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505억' 주고 샀는데 3년 만에…'전지현 빌딩' 24억 뛰었다 [집코노미-핫!부동산] 2025-03-02 08:57:21
3층 규모의 빌딩을 본인 명의로 505억 원에 매입했다. 이 건물은 2019년에 지어진 것으로 지금도 신축 건물 같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는 평이다. 지하철 9호선 가양역까지 도보로 1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향후 강서구청 입구 교차로에는 서울 홍대입구역부터 부천 대장지구를 지나는 '대장 홍대선'이 조성될...
무작정 널빤지 깔고 장사 시작했는데…'월수익 600만원' 대반전 [방준식의 N잡 시대] 2025-03-02 07:00:05
"매장당 평균적으로는 매달 1300~1400만원정도 나옵니다. 수익은 약 500~600만원 정도죠. 영업시간은 매장마다 다르지만 대체로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해요. 여름 성수기나 주말에는 아르바이트를 하루 2~3시간을 쓰기도 하죠. 비용중에서 가 장 큰 부분은 월세입니다. 하지만 핫한 상권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해...
"이러다 파산할 판" 등골 다 휘었는데…주가 100% 급등 '대반전' [종목+] 2025-03-01 14:00:59
수익이 반영된 데다, 유통구조 개선·오프라인 매장 설치비용 축소 등으로 손익구조가 나아졌기 때문이다. 관련 기획상품(MD)의 판매량 증가, 음식료와 패션 등 국내외 주요 업체들과의 라이선스 매출 확대 등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회사는 지난 4분기 흑자 전환을 계기로 올해는 연간 흑자 달성을 하겠단 목표다...
"수입의존도 낮추자"…印, 호주·아프리카서 핵심광물 확보 추진 2025-02-28 11:06:39
매장층에 대해서도 탐사활동에 들어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레디 장관은 오는 4월 말이나 5월에 구체적인 탐사 계획에 나오면 기업을 대상으로 경매를 실시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인도 정부는 지난달 핵심광물 부문 개발을 위한 예산 1천630억루피(약 2조7천억원)를 승인했다. yct9423@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신세계푸드, 국내에 '파리 빵집' 보앤미 매장 열어 2025-02-28 08:31:23
국내에 '보앤미'(BO&MIE) 매장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보앤미는 프랑스 파리의 유명 빵집(블랑제리)으로, 천연발효종과 프랑스 전통 제분 방식으로 만든 프리미엄 밀가루를 쓰고 100% 수작업으로 빵을 만드는 곳으로 알려졌다. 보앤미 국내 첫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에 약 180㎡(약 54평) 규모로...
'세계 3대 진미가 한곳에'…신세계 강남점 슈퍼마켓 새 단장(종합) 2025-02-27 14:44:12
1층에 자리한 신세계 마켓은 신선식품 매장과 프리미엄 가정식 전문관, 그로서리(식료품) 매장 등 세구역으로 나뉜다. 신선식품 매장에선 계약 재배나 지정 산지를 통한 기획 상품과 자체 브랜드(PL) 상품을 대폭 강화했다.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을 구비해 차별화를 꾀했다. 기존 반찬 코너의 면적을 70% 넓힌...
삼성라이온즈 원태인 「대구로」홍보영상 출연 2025-02-27 14:43:53
매장 운영, 아동급식카드 배달비 지원사업 등을 통해 공공플랫폼으로서 민간과 차별화된 역할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정장수 대구광역시 경제부시장은 “이번 홍보영상을 통해 ‘대구로’의 인지도를 높이고, 시민들의 적극적인 이용을 유도할 계획이다”며, “원태인 선수의 활약으로 시민생활종합플랫폼인 ‘대구로’...
'밀키바닐라엔젤' 이준혁, 잘 나가네…엔제리너스 얼굴 됐다 2025-02-27 09:08:56
신 메뉴 라인업을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 출시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엔제리너스의 커피의 풍미, 감성적인 공간이 제공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이준혁 배우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며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모델과의 시너지 창출로 고객 만족 및 소통 강화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제리너스, 브랜드 광고 모델에 배우 이준혁 발탁 2025-02-27 08:46:34
3월 13일에 맞춰 전국 매장에 신메뉴를 출시한다. 또 공식 소셜미디어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엔제리너스 커피의 풍미, 감성적인 공간이 제공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이준혁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다양한 팬층을 보유하고...
'고급 식품관의 새 기준'…신세계 강남점 슈퍼마켓 새 단장 2025-02-27 06:00:02
1층에 자리한 신세계 마켓은 신선식품 매장과 프리미엄 가정식 전문관, 그로서리(식료품) 매장 등 세구역으로 나뉜다. 신선식품 매장에선 계약 재배나 지정 산지를 통한 기획 상품과 자체 브랜드(PL) 상품을 대폭 강화했다. 신세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상품을 구비해 차별화를 꾀했다. 기존 반찬 코너의 면적을 70% 넓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