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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전자 서류 도입으로 1석 3조 효과 2024-03-13 13:22:36
적극 나서며 고객편의 강화 및 운영 효율화에 노력하고 있다. 웹·모바일체크인 이용을 활성화해 지난해에만 460만3918명의 고객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했다. 2017년부터는 태블릿 PC를 활용한 전자비행정보(EFB, Electronic Flight Bag)를 도입해 항공기 조종에 필요한 각종 교범과 비행안전문서를 전자문서로 전환함으로써...
에어프레미아,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 적용 노선 확대 2024-03-06 09:30:50
여행객의 편리성을 높아졌으며, 모바일 탑승권의 별도 저장 기능도 추가해 사용성을 강화했다. 에어프레미아의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홈페이지나 모바일 웹의 ‘온라인 체크인’ 메뉴를 선택 후 정보를 입력하고 좌석지정을 하면 된다. 출발 24시간 전에 발송되는 모바일 알림톡의 링크를 이용해 쉽게 접속할...
이통 3사 "PASS스마트항공권 제휴사에 대한항공·진에어 추가" 2024-03-06 08:50:58
화면의 '모바일신분증' 메뉴에 접속한 후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등록하고 '스마트티켓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항공권 예약·구매 시 구매처에 제공한 이름, 휴대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와 PASS 앱 명의정보가 일치한 상태에서 비행기 탑승 전에 체크인하면 자동으로...
영종도 '핫플' 라방에 뜨자…CJ온스타일, 역대 최대 주문액 기록 2024-02-28 17:12:36
공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이 기간 자사 모바일 기획 프로그램 ‘럭셔리체크인’, 유튜브 채널 ‘핫딜 셋 넷 오픈런’ 등을 활용해 라방을 두 차례 진행했다. 방송이 없는 날에는 영상을 편집한 숏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노출했다. 그 결과 31만여 명이 영상을 시청했다. 특히 모바일 라방의 주 고객층인 30~40대가...
진에어 "국제선 모바일탑승권 승객, 1년새 200% 이상 늘어" 2024-02-19 15:00:25
모바일 앱·웹을 통해 체크인하면 모바일 탑승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현재 국내선은 항공기 출발 30분 전까지, 국제선은 출발 1시간 30분 전까지 모바일 체크인을 할 수 있다. 단 비상구 좌석, 유·소아 동반 등 일부 승객과 괌 또는 중국 본토 노선의 경우 이용이 제한된다. 진에어는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종이 티켓 대신 모바일로…진에어, 모바일 탑승권 이용객 '급증' 2024-02-19 13:56:54
바로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모바일 탑승권은 종이 사용을 줄일 수 있어 친환경적이다.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의 경우 삼성페이에도 저장해 간편하게 보관 및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사전좌석지정 부가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은 출발 24시간 전까지 여권정보 등을 미리 등록하면 자동 체크인이 이뤄지도록 설정...
제주항공, 홈페이지·앱 내 '탑승수속 안내' 페이지 개편 2024-02-19 10:11:43
개선했다. 항공기 출발 24시간 전 모바일 체크인이 가능함을 알리고, 공항 혼잡도를 고려한 권장 도착 시간을 안내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이 한눈에 항공 여행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말했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위기를 딛고 기지개 켜는 호텔산업, 다가올 변화와 도전은? [삼정KPMG CFO Lounge] 2024-02-07 14:15:41
대한 다양한 방안들이 마련되고 있다.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MZ세대뿐 아니라,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전체 소비자들의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적응력이 향상되었으므로, 호텔의 디지털 컨시어지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함께 확대되고 있다. 호텔은 모바일 체크인, 키오스크, 안내 및 배송 로봇 등 디지털 컨시어지 서비스...
한국 스타트업이 만든 수학 AI, MS ·오픈AI 꺾고 글로벌 1위 [Geeks' Briefing] 2024-01-08 18:31:40
신규 인증으로 정보보호 정책 등을 포함한 조직적·인적·물리적·기술적 보안의 4개 분야의 93개 세부 점검을 통과했다. 두왓은 워커힐 호텔과 롯데 시그니엘 등 전국 40개 호텔 1만3000객실에 스마트 호텔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대면 체크인과 체크아웃, 모바일키, 스마트오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렌터카, 제주사업단 3,000대 돌파 2023-12-20 16:50:51
왔다. 렌터카 대여와 반납 절차를 간소화한 모바일 셀프 체크인 서비스와 빠른 차 픽업을 지원하는 최첨단 주차 관제 시스템 등을 제공해 서비스 속도와 품질을 높였다. 영업시간은 새벽 6시부터 밤 11시까지로 확대 운영해 마지막 항공편과 첫 비행기 이용자도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제주 여행을 시작할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