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젠 해외시장 공략"…세계 최대 게임쇼서 '신작' 선보인다 2024-08-23 13:28:21
가 ONL에서 가장 큰 이용자 호응을 얻었고 오션드라이브 프리미엄 인디 신작 3종이 많은 관심을 받아 이용자가 몰렸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크래프톤은 쇼케이스를 열고 '다크앤다커 모바일'과 '인조이(inZOI)'를 게임의 개발 과정과 향후 계획을 심층 소개했다. 신작 2종의 부스와 함께 크래프톤...
권혁빈·김창한·박병무…K-게임 리더들 독일 게임스컴에 발품(종합) 2024-08-22 19:41:18
현상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는 미드코어(중간 규모 게임) 분야에서 좋은 IP를 보유한 기업으로, 카카오게임즈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카카오게임즈도 순차적으로 차기작을 잘 준비해 해외 시장에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크래프톤[259960] 김창한 대표도 게임스컴을 찾아 부스를 둘러...
"쇼커머스로 모바일 제2 도약"…CJ온스타일, 신규 라방 출격 2024-08-22 17:31:07
모바일 커머스 프로그램을 대거 선보인다. 기존 틀을 깬 새로운 스타일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 시청자 수 확대와 실적 개선으로 이어질지 주목된다. CJ온스타일은 22일 서울 방배동 사옥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신규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새 프로그램은 패션·뷰티·리빙·프리미엄 유아동·신제품...
[고침] 경제(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 2024-08-22 16:55:07
익숙한 '블록버스터의 법칙'이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도 통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신규 프로그램이 CJ온스타일을 대표하는 콘텐츠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CJ온스타일이 이처럼 거액을 투자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강화하는 것은 높은 성장성을 고려해서다. 시청자 수 감소 등으로 침체에 빠진...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익숙한 '블록버스터의 법칙'이 모바일 라이브쇼에서도 통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신규 프로그램이 CJ온스타일을 대표하는 콘텐츠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CJ온스타일이 이처럼 거액을 투자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강화하는 것은 높은 성장성을 고려해서다. 시청자 수 감소 등으로 침체에 빠진...
모바일 승부수 띄운 CJ온스타일, '라이브쇼' 만든다 [뉴스+현장] 2024-08-22 15:08:46
형식을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포맷이다. 최근에는 모바일 플랫폼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 잡은 라이브 커머스에 접목 중이다. TV 시청 인구 감소, 송출 수수료 증가 등으로 업황이 부진한 TV홈쇼핑 업체들이 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통계청 KOSIS 국가통계포털 온라인쇼핑동향조사 등에 따르면 올해 국내 모바일 라...
한예슬·소유·안재현·선예·김소영이 물건을 판다고? '라이브쇼' 뭐길래 [종합] 2024-08-22 12:26:14
매력이었고,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 라이브 쇼를 통해 고객들이 좋은 브랜드를 만나는 기회의 장이 되지 않을까 싶다. 매주 설레는 마음으로 임할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브랜드 자체를 공부하고, 그 정보를 전달하는 게 제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물건으로 자신을 표현하려는 분들이 늘어났는데, 그분들을 위해 공부하려...
한예슬 손잡고 라방 판 키운다…'파격 도전'에 관심 폭발 2024-08-22 11:45:01
앞뒀다.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커머스에 집중하기로 나선 데에는 성장 가능성이 보장된 영향이 크다. 통계청과 라방바 데이터랩 라이브커머스 방송 집계 데이터 등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국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 성장률은 전년 대비 27%를 기록했다. 이 기간 CJ온스타일의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률은...
'블록버스터 라방'이 온다…CJ온스타일 새 모바일 라이브쇼 2024-08-22 11:45:00
플랫폼이 속속 쇼핑 기능을 탑재하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2017년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선보인 CJ온스타일은 차별화한 콘텐츠로 고속 성장을 구가해왔다. 올해 상반기에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매출이 지난해보다 81% 늘어 시장 전체 성장률(27%)을...
KB국민카드, 앱 하나로 온·오프라인 전 가맹점 결제…행복생활 파트너로 자리잡은 'KB페이' 2024-08-21 16:12:24
전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모바일 학생증과 오픈뱅킹, KB증권 등과 연계한 투자서비스, 국민비서 알림 서비스 등 다양한 금융과 비금융 서비스를 추가했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KB페이는 지난 4월 가입고객 1200만명을 돌파했다.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도 2022년 말 596만명에서 올해 6월에는 809만명으로 2년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