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참에 쟁일까"...추석 앞두고 가격 할인 2024-09-04 15:33:46
제품 가격을 내리는 회사들은 해태제과, 매일유업, 오뚜기, CJ푸드빌(뚜레쥬르) 등이다. 해태제과는 오는 9일부터 계란과자, 칼로리바란스, 사루비아 등 비스킷 3종 가격을 평균 6.7% 인하한다. 계란과자(45g) 소비자 가격은 1천200원에서 1천100원으로 인하되고 사루비아 통참깨(60g)는 1천500원에서 1천400원이 된다....
"추석 장바구니 부담 완화"…식품사, 가격 내리고 할인행사 2024-09-04 15:13:50
밀가루, 설탕, 유지류 원가 하락세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해태제과, 매일유업[267980], 오뚜기[007310], CJ푸드빌(뚜레쥬르)은 일부 제품 가격을 내린다. 해태제과는 오는 9일부터 계란과자, 칼로리바란스, 사루비아 등 비스킷 3종 가격을 평균 6.7% 인하한다. 계란과자(45g) 소비자 가격은 1천200원에서 1천100원으로...
매일유업, 알리건강 통해 중국에 환아용 특수분유 확대 공급 2024-08-29 09:37:44
매일유업, 알리건강 통해 중국에 환아용 특수분유 확대 공급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매일유업[267980]은 알리바바 그룹의 헬스케어 자회사인 알리건강을 통해 중국에 특수분유를 확대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선천성 대사 이상 환아를 위한 특수 분유를 생산한다. 현재 선천성...
'이번 추석 어떻게 지내나'…식품·외식 가격 '줄인상' 2024-08-29 07:25:34
올린다. 매일유업은 이달부터 유제품과 컵 커피, 주스류 제품 출고가를 최대 11% 올렸다.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 제품군 가격은 5∼11% 올랐고, 컵 커피 제품인 바리스타룰스는 8∼10% 인상됐다. 코카콜라음료는 다음 달 1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코카콜라, 환타, 스프라이트 등 음료 제품 가격을 평균 5% 올린다....
추석 앞두고 또..식품·외식 가격 '줄인상' 2024-08-29 06:12:34
1천500원에서 1천600원으로 각각 10%, 7% 오른다. 매일유업은 이달부터 유제품과 컵커피, 주스류 제품 출고가를 최대 11% 올렸다.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 제품군 가격은 5∼11% 올랐고 컵커피 제품인 바리스타룰스는 8∼10% 인상됐다. 코카콜라음료는 다음 달 1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코카콜라, 환타, 스프라이...
추석 앞두고 먹거리 물가 '들썩'…식품·외식 가격인상 잇따라 2024-08-29 06:01:00
7% 오른다. 매일유업[267980]은 이달부터 유제품과 컵커피, 주스류 제품 출고가를 최대 11% 올렸다. 아몬드 음료 아몬드 브리즈 제품군 가격은 5∼11% 올랐고 컵커피 제품인 바리스타룰스는 8∼10% 인상됐다. 코카콜라음료는 다음 달 1일부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코카콜라, 환타, 스프라이트 등 음료 제품 가격을 평균 5%...
한앤코, 남양유업 사명 안 바꾼다…개별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집중 2024-08-27 15:35:02
사명 변경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했다. 남양유업이 60년 역사를 가진 장수 기업이긴 하지만 소비자들 사이에서 회사의 이미지가 좋지 않았기 때문이다. 남양유업은 최근 10여년 간 각종 구설이 끊이지 않았다. 2013년에는 대리점 갑질 사건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 2019년엔 홍보대행사를 통해 경쟁사인 매일유업을...
현대차·SK 이어 삼성, 회비납부 길열려…한경협, 옛위상 되찾나 2024-08-26 22:09:50
의결했다. 여기에는 포스코홀딩스, 아모레퍼시픽, 매일유업, LIG, 에코프로, KG모빌리티 등이 포함됐다. 게임업체인 위메이드도 합류했다. 지난 2월 기준 한경협의 회원사는 427개사다. 나아가 한경협은 정보기술(IT), 엔터테인먼트, 게임, 핀테크 기업들을 회원사로 적극 끌어들인다는 계획이다. 다만 한경협이 외연...
진격의 K푸드…117社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출격 2024-08-25 18:19:38
선도기업관에는 대두식품 롯데웰푸드 롯데칠성 매일유업 빙그레 샘표식품 아워홈 오뚜기 풀무원 등 9개사가 참여한다. 풀무원이 가장 많은 9개 부스, 롯데웰푸드와 아워홈이 각각 8개 부스 등 모두 63개 부스를 꾸려 대규모로 K푸드를 홍보한다. 매일유업은 이번 박람회에 처음 참가한다. 어메이징오트와 두유를 포함한 비...
쿠팡, 용산 아이파크몰서 유아·아동 상품 첫 팝업 행사 2024-08-23 11:02:28
첫 팝업 행사다. 팝업에는 조이, 다이치, 팸퍼스, 매일유업, 넘버블럭스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60여곳이 참여한다. 매장은 피크닉, 거실, 부엌, 아기방, 욕실 등 5가지 영역으로 구성됐다. 고객은 매장의 QR 코드를 통해 쿠팡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최대 70% 할인가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와우회원은 구매 당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