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망해도, 대박나도 계속 도전…창업가 넷 중 한 명은 경력직 [긱스] 2024-03-13 18:22:08
만든 이창우 대표는 쇼핑몰 텐바이텐, 미디어 커머스 29CM 등을 창업했다. 연쇄창업자 중에서는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는 도전으로 성과를 낸 유형이 적지 않다. 이승건 비바리퍼블리카(토스) 대표는 8전9기로 유니콘 기업을 일궜다. 소셜미디어(SNS) 울라블라, 모바일 투표 앱 다보트 등을 거쳐 내놓은 서비스가 토스다....
롯데월드타워·몰, 봄옷 갈아입었다…화이트데이 겨냥 팝업도 2024-03-08 08:00:34
단장 했다고 8일 밝혔다. 우선 롯데월드타워 외벽의 미디어 파사드는 화이트데이인 오는 14일까지 형형색색의 하트와 큐피드 화살로 물들인다. 하트 연출 영상은 저녁 6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매 시각 15분, 45분에 만날 수 있다. 또 완연한 봄기운에 밖으로 나온 꽃들의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흩날리는 바람개비와 연분...
삼성물산, iF 디자인어워드 3년 연속 수상 2024-03-07 18:16:22
원베일리의 조경시설인 ‘가든베일리’와 ‘그린 캐스케이드’를 출품해 공간·건축 부문 대상과 금상을 받았다. 대상을 받은 가든베일리는 단지 중심 공간의 석가산에 미디어 큐브를 접목해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구현했다. 금상 수상작인 그린 캐스케이드는 단지 내 2.5m 높이 콘크리트 옹벽을 다섯 단계에 걸친 조경...
삼성물산, 4년 연속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수상 2024-03-04 10:53:07
중심 공간의 석가산에 초대형 미디어 큐브를 접목해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구현했다. 금상 수상작인 '그린 캐스케이드'는 단지 내 콘크리트 옹벽을 조경적 해법으로 극복한 공간이다. 2.5m 높이의 옹벽을 다섯 단계에 걸친 조경 테라스로 풀어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공모전에서 업계...
삼성물산,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4년 연속 수상 2024-03-04 09:46:33
중심 공간의 석가산에 초대형 미디어 큐브를 접목해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구현했다. 금상 수상작인 '그린 캐스케이드'는 단지 내 콘크리트 옹벽을 조경적 해법으로 극복한 공간이다. 2.5m 높이의 옹벽을 다섯 단계에 걸친 조경 테라스로 풀어냈다. 삼성물산은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공모전에서 업계 유일하게...
삼성물산, 4년 연속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수상…업계 유일 2024-03-04 08:58:49
원베일리 중심 공간인 석가산에 초대형 미디어 큐브를 접목해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독창적으로 구현했다. 자연과 첨단기술, 부드러움과 강인함의 조화 등 상반되는 디자인 요소가 한데 어울려 입주민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금상을 받은 그린 캐스케이드는 단지 내 2.5m 높이의 콘크리트 옹벽을 다섯 번에 걸쳐...
'올해 첫 대어' 뷰티테크기업 에이피알 2024-02-04 18:10:28
하나증권이다. 2014년 설립된 에이피알은 1세대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 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 의류 브랜드 널디,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 즉석 포토부스 포토그레이 등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1~3분기 매출 3718억원, 영업이익 698억원을 올렸다. 날씨 빅데이터 플랫폼인 케이웨더도 지난 1일 시작한 기관투자가...
"K컬처 열풍, 투자로 잇는다"...K팝 전용 ETF 상장 2024-01-26 14:58:55
될 예정이다. 앞서 국내 증시에도 미디어·엔터테인먼트 관련 테마 ETF가 3개 상장되어 있었지만 엔터 회사의 비중이 높지 않고 게임 회사나 영화·드라마 제작사 등의 비중이 높았다. 하지만 이 ETF는 기초자산의 95%를 SM엔터(25.75%), 하이브(25.64%), JYP엔터(24.46%), YG엔터(18.36%) 등 4대 기획사로만 구성했다....
스페셜라이즈드, 5년 연속 전기 산악자전거 부문 베스트 브랜드 선정 2024-01-23 09:46:56
매거진’은 독일의 전기 산악자전거 전문 미디어로서 ‘E-MOUNTAINBIKE 베스트 브랜드’는 전 세계 독자들을 대상으로 90개의 항목으로 구성된 연간 설문조사를 통해 전기 산악 라이더들의 구매 트렌드와 동향을 파악하고 소비자 선호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표다. 올해는 전세계 1만4000여 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8년만 솔로 데뷔도 펜타곤 후이답게…"내 곡은 내가 만든다" [종합] 2024-01-16 17:53:59
Complex)'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후이가 솔로로 나서는 건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한 이후 무려 8년 만이다. 후이는 "오늘 공개된다는 생각에 어제부터 떨리더라. 아직은 실감이 잘 나지 않는다"면서 "평소 습관처럼 음악을 만들었기 때문에 곡은 준비가 돼 있었다. 본격적으로 앨범을 준비하자고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