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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 3분기 한국 셀러 역직구 매출 분석…패션잡화 증가폭 가장 높아 2024-11-29 11:25:10
배송이 비교적 용이한 포토카드, 화장품 등의 카테고리로 시장에 진입했다. 포켓몬 카드와 엔터테인먼트 관련 용품 등은 K뷰티와 K팝의 글로벌 인지도 덕분에 수요가 꾸준히 유지되고 있으며, 가벼운 무게로 인해 물류 비용 부담도 적어 신규 셀러들에게 적합한 카테고리로 나타났다. 이베이는 이 같은 데이터에 기반하여...
"6만원짜리 3000원에 판다" 입소문…다이소 또 '초대박' 2024-11-25 07:21:26
시장도 탄탄한 성장세를 보인다. 1~10월 롯데백화점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10%, 신세계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은 16.1% 상승했다. 1~9월 현대백화점 명품 화장품도 같은 기간 13.1% 올랐다. 이런 명품 화장품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하듯, 올해 하반기에는 프라다뷰티가 국내에 상륙했다. 스킨 라인 세럼이...
'샘플 당근' 아니면 백화점...화장품 소비 '극과 극' 2024-11-25 06:52:21
기초화장품을 각각 내놨다. 반면 고급 명품 화장품 시장도 탄탄한 성장세를 보인다. 올해 10월까지 롯데백화점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보다 10% 증가했다. 이중 명품 브랜드가 많이 포함되는 색조화장품 매출만 보면 증가율이 25%에 이른다. 이 기간 신세계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은 16.1% 증가했다. 올해(1∼9월)...
불황에 화장품소비 양극화…'샘플거래부터 50만원대 크림까지' 2024-11-25 06:35:01
10월까지 롯데백화점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보다 10% 증가했다. 이중 명품 브랜드가 많이 포함되는 색조화장품 매출만 보면 증가율이 25%에 이른다. 이 기간 신세계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은 16.1% 증가했다. 올해(1∼9월) 현대백화점의 명품 화장품 매출 신장률은 13.1%를 기록했다. 이런 명품 화장품에 대한 높은...
LG생활건강, 3000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41:46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명품 화장품의 위상을 확보하기로 했다. 또 북미 사업 확대 및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유통 채널 전략을 다각화해 국내 사업 경쟁력도 강화할 방침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 기업 가치 제고 계획은 안정적인 이익과 지속적인 현금 창출 능력에 대한...
LG생활건강, 3년간 3천억원대 자사주 소각…배당성향 30% 이상 2024-11-22 10:34:23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명품 화장품의 위상을 확보하기로 했다. 또 북미 사업 확대 및 신규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유통 채널 전략을 다각화해 국내 사업 경쟁력도 강화할 방침이다. HDB(홈케어 및 데일리 뷰티) 사업은 온라인 경쟁력을 강화해 국내 시장 지배력을 늘리고 프리미엄...
"올해 전세계 명품시장 2% 위축…한국시장도 어려운 상황" 2024-11-14 17:53:39
= 거침없이 성장하던 전세계 개인 명품 시장이 코로나19 팬데믹 기간을 제외하고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올해 처음으로 둔화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미 경제매체 CNBC 등에 따르면 글로벌 컨설팅업체 베인앤드컴퍼니는 13일(현지시간) 연간 보고서에서 올해 전세계 개인 명품 시장 규모가 3천630억유로(약 538조원)로,...
"우리 지금 떨고있니?"…'트럼프 공포'에 벌벌떠는 기업들 [이슈+] 2024-11-10 10:30:17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화장품 회사 e.l.f Beauty는 중국에서 제품의 80%를 수입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이 회사 타랑 아민 CEO는 관세의 영향이 2026년에 나타날 것이라고 예상했다. 미국 의류 수입의 3분의 1 이상이 중국에서 수입되고 있는 가운데, 델라웨어 대학의 셩 루 박사는 "트럼프의 캠페인 공약은 이미...
'큰손' 중국인 믿고 수십억 달러 썼는데…명품업계 '초비상' 2024-11-05 18:05:08
따르면 2011년부터 2021년까지 10년 사이 중국의 명품시장은 4배 이상 급성장해 660억달러 규모로 커졌다. 그러나 최근 명품 매장에 부는 찬바람은 매섭다. LVMH는 3분기 중국을 포함한 지역의 매출이 16% 감소했다고 보고했다. 케링그룹은 연간 수익이 2016년 이후 가장 낮은 수치를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스위스...
고개숙인 루이비통…"중국 젊은층, 명품보다는 여행" 2024-11-05 17:33:40
명품 매장에 찬바람이 불고 있다. LVMH는 3분기 중국을 포함한 지역의 매출이 16% 감소했다고 보고했고, 케링그룹은 연간 수익이 2016년 이후 가장 낮은 수치를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스위스 시계의 대중국 수출이 지난 9월 기준으로 지난해보다 50% 감소했고, 화장품 업체 로레알은 지난 분기 북아시아 매출이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