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빌, 오색 소재로 글로벌 RPG시장 공략 2014-05-21 10:28:26
‘몬스터피커’, ‘타이탄워리어’, ‘판타지워로드’, ‘캐슬판타지아’ 등 자체 개발 게임 3종부터 퍼블리싱 게임까지 다섯 가지 색깔로 글로벌 RPG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초액션 MORPG로 불리는 ‘크리티카 모바일’은 다이내믹한 액션 연출과 빠른 속도감에 의해 통쾌한 모바일게임의 손맛을 제대로 즐길...
게임빌, '글로벌 Top 50 모바일게임사 2014' 7위! 2014-03-25 13:39:58
'몬스터워로드', '피싱마스터', '다크어벤저', '제노니아 시리즈'를 킬러 게임으로 제시했으며, 인수와 지분 투자 등 공격적인 사업 전개로 게임빌의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했다. 이번 발표로 게임빌은 글로벌 퍼블리셔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한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한국 본사는 물론 게임빌usa,...
[특징주]게임빌, 글로벌 게임시장 기대 '반등' 2014-02-24 09:29:11
후속작과 ‘타이탄워리어’, ‘삼국지워로드’, ‘판타지워로드’, ‘이사만루2014 kbo’ 등 흥행 기대작들을 글로벌에서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노니아 온라인’의 글로벌 서비스가 올해 상반기 시작된다는 것도 기대 요인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본사와 자회사, 지분 투자사가 자체 개발한...
게임빌 '뿌린 만큼 제대로 거둔' 글로벌 매출 60% 2014-02-19 00:14:05
역량이 제대로 평가받고 있다는 방증이다. ■ 누적 1000만 '몬스터워로드'...'피싱마스터' 스피릿스톤즈' 대박행진 게임빌의 글로벌 성과를 요약하자면, 2013년 중 아시아, 유럽, 남미 지역은 전 년 대비 2배 이상이나 성장했고, 수 개월- 1년- 2년 동안 전 세계인들을 사로잡는 롱런 게임 타이틀을 다수...
게임빌, 올해 RPG 대작 라인업으로 글로벌 총공세 2014-02-17 14:10:24
액션 morpg '타이탄워리어', '몬스터워로드'의 후속작인 '삼국지워로드'와 '판타지워로드', 3d 실사 야구 게임 '이사만루2014 kbo'와 '이사만루 타격왕', 유명 시리즈 3d morpg '레전드오브마스터 온라인', 인기 온라인게임에서 진화될 초액션 morpg '크리티카 모바일' 및...
게임빌, 글로벌 총 공세…대표 게임 '라인업' 공개 2014-02-17 09:45:22
후속작과 ‘타이탄워리어’, ‘삼국지워로드’, ‘판타지워로드’, ‘이사만루2014 kbo’ 등 흥행 기대작들을 글로벌에서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국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노니아 온라인’의 글로벌 서비스가 올해 상반기 시작된다는 것도 기대 요인이다. 게임빌 관계자는 "본사와 자회사, 지분 투자사가 자체...
'게임빌' 최대 매출 812억 원 달성, 컴투스와 '쌍끌이' 2014-02-12 11:54:17
성과는 세계적인 스테디셀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몬스터워로드', '피싱마스터', '다크어벤저' 등 기존 게임들과 자체 개발 대작 morpg인 '제노니아 온라인' 및 '스피릿스톤즈' 등 신작들의 성공적 출시에서 기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게임빌의 강점으로 꼽히는 세계 전역에서...
'스피릿스톤즈' 남미 강타! 글로벌 세몰이 박차 2014-02-06 13:38:20
몬스터워로드', '다크어벤저', '피싱마스터' 등에 이은 신규 글로벌 히트작으로 주목하고, 전 세계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게임빌 게임, 섬나라-중동까지 제3시장에서도 인기 제노니아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월드보스' 등장! 게임빌,...
게임빌 게임, 섬나라-중동까지 제3시장에서도 인기 2014-01-24 14:14:26
비주력시장, 이른바 제3시장으로 불리는 이들 국가에서의 인기는 '몬스터워로드', '피싱마스터', '스피릿스톤즈', '다크어벤저' 등의 인기가 확대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실제 '피싱마스터'의 경우, 앵그리버드와 클래시오브클랜 등을 개발한 로비오, 슈퍼셀 등 유명 개발사들의 산실...
스티브 정 "앱리프트, 해외시장 소통 만족스럽다" 2014-01-23 09:25:26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 같다'고 조언했다. 특히 1년 3개월 만에 성공한 '몬스터워로드'처럼 유럽과 미국시장에서는 초반에 승부를 보는 전략보다 장기적인 접근이 더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그는 '예를 들어, '나이트&드래곤(kinghts &dragons)'는 3개월, '톱 일레븐(top eleven)' 등은 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