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패션 페이크 다큐 '터닝 포인트' 공개 2024-10-04 08:39:25
6시 CJ온스타일 유튜브에서 공개하며 같은 시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에서는 김원훈과 김해준이 영상 속에서 입은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 관련 아이템을 보여주는 3D 버추얼(3차원 가상) 팝업스토어도 CJ온스타일 앱과 웹에 마련됐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버추얼 팝업 트렌드에 발맞...
드라마 보며 옷 검색…'콘텐츠 커머스' 커진다 2024-10-03 16:51:04
만든다. 지난달 CJ온스타일이 선보인 예능 형식의 모바일 라이브쇼도 콘텐츠 커머스의 일종이다. 한예슬 등을 내세운 모바일 라이브쇼는 4회 만에 유튜브·틱톡 등에서 누적 조회 수 1000만 회를 넘어섰다. 흥행에 힘입어 모바일 라이브쇼의 월 거래액은 1년 전보다 108% 증가했다. CU도 ‘편의점 고인물’ ‘그르르 갉’...
(주)스타디엠코퍼레이션, 유통강소기업 가남상사 인수 2024-10-02 09:49:03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또 출시 예정인 플랫폼에 모바일 쿠폰·바우처 기술 도입 ▲ 기업간거래(B2B)·기업과소비자간거래(B2C) 모바일 솔루션 확대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강화▲티맵광고, 티맵배너를 활용한 자동차 용품판매 등의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밖에 가남상사의 유통 네트워크와 인프라를...
'가을·겨울 트렌드 한눈에'…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 행사 2024-10-02 09:21:51
배우 최지우를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는 배우 한예슬·안재현, 가수 소유 등이 출연해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하반기 컴온스타일은 전 채널 최대 할인 혜택은 물론 역대급 '셀럽'(유명 인사)과 함께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커머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등 전 채널 통합 프로모션 행사인 '판타지 에스'를 선보인다. 인공지능(AI) 기술로 세심하게 선별한 39개의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적립금, 경품·사은품 증정 등 170억원 규모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다이슨, 로보락, 아모레퍼시픽, 지오다노,...
"한예슬 보러 왔다가…" MZ세대 반응 폭발에 '대박' 터졌다 2024-09-29 08:21:38
(가수 소유) CJ온스타일이 선보인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라방)이 연예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한예슬 등 유명 연예인을 앞세우면서 젊은 신규 고객을 대거 유입했고 거래액과 매출이 모두 늘어나는 효과를 봤다. CJ온스타일은 신규 프로그램인 ‘모바일 라이브쇼’가 토크 예능 프로그램처럼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차봇모빌리티, 120억 원 규모 시리즈 C 투자 유치…"사업 경쟁력 입증" 2024-09-25 09:28:07
오토커머스 시장의 선두 주자로서 입지를 재확인시켰다. 모빌리티 라이프 플랫폼 차봇모빌리티(대표 강성근)가 120억원 규모의 시리즈C 투자를 유치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투자 유치로 차봇모빌리티는 약 226억원의 누적 투자 금액을 기록하며 디지털 오토커머스 시장을 주도하는 통합 모빌리티 솔루션 기업으로 입지를...
SK스토아, 인플루언서 모바일 라방 강화…"신규 고객 확보" 2024-09-23 10:50:47
끄는 인플루언서와 손잡고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오는 24일 팔로워 약 16만명이 있는 최희 아나운서와, 25일에는 21만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리빙·식품 인플루언서 모스스토리와 각각 특별방송을 준비했다. 이밖에 아이돌 가수 출신 최성욱, 배우 김빈우 등과도 각각 식품과 패션...
하이퍼코퍼레이션, '기프트레터' 인수 2024-09-23 08:55:33
및 기업과소비자간거래(B2C) 모바일 솔루션 확대 △디지털 커머스 플랫폼 강화 등의 전략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밖에 기프트레터의 유통 네트워크와 모바일 상품권 인프라를 바탕으로 하이퍼라이프케어 플랫폼에서의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고, 디지털 바우처 및 커머스 관련 새로운 기능을 도입해 시장 내 경쟁력을 더욱...
카톡도 전면 광고…플랫폼 수익성 강화 경쟁 2024-09-22 17:36:34
커머스 매출이 1분기 2440억원에서 2분기 2070억원으로 8% 줄면서 광고 사업의 중요성이 상대적으로 더 커졌다. 업계 관계자는 “카카오의 영업이익률이 2021년 10%에서 지난 상반기 6.3%로 떨어진 것도 광고 사업 확장 압력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네이버도 전면 광고로 효과 봐 네이버도 지난해부터 모바일 앱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