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삼동커피, 세미기업과 협업…밀크티 메뉴 리뉴얼 2024-09-26 09:30:56
밀크티 메뉴를 더욱 고급스러운 맛으로 리뉴얼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기존의 진한 맛을 유지하면서 최신 트렌드에 맞춰 개선된 제품이다. 리뉴얼 된 밀크티는 세계 3대 홍차 중 하나인 우바 홍차가 추가돼 한층 깊고 풍부한 향과 맛을 자랑한다. 우바 홍차는 스리랑카의 남동부 우바 고산지대에서 생산돼 깊고...
동화기업, 가구 마감재 '디하임' 새집증후군 예방 가능…스크래치 적고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차별화 2024-09-19 16:02:30
화이트 계열(슈퍼·스노우·밀크)와 그레이 계열(사하라·쉐도우·카본·어반·실버·라이트) 등의 제품이다. 세련된 모노톤의 색상으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동화기업은 지난 1월 대형규격(빅슬랩)의 목질 벽재 ‘시그니월’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 벽재는 시각적으로 안정감을 주는 비율인 폭...
밀크티초등, 1~2학년 위한 2학기 '실력평가' 서비스 오픈 2024-09-19 15:00:00
천재교과서가 만든 초등 디지털학습 밀크T초등이 1~2학년을 위한 2학기 '실력평가'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2022개정 교육과정이 반영된 밀크T의 평가 서비스는 초등학생의 학업 성취도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이들이 학교에서 배운 내용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 취약한 부분은 무엇인지 면밀히 확인할...
천재교육, '2024 에듀테크 코리아 페어'서 미래 교육 기술 공개 2024-09-12 09:07:00
기술력을 확인할 수 있다. 부스 내 테크룸(Tech Room)에서는 천재 AI센터, 밀크T, T셀파 등의 학습 콘텐츠와 연계된 다양한 에듀테크 기술 시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AI 엔진 '지니아(Genia)', AI 안면 인식 기술을 활용한 역사 인물 매칭 프로그램 '내가 왕이 될 상인가', 음성인식 기술이 적용된 'AI...
세븐일레븐, 빵 강화…마롱호두단팥빵·바닐라빈슈크림빵 출시 2024-09-11 08:26:17
스위트팩토리의 카스테라 신상품 2종 훈와리밀크카스테라와 훗카이도바나나카스테라를 단독 수입해 선보인다. 이유진 세븐일레븐 간편식품팀 빵 담당 MD(상품기획자)는 "최근 편의점 빵은 고급 빵과 다양한 해외 인기 상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빵 품질을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해외 빵 수입을 확대해 고품질 빵...
"성공을 재탕하고 싶지 않았다"…류승완의 자신감 '베테랑2' [종합] 2024-09-09 17:58:30
작품에 대해 "1편이 밀크 초콜릿이라면 2편은 다크 초콜릿"이라며 "보는 느낌이 다르지만 2편이 집중도가 높아 제 마음에 더 든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황정민은 "1편이 잘 되어서 2편이 이렇게 오래 걸릴지 몰랐다"며 "저는 늘 서도철을 마음 한켠에 두고 있었다"고 애정을 전했다. 아울러 "2편을 꼭 할 것이라는...
7년만에 공실 해소…밀리오레 명동 1∼2층에 9개 브랜드 입점 2024-09-05 14:02:56
등의 패션 브랜드가 이미 입점했다. 말차 밀크티 브랜드 맷차도 입점을 마쳤다. 밀리오레 명동쇼핑몰의 1∼2층에 매장이 입점하는 것은 7년 만이다. 세빌스코리아 백종식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시기적 어려움과 다수의 수분양자가 보유하고 있는 시설적 특성이 가중된 상황에서 이룬 이번 성과가 명동뿐만 아니라 고충을...
CU, 유튜버 미스터 비스트의 '피스터블 초콜릿' 출시 2024-09-04 08:30:27
밀크, 크런키, 디즈넛츠 등 총 6종이다. 밀크 초콜릿은 오리지널 초콜릿에 뉴질랜드 목초 우유를 더했고, 크런키 초콜릿은 밀크 초콜릿에 쌀튀밥을 넣어 바삭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디즈넛츠 초콜릿은 땅콩버터 맛이다. 김장웅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편의점 업계는 차별화 신상품을 기획하기...
코카콜라, 제로칼로리 음료 '암바사 제로' 출시 2024-09-04 08:21:12
4일 밝혔다. 암바사 제로는 1984년 국내 시장에 출시된 밀크 탄산음료 암바사의 맛을 유지하면서 열량은 낮춘 제품이다. 신제품은 345㎖ 캔 한 종으로 나왔다. 코카콜라는 소비자가 제로 탄산음료를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다양한 제품을 제로 칼로리 음료로 출시할 계획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에센허브, 가을 윤광 피부 위한 신제품 ‘레몬 딜 밀크 앰플 & 멜팅 버터크림’ 출시 2024-09-03 16:36:31
딜 밀크 앰플' 및 '레몬 딜 멜팅 버터크림'은 가을철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를 위한 2 STEP 보습 솔루션으로, 윤광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라인업이다. 먼저 ‘레몬 딜 밀크 앰플'은 토너부터 보습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고농축의 '속.촉.윤.광' 앰플이다. 생기 가득 레몬 딜 성분과 Deep CO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