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700kg 짐도 싣는데 SUV의 편안함까지…기아 '첫 픽업트럭' 공개 [영상] 2024-10-29 16:10:34
한 호텔에서 미디어 대상으로 브랜드 최초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을 선보였다. 기아 측은 "이번에 전시된 차량은 향후 실제 양산되는 차량과 디자인 등 측면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웅장한 첫인상...다재다능한 '베드' 눈길첫 인상부터 웅장했다. 전면부의 가로로 긴 비례감을 갖춘...
[게시판] HCN, 초등학생 대상 방송인 체험 교육 2024-10-29 09:10:59
▲ HCN(대표 원흥재)은 KT스카이라이프, KT그룹희망나눔재단과 함께 지역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방송 제작·송출 과정을 둘러보고 아나운서와 PD 등 방송인 체험도 할 수 있는 'KT그룹 미디어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투어는 HCN 서초사옥에서 통합관제센터를 둘러보는 것으로 시작했으며 지역 채널 스튜디오에서는...
"슈퍼 안가요"...온라인 쇼핑 큰손, 의외로 '중년' 2024-10-28 15:09:30
쇼핑을 하고, 월평균 27만원을 쓰는 것으로 집계됐다. 메조미디어가 28일 발표한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소비·쇼핑 편'에 이같은 내용이 담겼다. 메조미디어는 지난 7월 12일부터 23일까지 만 15~59세 남녀 1천명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설문을 실시했다. 전체 응답자의 48%가 주 1회 이상 온라인...
"소비자 절반은 매주 온라인 쇼핑…월 27만원 지출" 2024-10-28 14:56:28
미디어 리포트…"최다 이용 쇼핑몰은 오픈마켓"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소비자 2명 중 1명은 매주 1회 이상 온라인 쇼핑을 하며, 월평균 27만원을 쓰는 것으로 나타났다.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는 이러한 내용을 골자로 하는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리포트-소비·쇼핑 편'을...
뉴진스 전원 100위권 밖? 이번에 나온 브랜드 평판에서는… 2024-10-28 12:03:00
블랙핑크 로제(7위), 에스파 윈터(8위), 키스오브라이프 나띠(9위), 뉴진스 하니(10위) 등이 TOP10의 영예를 안았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류원선 리서치센터장은 “이번 K-브랜드지수 걸그룹 개인 부문은 지난 20일 브랜드평판 발표 이후 아이돌 팬클럽 회원들의 강력한 요청에 따라 추진됐다. 당사의 빅데이터 분석 시...
유통가, 신사업 진출 속도…광고 강화하고 화장품 개발 추진 2024-10-28 06:15:00
온라인 검색창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광고 서비스인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Retail Media Network·이하 RMN) 사업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추진 중이다. 이를 위해 현재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해 유통 계열사의 광고 통합 플랫폼을 만드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광고주가 롯데가 가진 소비자 행동 분석 등...
일레븐건설 용산 유엔사부지 개발 '더파크사이드 스위트' 내년 3월 분양 예정 2024-10-23 15:52:55
리드 비즈니스 미디어가 소개하는 ‘세계 톱 50위 호텔(The World’s 50 Best Hotels)’에 선정될 정도로 명성과 인지도가 높은 럭셔리 호텔이다. 영국의 대표적인 디자인 회사 콘란앤파트너스와의 협업을 통해 혁신적인 공간을 설계했다. 공용부와 어메니티의 디자인을 책임지며, 평면 계획부터 고급 마감재에 이르기까지...
뉴진스, '걸그룹 원탑'이었는데…'완전히 밀려났다' 충격 2024-10-22 16:46:18
통해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치평가 분석도 포함했다.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블랙핑크 제니, 에스파 카리나, 아이브 장원영, 블랙핑크 리사, 마마무 화사, 에...
삼성 '빌리지'·LG '영화관'…한국전자전서 AI 기술력 격돌(종합) 2024-10-22 15:00:44
겹쳐 보이도록 연출한 미디어아트로 AI 홈의 근간인 'AI 코어테크'를 표현했다. 드라마 공간에서는 연내 출시 예정인 생성형 AI 기반 AI 홈 허브 'LG 씽큐 온'으로 일상이 더욱 편리해지는 AI 홈 라이프스타일을 라이브 연극 형식으로 선보였다. LG전자 관계자는 "씽큐 온과 친구처럼 대화하면서 다양한 AI...
삼성전자·LG전자, '한국전자전'서 AI 기술력 선보여 2024-10-22 10:00:03
AI 칩세트 그래픽을 겹쳐 보이도록 연출한 미디어아트로 AI 홈의 근간인 'AI 코어테크'를 표현했다. 전시관에서는 연내 출시 예정인 생성형 AI 기반 AI 홈 허브 'LG 씽큐 온'으로 일상이 더욱 편리해지는 AI 홈 라이프스타일을 라이브 연극 형식으로 보여준다. 관람객은 QR 코드로 씽큐 앱에 접속해 현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