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설탕' 소주의 배신 2024-05-01 18:20:25
‘제로슈거’(무설탕)를 내세운 소주가 열량과 당류에서 일반 소주와 큰 차이가 나지 않는 것으로 드러났다. 알코올 1% 미만의 ‘비알코올’ 맥주도 ‘무알코올’ 맥주로 오인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1일 한국소비자원은 국내에서 판매 중인 좋은데이, 진로, 대선, 처음처럼 새로 등 5개 제로슈거 소주를 검사한...
"무설탕이래서 찾아 마셨는데"…'제로 슈거' 소주의 배신 [1분뉴스] 2024-05-01 12:47:08
무설탕을 강조하는 '제로 슈거'(무설탕) 소주의 열량·당류가 일반 소주와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1일 국내에서 판매 중인 5개 제로 슈거 소주를 시험 검사한 결과 제로 슈거 소주에서는 표시대로 당류가 검출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다만 일반 소주도 당류가 100mL당 평균 0.12g으로...
'제로 슈거 소주의 배신'…"일반소주와 당류·열량 비슷" 2024-05-01 12:00:16
무설탕을 강조하는 '제로 슈거'(무설탕) 소주의 열량·당류가 일반 소주와 큰 차이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소비자원은 1일 국내에서 판매 중인 5개 제로 슈거 소주를 시험 검사한 결과 제로 슈거 소주에서는 표시대로 당류가 검출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다만, 일반 소주도 당류가 100mL당 평균 0.12g으로...
송채아·이수안 키즈모델과 리부트 라이프 젤리 화보 공개 2024-04-25 17:01:06
칭찬이 자자했다”고 전했다. 또한 “바디디자이너 딸과 농학박사 아버지가 함께 개발한 리부트 유산균 젤리는 펙틴 유산균 젤리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간식이다. 건강한 성분만을 넣어 만든 프리미엄 젤리로 온 가족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는 무설탕 간식을 즐기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1초당 13병 팔렸다…'진로', 제로슈거 소주 부문 1위 2024-04-24 10:49:11
하이트진로는 진로가 제로슈거(무설탕) 소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진로는 지난 5년간 누적 판매 19억병으로 1초당 약 13병이 판매될 정도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런 성장 배경에는 ▲지난해 1월 제로슈거 리뉴얼 단행 ▲소비자 니즈에 맞춘 팩 소주, 페트병 소주 출시 ▲핑크라벨 등 한정판...
"제로 칼로리 즐겨 마셨는데 무섭네"…의외의 '부작용' 발칵 [이슈+] 2024-03-11 20:56:01
중심으로 무설탕·저당 간식들이 줄지어 늘어서 있다. 소비자들이 같은 제품군이면 저당이나 제로 칼로리 표시가 붙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도 일상이 됐다. 열량이 높은 제품과 맛은 흡사한데 살이 덜 찐다고 알려졌기 때문이다. 글로벌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제로 탄산음료 시장은 2018년 1630억원에서...
"이러니 오스카, 오스카 하지"…후보에만 올라도 '2억원' 넘는 선물 2024-03-11 07:40:51
쿠키, 무설탕 젤리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된다. 아카데미 측은 해당 선물 제공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다고 밝혔다. 디스팅티브에셋은 제품 마케팅의 일환으로 선물을 구성한다. 올해엔 중소기업·소수민족 브랜드·여성 기업가·사회 환원 기업 등 70여개 업체 제품으로 구성됐다. 해당 기업들은 선물에 들어갈 제품을 무료...
[신상잇슈] 롯데웰푸드 '제로캔디'·빙그레 '면역워터 제로' 2024-03-09 07:00:06
앞두고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ZERO)'에서 캔디류 신제품 '제로 레몬민트 캔디'와 '제로 페퍼민트 캔디'를 선보였다. 롯데웰푸드는 제품에 설탕 대신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사용해 청량함과 달콤한 맛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 빙그레[005180]는 건강기능식품 '면역워터 제로'를...
'글로벌 팬심' 공략…K-팝스타와 손잡는 식음료업계 2024-02-25 06:01:04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인기 걸그룹 뉴진스를 기용하고 브랜드를 알리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앞서 지난해에는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홍보 대사)로 뉴진스를 발탁해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알리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롯데웰푸드...
뉴진스,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된다 2024-02-15 10:29:30
롯데웰푸드가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아이돌그룹 뉴진스(사진)를 발탁했다. 제로 브랜드는 2022년 5월 출시한 브랜드다. 롯데웰푸드는 이 브랜드에서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쿠키, 젤리 등의 제품을 선보여 왔다. 제로는 현재까지 총 10종의 제품군을 갖췄다.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함께 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