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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건희, 영화관서 또 들었다…품절 대란 일으킨 '토트백' 뭐길래 2022-06-13 14:55:52
대중적인 아이템부터 고가의 명품 아이템을 패션에 매치하는 데도 망설임이 없다. 김 여사가 외출 때마다 거의 빠짐없이 착용하는 두 개의 팔찌 중 하나는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반 클리프 앤 아펠(Van Cleef & Arpels)의 ‘스위트 알함브라 브레이슬릿’으로 추정된다. 선명한 네 잎 클로버가 특징인 이 제품은 지난...
"연차 내고 까르띠에 사러 왔어요"…다급해진 예비 신혼부부들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5-03 14:17:07
방문했다"고 말했다. 결혼을 앞두고 예물을 마련하려는 예비 신혼부부들도 몰렸다. 예비 신랑과 함께 매장을 방문한 윤모씨(37)는 "다음 달 결혼식 예정이라 반지를 사려고 한다"며 "당장 다음 주에 가격이 오른다고 하니 어차피 살 거라면 무조건 이번 주에 사야겠다 싶어 함께 휴가를 내고 왔다"고 전했다. 단종설이 돌고...
청담 결혼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부산점, 커스터마이징 반지와 명품 웨딩밴드 커플링 제안 2022-04-21 11:49:00
있기 때문에 그동안 부산에서 예물, 웨딩밴드, 커플링을 준비하던 고객들이 더 이상 청담동까지 올라갈 필요 없이 백화점 명품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바이가미 부산점을 통해 결혼예물을 가까이 준비할 수 있게 됐다. 그런가 하면 디자인 선택부터 중간 피팅 과정을 거치면서 스톤의 위치, 금속 컬러, 인그레이빙 등...
청담 예물 브랜드 바이가미 광주점, 감성적인 웨딩밴드 커플링 디자인 제안 2022-04-14 11:51:00
예물 웨딩밴드 상담을 이어가고 있는 점도 매우 긍정적이다. 한편 바이가미는 벤처기업 인증, 법인화, 굿디자인 선정, pgi 백금인증, iso9001인증, 2014년~15년 프리미엄브랜드대상, 2016년 소비자만족 대상, 2018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2019년 국제 주얼리 디자인공모전 우수상, 2020년~22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이젠 못 구한다" 200만원 웃돈까지…까르띠에 오픈런 '대란' 2022-04-09 10:33:25
중후반에 매물이 나와 있다. 한 명품업계 관계자는 “리셀업자들이 확정되지 않은 단종설을 부추기며 웃돈을 올려받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며 “탱크머스트 제품의 경우 며칠에 한번씩 매장당 한 점 정도 입고되고 있어 품귀 현상이 일어나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5월 인상설도 오픈런을 부추긴다. 결혼을 앞두고...
3년 만에 풀리는 해외여행…항공·면세·화장품 ‘전열 재정비’ 2022-03-31 19:05:15
우선 웨딩고객들 대상으로 예물로 준비할 수 있는 하이주얼리 매출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또 화장품에서도 내국인 선호브랜드들이 있는데 매출 상승이 기대됩니다.] 하지만 구매한도와 달리 1인당 600달러인 면세한도가 그대로 남아있다는 건 한계입니다. 이로 인해 고가의 명품은 면세점보다 백화점에서 사는 게...
바이가미, 2022 ‘결혼예물’ 부문 대상 수상기념 프로모션(청담, 대구, 광주, 부산) 진행 2022-03-17 09:00:00
중소기업 브랜드 대상, 2014~15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16년 소비자만족 대상, 2018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2019년 국제주얼리 디자인공모전 우수상에 이어 2020~22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주얼리(결혼예물)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국내 대표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서 명성을 드높였다. bnt뉴스...
"물건 있을 때 구매하세요"…명품시계 값 줄줄이 오른다 2022-02-07 22:00:03
시계 명품으로 꼽히는 바쉐론 콘스탄틴이 값을 올렸다. 브라이틀링, 태그호이어, 예거 르쿨르트, 제니스 등 주요 시계 브랜드들도 잇따라 가격 인상에 나서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바쉐론 콘스탄틴은 이달부터 주요 제품 가격을 100만원 내외 인상했다. 직경 35mm의 에제리 셀프 와인딩은 5700만원으로 직전 가격에 비해...
빛이 나는 솔로…럭비남 전성시대 2022-01-13 18:00:28
사고 즐긴다. 명품를 구매하는 이유 중 하나에 타인의 시선도 있다. 미국 법정 드라마 ‘슈츠(SUITS)’의 주인공은 이렇게 말한다. “사람들은 우리가 입은 옷을 보고 반응하지.” ‘스몰 럭셔리(작은 사치로 행복을 얻음)’부터 ‘플렉스(부나 귀중품을 과시)’까지 씀씀이 규모도 각양각색이다. 명품 지갑, 벨트로 시작해...
"겨우 커플링 두 개 팔았어요"…종로 귀금속거리 '눈물' [현장+] 2021-12-21 22:00:01
상인들 설명. 고가의 명품 주얼리에 한정된 얘기라는 것이다. 그나마 귀금속 거리를 찾는 고객들은 명품 '짝퉁' 제품을 찾기 일쑤다. 예물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A주얼리 박모 사장(40)은 "최근 오는 손님들은 유명 명품 디자인 반지나 팔찌와 동일하게 만들어달라는 요구가 대부분이다. 가게 문이라도 열려면 어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