 신선한 우유를 들이켜며 다시 무대 앞으로 향했다.밴드 대신 마이크 든 배우들…텐트촌에 열린 '작은 영화제' 할리우드 스타 총출동 지난달 30일 영국 서머싯주 필턴에서 열린...
"넌 어느 별에서 왔니"…메가MGC커피, 여름 신메뉴 6종 선봬 2024-07-04 10:27:15
한정 메뉴다. 우유 대신 아몬드 브리즈와 라이트 바닐라 시럽을 사용해 칼로리를 대폭 낮춰 여름의 시작과 함께 다이어트와 건강을 챙기는 사람들을 겨냥했다. 직영 매장 선 출시와 동시에 매일매일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는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지구별 초코 크레페'는 쫄깃한 크레이프지를 돌돌 말아 바삭한 쿠키...
'추억의 맛'도 유행 따라가네…매일유업, '피크닉 제로' 출시 2024-06-26 15:50:01
맛’으로 불리는 ‘피크닉’까지 제로로 나왔다. 매일유업은 음료 브랜드 피크닉 출시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피크닉 제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피크닉은 상큼한 과일과 부드러운 우유 맛이 어우러져 청량한 맛이 특징인 음료다. 신제품인 피크닉 제로는 당과 지방, 칼로리를 모두 제로로 영양 설계한 제품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