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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로나냐 초코파이냐"..음식료주 승자는? [엔터프라이스] 2024-04-19 15:02:54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은 글로벌을 포함하면 메로나, 국내에서는 붕어싸만코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올해도 더위가 일찍 시작해서 2분기 냉동제품 매출 성장이 예상됩니다. 빙그레의 매출은 대부분 2, 3분기에 몰리는데 대표 냉장제품은 항아리모양 바나나맛우유고요. 아무래도 여름에 더 많이 찾은 제품이겠죠. 연간...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는 '새우깡'·소주는 '참이슬' 2024-02-11 15:49:30
떡붕어싸만코(646억원), 메로나(612억원), 투게더(528억원), 빵빠레(438억원)가 자리 잡았다. 우유는 서울우유(7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테라(4697억원), 필라이트(2399억원), 아사히(1977억원), 켈리(1760억원),...
짜파게티 2위…라면은 역시 '辛' 2024-02-11 12:05:50
이름을 올렸다. 다음으로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천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인기 라면 1위는 '신라면'…과자 '새우깡'·맥주 '카스' 2024-02-11 08:01:02
떡붕어싸만코(빙그레·646억원), 메로나(빙그레·612억원), 투게더(빙그레·528억원), 빵빠레(롯데웰푸드·438억원) 등 순이었다. 우유는 서울우유(7천866억원), 발효유는 빙그레 요플레(1천839억원)가 각각 매출 1위다. 맥주는 오비맥주의 카스 매출이 1조5천172억원으로 압도적이다. 이어 테라(하이트진로·4천697억원),...
아이스크림 1위는 누구…추위 녹이는 박빙 승부 2024-01-30 18:14:07
메로나’의 탈환이냐. 롯데웰푸드와 빙그레가 빙과업계 1위 자리를 놓고 초박빙 경쟁을 벌이고 있다. 지난해 국내 빙과시장은 점유율에서 롯데웰푸드가 빙그레·해태아이스크림을 불과 0.01%포인트 앞선 혼전 양상이었다. 3~4년 전만 해도 두 회사 간 점유율 격차는 6~7%포인트 수준이었다. 하지만 빙그레가 2020년 인수한...
'월드콘 vs 메로나'…1위 두고 '초박빙 승부' 펼쳐졌다 2024-01-30 15:39:04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빙그레는 간판 제품인 메로나를 앞세워 북미 시장을 집중 공략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멜론 맛 제품을 주로 판매하는 데 비해 해외에서는 딸기, 망고, 코코넛 등 현지인들이 선호하는 맛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작년 상반기 메로나의 해외 매출은 약 290억원으로 전년 대비 15% 늘었다. 하헌...
빙그레 영업익 첫 1000억 돌파 2024-01-26 18:38:37
‘메로나’와 ‘투게더’ 등 아이스크림과 ‘바나나맛 우유’ 등 유제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관세청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의 빙과류 수출액 9248만달러(약 1245억원) 중 빙그레가 절반이 넘는 5171만달러(약 696억원)를 기록했다. 금융정보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증권업계는 빙그레가 올해 매출 1조4810억원,...
"작년 4분기 생필품 평균 6.2% 상승…아이스크림 상승률 최고" 2024-01-16 10:51:11
3단계(21.2%), 빙그레 메로나(20.1%) 등도 20% 이상으로 상승률이 높았다. 이 가운데 월드콘XQ와 메로나는 지난해 3분기와 비교해 가격상승률이 더 높아졌다. 롯데웰푸드와 빙그레가 지난해 소매점과 편의점 등을 대상으로 4차례 단행한 가격 인상의 영향이 소비자가에 온전히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CJ제일제당...
[취재수첩] 국민소득 '1만달러 시대'에 머문 가격 통제 2023-12-19 17:46:53
등을 이유로 메로나, 투게더 등의 아이스크림 가격을 인상했다”고 정조준했다. 정부는 빵 우유 소고기 돼지고기 등 28개 품목 가격도 매일 점검하고 있다. 식품업계에선 “해도 너무한다”는 반응이 나온다. 높아진 원재료비와 인건비를 고려하면 가격을 올릴 수밖에 없다는 것이다. 이익이 조금이라도 남아야 미래를 위한...
존재감 과시한 농식품부 ‘물가 압박’…‘표정 관리’하는 기재부 [관가 포커스] 2023-12-01 14:16:09
등을 이유로 메로나, 투게더 등의 아이스크림 가격을 인상한 바 있다”고 명시했다. 실제로 빙그레는 주요 제품 가격을 두 차례 인상을 통해 20% 넘게 올렸다. 1일 정부에 따르면 농식품부 실·국장들은 지난달 초부터 연일 식품 기업을 찾아 물가안정 정책에 협조해달라고 요청하고 있다. 전날인 지난달 30일엔 권재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