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국민은행 'KB모바일브랜치' 출시…공인인증서 없이 상품 가입 2020-09-14 11:14:02
국민은행 'KB모바일브랜치' 출시…공인인증서 없이 상품 가입 (서울=연합뉴스) 성서호 기자 = KB국민은행은 애플리케이션(앱)이나 공인인증서 없이도 금융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KB모바일브랜치'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KB모바일브랜치를 이용하면 휴대전화 본인 인증이나 신분증 촬영 등...
앱·인증서 없어도 OK…KB국민은행, '모바일브랜치' 출시 2020-09-14 10:25:36
기반의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 'KB모바일브랜치'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KB모바일브랜치는 앱(응용 프로그램) 또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지 않고 휴대폰 본인인증이나 신분증 촬영 등 비대면실명확인 절차를 통해 개인고객 누구나 금융상품 가입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용 방법은 △영업점 직원을 통해 전송 받은...
하나저축銀, 연 5% '비대면 적금' 내놔 2020-08-24 09:54:56
기본금리는 세전 연 2.3%로 신규 또는 최근 6개월 이상 휴면 손님이 하나카드를 발급해 3개월간 이용 실적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연 2.5%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인터넷, 스마트폰뱅킹, 모바일브랜치로 가입하면 연 0.1%, 만기이자를 하나머니로 적립 시 연 0.1%의 우대금리가 더해진다. 납입한도는 최대 월...
[PRNewswire] 메이크어스 딩고, 국내 모바일 방송국 최초 유튜브 광고 직접 판매 2020-07-16 09:46:10
딩고, 국내 모바일 방송국 최초 유튜브 광고 직접 판매 * 온택트(on-tact) 광고 시대, 딩고가 최적의 유튜브 광고를 선보인다 * 디지털 콘텐츠-광고 통합 솔루션 제공 기대 - 딩고 채널 및 콘텐츠에 특정 브랜드 동영상 광고 매칭으로 광고 효과 극대화 - 일관되고 전략적인 디지털 미디어 솔루션 제공 가능해져 -...
하나은행, 비대면 실험…온라인 지점 수천 곳 연다 2020-06-16 17:09:20
(주)SK’ ‘MY브랜치 금호아시아나’ ‘MY브랜치 GS건설’ 등을 각각 따로 만들고, 소속된 소비자에게 맞춤형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설명이다. 모바일 지점 수천 개 만든다 ‘하나MY브랜치 A’에는 A기업 소속 직원만 가입할 수 있다. 소비자는 기존 풀뱅킹 앱 하나원큐에선 범용 상품인 ‘하나원큐 신용대출’만 받을...
[PRNewswire] 프레스리더(PressReader), 다우존스와 라이선싱 계약 체결 2020-02-20 09:43:09
제공 업체로서 인쇄, 디지털, 모바일 및 라이브 이벤트를 포함하는 다양한 형식들로 전 세계 소비자들 및 조직들에 콘텐츠를 제공한다. 다우 존스는 130년 이상 독보적인 품질의 콘텐츠를 제작해왔으며 현재 전 세계 최대 규모의 뉴스 수집 작업을 수행하고 있다. 다우 존스는 유료 서비스를 통해 미국 최대 신문이자 다우...
KT '2019 앤어워드'에서 4개 분야 수상 2020-01-17 10:43:23
tv'가 그랑프리를, 모바일 OTT 서비스 '시즌'이 위너를 받았다. '슈퍼 VR tv'는 올레 tv에 VR(가상현실)을 접목한 VR IPTV 서비스이고, 시즌은 지난해 11월 KT가 출시한 OTT 서비스이다. 디지털 광고&캠페인 부문 소셜미디어(서비스) 분야에서는 가상 유튜버 '나를 프렌즈 TV'가 그랑프리를,...
BNK경남은행, 디지털브랜치 미래형 영업점 오픈 2019-11-27 14:40:55
수 있다. 모바일 상에서 상담예약과 번호표 발권도 가능해 대기시간 없이 빠른 업무가 가능하다. 디지털 소외계층인 노년층들을 위한 배려도 눈에 띈다. 금융권 최초로 ‘실버 ATM(자동화기기)간편출금 서비스’를 도입해 디지털 조작과 활용에 익숙하지 않은 65세 이상 노년층의 금융서비스 이용을 보조한다....
디지털 혁신 속도내는 BNK…"글로벌 스탠더드 금융그룹으로 도약" 2019-11-25 15:38:20
집중하고 있다. 디지털 시대로의 전환에 발맞춰 모바일 플랫폼 업그레이드 및 오픈뱅킹 적극 대응, 디지털브랜치 도입, 썸인큐베이터 및 U-스페이스 개소, 다양한 핀테크 업체와 협업을 통한 디지털 생태계 구축 등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9월 말 비이자이익 금액과 비중은 각각 2977억원과 15.2%로 3분기 기준으로...
`엑소스 히어로즈` 정식 출시…출시일 맞이 이벤트도 풍성 2019-11-21 11:47:23
우주(Oozoo)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를 안드로이드OS 및 iOS 마켓을 통해 21일 출시했다. `엑소스 히어로즈`는 `브랜뉴보이` 및 `엑소스사가` 등 특색 있는 게임으로 잘 알려진 우주가 선보이는 모바일 최신작으로, 100여 명의 개발진이 약 2년간 개발을 진행 했으며 15세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