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 영업익 4.2% ↑…국내·중화권 주춤, 미국·유럽 등 선전 2024-08-06 16:43:38
지속가능한 비즈니스와 안정적 성장을 위해 사업 구조를 개편 중으로, 이에 따라 주요 이커머스 채널 재고 조정 및 오프라인 매장 효율화 영향으로 매출이 44% 감소하고 영업이익도 적자를 기록했다. 반면 미주 지역에서는 65%, EMEA 지역에서 182% 매출이 증가하는 성과를 거두며 전체 사업 중 미주 및 EMEA 지역에서...
"더 쉽고 빠르게"…카카오맵 '장소상세' 서비스 개편 2024-08-01 09:37:03
편의를 제공하는 매장관리 기능도 업데이트했다. 매장관리와 연결된 계정으로 카카오맵 이용 시 쉽게 매장 정보를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 있다. 예약, 톡채널 등 다양한 비즈니스 기능도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다. 이번 개편은 카카오맵 앱 5.18.0 버전 이상으로 업데이트하면 이용할 수 있다. 조성윤 카카오 로컬맵 리...
카카오맵, 장소 세부 정보 제공 서비스 개편 2024-08-01 09:27:23
카카오맵이 '장소상세'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카카오맵 '장소상세'는 특정 장소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카카오는 장소를 누르면 나오는 기본 영역에서 예약, 배달, 영업시간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 또한 주차장, 주유소, 기차역, 지하철역 등...
롯데하이마트 상반기 적자 폭 줄여…"온오프라인 구조혁신 박차" 2024-07-25 17:39:25
지난해 하반기부터 '홈 만능 해결 서비스'와 매장 포맷 혁신, 자체 브랜드(PB) 새 단장, 전자상거래(이커머스) 개편 등 4대 전략을 중점적으로 추진했다. 특히 수리, 클리닝, 이전 설치, 연장 보험, 인테리어 등 가전 구매 고객의 생애 주기 전반을 관리하는 홈 만능 해결 서비스는 올해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보다...
'타임빌라스' 내세운 정준호 롯데百 대표…"성장을 위한 투자 지속 2024-07-23 17:06:10
매장, 공간 연출, 상품 진열 등 개편의 주안점을 설명했다. 본사에서 진행되던 전략 공유회가 해당 복합몰에서 진행된 것도 컨버저스형 쇼핑몰 사레를 공유하기 위함으로 전해진다. 이어 진행된 회의에서는 쇼핑몰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쇼핑몰 전략 본부장이 타임빌라스 수원 개발 배경과 전략을 발표했다. 쇼핑몰 전략...
정준호 롯데백화점 대표 "비용절감 필요하지만 투자는 지속" 2024-07-23 16:03:42
이끌고 타임빌라스 수원을 둘러보며 층별로 주요 매장, 공간 연출, 상품 진열 등 개편의 주안점을 설명했다. 통상 본사에서 진행되던 전략 공유회를 타임빌라스 수원에서 한 것은 '컨버전스(융합)형 쇼핑몰' 사례를 공유하기 위한 것이라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회의에서는 쇼핑몰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쇼핑몰...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리아 불고기'로 바뀐다 2024-07-18 17:01:02
공개하며 메뉴명과 프로모션 명칭 등을 개편했다. 롯데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테이스트 더 펀(TASTE THE FUN)’을 내세웠다. 또 시그니처 네임인 ‘리아(Ria’s)’를 활용해 대표 메뉴 이름을 변경했다. 주요 서비스·프로모션 명칭에도 리아를 활용할 계획이다. 롯데리아는 신규 BI를 오는 9월 국내 매장에...
‘불고기버거’ 아닌 ‘리아 불고기’…롯데리아, BI·메뉴명 개편 2024-07-18 15:40:46
메뉴명 및 프로모션 등의 명칭을 개편했다. 롯데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테이스트 더 펀(TASTE THE FUN)’을 내세웠다. 맛의 즐거움뿐만 아니라 공간, 서비스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또 시그니처 네임인 ‘리아(Ria’s)‘를 활용해 고유성 및 차별성을...
"'리아 불고기'가 뭐야?"…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이름 바꾼다 2024-07-18 09:03:54
개발 모티브로 활용해 오는 9월 국내 첫 매장 도입을 시작으로 향후 국내·외 매장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롯데리아는 시그니처 네임 ‘리아’(Ria’s)를 활용, 차별성을 강조하기 위해 대표 메뉴들의 명칭을 변경했다. 롯데리아의 ‘간판’인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 등은 각각 △리아 불고기 △리아 새우...
인삼공사, 건강관리 앱 '케어나우' 6년만에 종료 2024-07-18 06:30:02
서비스 개편 차원이라고 밝혔다. 인삼공사 관계자는 "현재 정관장 매장, 온라인 공식몰(정몰), 케어나우로 나뉜 멤버스 회원 관리를 정관장 멤버스 서비스로 통합 관리하는 것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케어나우 서비스 종료는 멤버스 통합 과정에서 이뤄졌다"고 말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