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머스트비, 日 도쿄 ‘슈퍼 뮤직 페스티벌’ 공연 성료…K팝으로 국위선양 2022-08-24 14:50:08
머스트비(MustB)가 일본 열도를 물들였다. 소속사 머스트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머스트비(시후, 태건, 수현, 도하, 우연)는 지난 21일 일본 도쿄에서 열린 ‘Super Music Festival 2022 ODAIBA LIVE(슈퍼 뮤직 페스티벌 2022 오다이바 라이브)’를 성료했다. 한일 우호를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Super Music...
62만원짜리 반품비가 30만원?…명품플랫폼 소비자 불만↑ 2022-08-10 12:32:41
반품 비용을 정하도록 하고 있지만, 해외배송업체 3곳(머스트잇·발란·트렌비) 중 2곳(머스트잇·발란)은 전체 비용만 표시하고 있었다. 일부 입점 판매자는 반품비를 판매가보다 높게 책정하거나 판매가가 62만원인데 반품 비용을 30만원으로 정하기도 했다. 또 4곳 모두 스크래치나 흠집 등은 제품 하자가 아니라며...
"청약철회 제한·반품비 과다…일부 명품플랫폼, 소비자에 불리" 2022-08-10 12:00:14
비 과다…일부 명품플랫폼, 소비자에 불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일부 온라인 명품 플랫폼들이 소비자 청약 철회권을 제한하거나 과도한 반품비를 부과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소비자원은 구글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에서 50만회 이상 다운로드된 명품 플랫폼 4곳(머스트잇·발란·오케이몰·트렌비)에...
머스트비, 26일 루마니아→29일 두바이 오프라인 콘서트 개최…‘풍성한 셋리스트+특별한 이벤트 예고’ 2022-07-26 13:50:09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그 기세를 몰아 머스트비는 부쿠레슈티와 두바이에서 오프라인 콘서트를 열고 현지 머핀(팬덤명)들과 대면한다. 특히 루마니아는 약 3년 전인 지난 2019년, 머스트비의 해외 첫 콘서트를 위해 방문한 도시로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1회 공연으로 진행되는 루마니아 콘서트는 티켓...
롯데호텔, 여름 패키지 선봬…‘풀캉스+먹캉스’ 2022-07-18 07:50:15
‘머스트 비 썸머: 망고&플레이(Must be Summer: Mango & Play)’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페닌슐라 라운지 망고 애프터눈 티 세트 또는 뷔페 2인으로 구성했다. 롯데호텔 월드는 빙수 특전이 포함된 ‘썸머 딜라이트(Summer Delight)’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롯데호텔 제주는 이탈리아 친환경 럭셔리 수영복...
"돈 잘 쓰는 불혹 잡아라"…40대 위한 백화점까지 생겼다 2022-06-17 17:19:07
소비자가 차지하는 비중은 28.8%로 가장 높았다. 지난해 현대백화점 명품 부문에서 40대 소비자가 지출한 금액은 전년 같은 기간에 비해 45.7% 늘었다. 골프 부문에서의 지출은 82.3% 급증했다. e커머스 시장에서도 40대는 주력 소비층으로 자리 잡은 실정이다. 40대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만큼이나 스마트폰과 플랫폼을...
CJ온스타일, 머스트잇 손잡고 2030 공략 2022-06-08 17:21:58
내세웠던 CJ온스타일의 주 고객층은 40~50대다. 머스트잇의 주 타깃보다는 연령대가 높은 실정이다. TV홈쇼핑에서 주로 판매하는 상품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제품인 것에 비해 명품은 객단가가 높은 만큼 수익성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1분기 CJ ENM 커머스 부문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1% 줄어든...
공정위, 명품 플랫폼 3사 머스트잇·트렌비·발란 현장 조사 2022-05-27 18:38:13
머스트잇·트렌비·발란 현장 조사 (세종=연합뉴스) 김다혜 기자 = 공정거래위원회가 최근 급성장한 명품 플랫폼 업계를 정조준하고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최근 명품 플랫폼 '빅3'로 꼽히는 머스트잇과 발란, 트렌비 본사에 조사관들을 보내 현장 조사를 진행했다. 공정위는 명품 플랫폼 업계 전반에...
톱스타 앞세운 광고가 毒 됐나…패션플랫폼 '투자 파티' 끝났다 2022-05-19 17:11:40
낸 명품 플랫폼이 특히 그렇다. 발란은 김혜수, 머스트잇은 주지훈, 트렌비는 김희애 등 수억원대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했다. TV와 옥외 전광판이 명품 플랫폼 광고로 도배되면서 트렌비와 발란은 작년 광고비 지출 상위 50위 안에 들기도 했다. 그 결과 트렌비는 지난해 광고선전비로 298억원, 발란과 머스트잇은 각...
김혜수·김희애 광고 자주 나온다 싶더니…독 됐다 2022-05-19 09:14:37
명품 플랫폼이 특히 그렇다. 발란은 김혜수, 머스트잇은 주지훈, 트렌비는 김희애 등 수억 원의 몸값을 지급해야 하는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했다. TV와 옥외 전광판에는 명품 광고로 도배되면서 트렌비와 발란의 경우 작년 광고비 지출 상위 50위 이내에 들기도 했다. 트렌비는 지난해 광고선전비로 298억원, 발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