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상영 작가 "남윤수 정말 게이같아 보였다…최고" [인터뷰+] 2024-10-23 11:52:46
거 같다. 미디어 속에서 대상화되고, 포장만 된 걸 그걸 한 꺼풀 벗겨낸 거 같다. 티아라는 모임도 제가 좋아한다. 어딜 가도 티아라 노래가 나와서. 그래서 티아라의 음악을 하고 싶었고, 친구들도 그렇게 했다. ▲ 주변 반응은 어떨까. 친구들 좋아한다. 클럽도 항마력이 달린다고 하더라. 그들도 그렇게 놀아놓곤.(웃음)...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 2024-10-22 04:58:05
최정상급 스타 강사진이 진행하는 전 학년, 전 과목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학교 교과 과정은 기본, 영어·수학 심화, 영재교육원 대비까지 영역별·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예비초/저학년 학생을 위한 멀티미디어 학습 콘텐츠와 ‘엘리수학교실’ 같은 참여형 수업 서비스는 기초 학습...
태극기 흔드는 브루노 마스…블랙핑크 로제 신곡에 전세계 '들썩' 2024-10-20 10:31:28
당황하는 모습도 보여 이목을 끌었다. 로제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브루노 마스에게 한국어를 알려주는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브루노 마스는 서툰 한국어로 "'APT.'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브루노 마스가 태극기 부대라니", "슈퍼스타 두 명이 B급 감성 노래하니까 쾌감 난리 난다", "로제...
Z세대가 반한 2025 여행 트렌드 "올 인클루시브+미식+스크린 투어리즘" 2024-10-18 12:38:37
코스타리카의 커피 투어, 중국의 차 시음, 일본의 말차 체험은 익스피디아에서 예약 가능한 인기 있는 굿즈 겟어웨이 체험 중 일부다. SNS 픽 여행(One-Click Trips)익스피디아는 소비자의 절반이 신뢰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의 콘텐츠를 통해 매일, 매주 또는 매월 쇼핑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46%의 소비자가 소셜...
브루노 마스, 로제에 "키스하려고 했잖아"…알고보니 듀엣 스포? 2024-10-18 10:19:20
스타 브루노 마스와 듀엣곡을 발표한다. 18일 로제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에 따르면 로제의 새 싱글 'APT. (ROSE & Bruno Mars)'가 이날 오후 1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PT.'는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의 듀엣곡으로, 세계적 영향력을 자랑하는 두 아티스트의 협업으로 탄생한 새로운 음악에...
"박지윤, 정서적 바람" vs "최동석, 의처증"…카톡 대화 공개 2024-10-17 14:01:51
의심했으며 아픈 아이를 두고 외출했다며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 저격했다. 그뿐만 아니라 국세와 지방세 등을 카드로 할부 납입한 것을 두고 "한 달에 카드값 4500만원 이상 나오면 과소비 아니냐"고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 가족이 제주도에 살면서 박지윤은 아이들 학비, 임대료, 생활비, 공과금, 가사 도우미 비용...
"불법도박 이진호, 수사해달라" 민원에…경찰, 내사 시작 2024-10-15 11:41:01
1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 도박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며 불법 도박 사실을 고백했다.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 방송인 이수근, 가수 하성운 등 연예인들과 방송 관계자, 사채업자에게 수십억대의 빚을 진 것으로 알려져 논란의 중심에 선...
AI 기업 무하유, AI가 쓴 일어 문장 잡아내는 ‘GPT킬러’ 출시[Geeks' Briefing] 2024-10-15 11:08:38
이 기사는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15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무하유, AI가 쓴 일어 문장 잡아내는 일본어 버전 ‘GPT킬러’ 출시 자연어 이해 실용 AI 기업 무하유가 일본어 버전 'GPT킬러’를...
‘흑백요리사’ 열풍에 담긴 계급 코드와 흥행 전략[김희경의 컬처 인사이트] 2024-10-12 18:35:07
벽을 활짝 열린 문으로 바꿀 진정한 승자는 과연 누가 될지 궁금해진다. 세트 밖에서 대중의 참여까지 이끌어낸 ‘흑백요리사’. 앞으로 나올 콘텐츠들도 이런 영리한 전략으로 다가간다면 보다 큰 사랑을 받게 되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 김희경 인제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교수, 영화평론가...
'K-뷰티서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2024-10-11 16:12:10
맞물렸다"며 한한령(限韓令·한류 제한령)으로 한류 스타들 모습이 중국의 TV와 다른 미디어 플랫폼에서 자취를 감췄으나 2021년부터 서서히 그러한 제한이 풀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1월 뉴진스, 르세라핌, 엑소 등 20여개의 K-팝 밴드가 베이징, 광저우, 칭다오에서 팬미팅을 열었고 홍콩과 마카오에서도 중국 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