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G, 자동 예열 기능 담은 '릴 솔리드 3.0' 출시 2024-09-23 10:47:36
느끼는 타격감을 강화할 수 있는 기능이다. KT&G는 또 고속 충전 기능을 적용해 40분 충전으로 50%까지 충전될 수 있도록 했다. 릴 솔리드 3.0은 이날부터 릴 브랜드 전용 매장인 릴 미니멀리움과 온라인몰인 릴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다음 달 2일부터 전국 1천개 릴 스테이션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kez@yna.co.kr (끝)...
스타벅스 이대점, 1호점 상징성 강조한 특화 매장으로 재단장 2024-09-23 09:42:27
매장인 이대점의 개점 25주년을 맞아 이대점을 전용 음료와 상품으로 특화한 매장으로 재단장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대점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1호점으로 1999년 7월 27일 개점했다. 이후 25년간 국내 커피 문화를 상징하는 장소로서 국내 매장의 초석 역할을 했다. 스타벅스는 재단장한 이대점에서 텀블러에 나만의 문구나...
[게시판] 스타벅스, 유기 동물 입양 캠페인 진행 2024-09-19 09:08:16
매장인 더북한강R점과 구리갈매DT점에서 유기 동물 입양 캠페인 '놀다가시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오는 12월까지 매달 둘째 주 금요일에는 더북한강R점에서, 넷째 주 금요일에는 구리갈매DT점에서 각각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유기견은 물론 반려동물을 데리고 매장을 찾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타투 받으면 햄버거가 무료"…광고업계, '체험마케팅' 주목 2024-09-19 07:00:05
체험형 매장인 'GS25 그라운드블루49점'을 지난 8월에 열었다. 롯데월드는 인기 만화 캐릭터인 '보노보노'와 협업한 팝업 스토어를 열어 MZ세대의 추억을 자극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체험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게 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광고판에 제품 홍보했더니…" 야구 마케팅 '깜짝 결과' 2024-09-18 18:09:30
매장인 GS25잠실타워점을 열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프로야구가 스포츠를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만큼 이색적인 문화 공간을 선보이기 위해 특화 매장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이 지난 6월 선보인 ‘프로야구 선수 컬렉션 카드’는 출시 3일 만에 100만 팩이 ‘완판’(완전 판매)됐다. 하헌형 기자...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생활용품 매장인 다이소가 소용량 저가 화장품 사업을 본격화하면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나 규모 면에서 CJ올리브영과 경쟁하기에는 다소 힘에 부치는 상황이다. 업계 관계자는 "화장품 사업 3년 차인 무신사와 컬리를 분기 매출 1조원이 넘는 CJ올리브영과 비교하기는 아직 무리가 있다"면서도 "패션과 식품을 기반으로...
"여기 편의점 맞아?" 대변신…어떻게 달라졌나 보니 2024-09-14 21:23:20
매장인 ‘라면 라이브러리’ 매장을 가맹점으로까지 확대하고 있다. 지난 6개월 동안 판매된 라면은 총 9만여 개로 하루 평균 라면 판매량은 일반 매장에 비해 10배 이상 많다. 이외에도 주류 특화 편의점을 운영해 전체 점포의 3분의 1 면적을 주류 특화 존으로 구성했다. 해당 매장은 일반 점포에 비해 주류 매출이 최대...
2030 빠졌다더니…신분증 들고 가야하는 스타벅스 '야심작' [현장+] 2024-09-11 21:00:03
특별한 장소에 고유의 정체성을 더한 특화 매장인 ‘스페셜 스토어’를 꾸준히 선보여왔다. 이번 장충라운지R은 스타벅스의 10번째 스페셜 스토어다. 옛 극장의 구조와 콘셉트를 그대로 살린 스타벅스 매장은 세계에서 스타벅스 경동1960점이 유일했는데, 이번 매장 오픈으로 2번째가 됐다. 스타벅스는 본격적으로 스페셜티...
30돌 맞은 던킨, ‘프리미엄’ 달고 재도약 시동…허희수 “AI 기반 혁신” 2024-09-10 18:05:49
AI를 활용한 첫 특화 매장인 ‘던킨 부산역 라마다점’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허 부사장은 “던킨 원더스는 SPC그룹이 80년 가까이 축적해온 최고 수준의 식품 R&D역량과 AI 활용이 만난 기술 혁신 프로젝트”라며 “던킨 원더스 청담을 시작으로 매장과 제품을 확장하며 브랜드 혁신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다이소에 입점한 아모레…실적 반등 노린다 2024-09-09 17:31:01
매장인 아리따움과 온라인 자사몰에서만 판매해 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최근 세계 소비시장은 초고가와 초저가로 양극화하는 추세”라며 “다이소에서 축적한 경험과 데이터를 발판 삼아 급성장 중인 초저가 화장품 시장 점유율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개당 500~5000원의 상품을 파는 다이소는 고물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