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단독] '다이소 품절 대란' 그 화장품, CJ온스타일 손잡았다 2024-04-01 15:47:38
큰 인기를 얻었다. 일본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큐텐과 라쿠텐 등에서 메가와리(메가할인) 누적판매 1위, 코스메 어워드 1위 등 성과를 냈다. 브이티코스메틱은 한국 브랜드 최초로 라쿠텐의 ‘SHOP OF THE YEAR 2023’서 코스메틱·향수 부문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정 대표는 “아마 작년에 K뷰티 전체 브랜드를 통틀어...
알리에 울고 웃는 대한통운…올리브영은 효자 노릇 [이슈N전략] 2024-03-22 08:39:04
택배에 특화한 멀티포인트(MP) 네트워크, 메가 허브 터미널의 경쟁력, 통관 시스템을 보유한 CJ대한통운의 경쟁력을 따라오기는 역부족"이라고 설명했는데요. KB증권도 "기존 물량 계약 갱신 시 배송서비스와 운임 경쟁력 측면에서 CJ대한통운이 유리하다"며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을 노리는 알리가 소형 택배에 강점이...
위메프 "첫 메가세일 흥행…12일간 500만개 판매" 2024-03-15 10:13:52
위메프 "첫 메가세일 흥행…12일간 500만개 판매" 참여 브랜드 3곳 중 1곳 거래액 2배 증가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위메프는 지난 1∼12일 진행한 글로벌 쇼핑 축제 '위메프 메가세일'에서 50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처음 개최된 이 행사는 7억원 상당의 파격적인 쇼핑...
화장품 강국 日 사로 잡았다…판매 1위 'K뷰티' 뭔가 보니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17 10:00:04
큐텐재팬에서 2분기 연속 립스틱 판매랭킹 1위에 오르는 등 인기 상품으로 급부상했다. 라카는 틴트와 립스틱 제품들을 필두로 ‘메가와리(메가할인)’ 행사 때 12일간 립 카테고리에서만 6만8000여개를 판매해 1억4000만엔 이상 판매고를 올렸다. 포인트 메이크업 분야 전체 판매랭킹 1위다. 행사 기간 라카 상품 페이지...
메가존클라우드, 텐센트 클라우드와의 협력관계 글로벌로 확대 2024-01-16 09:48:26
Digital Ecosystem Summit 2023’ 행사에서 텐센트측과 기존 업무협력 체계를 전략화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하는 내용의 후속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지난 2019년부터 국내 시장을 중심으로 전개해 온 텐센트 클라우드 솔루션 공급 파트너십의 적용 범위를 앞으로 2년에 걸쳐 중국과 일본, 호주 등 글...
세이션, ‘BNK 광고마케팅 펀딩’ 성공…누적 투자 유치 115억원 확보 2023-12-26 10:56:32
함께 B2B 정통 무역으로의 진입하여 메가 스케일업을 이룰 기회”라고 보고 있다. 그라펜은 현재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나무13과 함께 무신사, 29CM을 중심으로 ‘Lipstick is Dead’라는 트리플립(립밤) 캠페인과 함께 ‘Tattoo the Scent’라는 슬로건 아래 니치퍼퓸 원우드, 레몬, 니스빌, 레더 등을 순차적으로 론칭하며...
충청권 'I·B·M 융복합 밸리' 만든다 2023-12-20 18:24:38
초광역 입체교통망을 구축해 하이퍼무브 메가시티도 구현하기로 했다. 도심을 연결하는 무인자동궤도 운행차량(PRT)과 케이블카를 구축해 미래 입체교통의 중심 거점 도시로 거듭나기로 했다. 시는 빅 사이언스 도시 조성을 위해 융합 기반의 글로벌 과학혁신 협력특구를 구축할 예정이다. 현재 비효율적인 대덕연구개발특...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11월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1억4천만엔 이상의 판매액을 올렸을 정도로 립 제품이 유명하다. 마녀공장도 '갈릭 나이아신 2.0 에센스', '퓨어 클렌징 오일' 등 인기 제품을 앞세워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마녀공장의 3분기까지 일본 매출액은 234억원으로 전체 해외...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메가와리에서 12일간 립 카테고리 상품으로만 1억4천만엔 이상의 판매액을 올렸을 정도로 립 제품이 유명하다. 라카 관계자는 "라카는 올해 상반기부터 오프라인 채널로 본격 진출하고 있다"며 "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인 로프트, 플라자, 앳코스메에 입점한 상태로 올해 말까지 300여곳에 입점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일본서 잘 팔리네…화장품 출시 반년 만에 매출 300% '쑥' 2023-12-07 10:50:57
큐텐, 아마존 등에 브랜드 제품을 출시했다. 일본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되는 LG생활건강 제품은 화장품 브랜드 9종과 HDB(홈케어&데일리뷰티) 브랜드 9종이다. 특히 큐텐이 주최하는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 참여하면서 브랜드를 알렸다. 큐텐은 일본 2030세대가 많이 찾는 대표적인 온라인몰이다. LG생활건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