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안정적인 프랜차이즈창업 미스터보쌈, 50호점 돌파 기념 가맹점주 모집 2015-03-20 15:20:29
측면에서 미스터보쌈은 최소한의 인테리어만으로도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안전하고 꼼꼼한 물류 시스템으로 청결한 위생과 전통가마솥에 매일 삶는 메뉴로 특별한 보쌈을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미스터보쌈은 각 가맹점이 모두 성공적인 운영을 지속할 수 있도록 가맹점 확장에만 주력해...
대세는 웰빙창업! 미스터보쌈이 뜬다! 2015-03-03 10:00:01
보쌈전문점인 미스터보쌈이 웰빙 푸드 창업에 인기를 얻고 있다. 한방식재를 넣고 삶은 고기 메뉴는 대표적인 웰빙 음식이자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각광 받고 있다. 실제 미스터보쌈은 지난해에만 33개이상의 점포를 오픈하며 불황에도 불구 하고 연초대비 매장 매출평균이 20%이상 성장을...
[프랜차이즈CEO 인터뷰]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 "배달앱 수수료 낮출 수 있는 상생 인프라 연내 개발 완료" 2015-02-23 07:03:05
처리하고 있다. 중개 서비스를 제공받는 가맹본부는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피자헛, 롯데리아, 버거킹, bbq치킨, 네네치킨, 굽네치킨, 원할머니보쌈, 놀부보쌈 등 70여개사로 외식 주문 콜센터 시장의 95%를 차지하고 있다.이들 업체는 주문 중개 서비스를 활용해 연간 총매출의 10%를 배달주문으로 올리고 있다. 상담사...
치열한 창업 시장, 배달창업이 답이다 2015-01-22 14:32:20
‘미스터보쌈’은 테이크아웃 전문매장으로 보다 높은 수익구조를 창출해 내고 있다. 배달과 포장 중심의 장점은 매장의 크기가 줄어들면서 인건비 절감도 동시에 얻을 수 있어 가족단위창업이나 1, 2인 창업 시에도 효과적인 창업이 가능해진다. 맛 또한 미스터보쌈의 장점으로 분석되고 있는데, 모든 재료는 엄선된...
프랜차이즈창업, 유행보단 꾸준한 전략을 세워야 한다 2015-01-05 17:29:20
있는 미스터보쌈 프랜차이즈창업이 인기다. 미스터보쌈은 유행에 민감한 20-30대를 타겟으로 삼을 뿐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40-50대에게도 어필하는 부분이 있어, 장기전이 가능한 웰빙 창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꾸준히 신규 가맹점이 끊이질 않고 있으며 매출 또한 안정적인 프랜차이즈창업으로 손꼽힌다고 말할...
소자본창업, 보다 안정적인 업종은? 2014-12-24 17:24:53
바비큐보쌈 등 다양한 신 메뉴 개발도 게을리하지 않고 있어 이들 메뉴 또한 별미로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미스터보쌈은 최근 50호 가맹점을 돌파하면서 이를 기념해 가입비 500만원면제 혜택을 오는 12월 말까지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소자본 창업이나 소액창업, 성공창업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번...
웰빙 보쌈, 성공가능성 높은 프랜차이즈창업으로 떠올라 2014-10-28 17:11:50
높은 창업 아이템으로 최근 웰빙 보쌈메뉴를 주력으로 하고 있는 ‘미스터보쌈’이 높은 주목을 받고 있다. 미스터보쌈창업은 배달&테이크아웃, 홀 매장운영이라는 두 가지 영업 방식을 모두 취할 수 있어 창업주의 평수에 맞게 탄력적으로 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
외식업계는 지금 '브랜드 구조조정' 중 2014-06-16 21:44:33
음악을 주제로 꾸몄다.또 부대찌개와 보쌈으로 유명한 놀부는 지난해 놀부족발을 새롭게 내놨고, 샤부샤부 전문점인 채선당은 샐러드바를 결합한 서브 브랜드 채선당플러스를 내놓은 후 최근 매장 수를 30개가량으로 늘렸다. 아모제푸드의 패밀리레스토랑 엘레나가든도 올해 안에 서브 브랜드를 내고 사업을 확장한다는 전...
창업시장 활기, 외식프랜차이즈창업 `미스터보쌈` 인기 2014-04-28 09:34:23
보쌈 메뉴와 저렴한 야식 메뉴 등 유행을 타지 않는 창업 아이템으로 지속적인 성장 가능성을 보이고 있는 미스터보쌈은 매장의 운영사례와 원가비율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면서 운영 전략에 대한 자부심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미스터보쌈은 경쟁사 및 기타 프랜차이즈 가맹본사에 비해 가격이 합리적이고, 규모 있고...
청년창업 성공키워드 젊은 층의 마음을 읽어라 2014-01-02 14:51:43
인분단위의 보쌈 판매로 혼자서도 둘이서도 보쌈을 즐길 수 있게 했다.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싱글족, 2인가족 등 소가족을 위한 판매전략이 성공의 열쇠가 되었다. 마지막으로, 미스터보쌈은 맛과 가격에 대한 부담을 줄였을 뿐 아니라 정직한 영업방식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젊은층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