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인강 분야 애플 되나? 신청자 3배 급증에 기기 부족 대란 2019-01-16 07:00:00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운영하는 스마트학습 밀크T가 폭등한 신청자 수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천재교육 밀크티에 따르면 전년 동기 대비 온라인 신청 회원 수만 3배 이상 늘어났다. 이에 기기 수 부족한 상황이 벌어졌다. 천재교과서 이진수 부서장은 "예상치 못하게 체험 기기가 부족한 상황이 발생해 우선 기기...
새학기 대비 초등학습지 추천, 수준별 학습 비롯해 1000개 넘는 초등인강 수록된 천재교육 밀크T 2019-01-03 17:00:00
콘텐츠를 제작했으며, 예비중등에겐 반배치고사 교재 증정을 비롯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와 학습 콘텐츠들은 게시 이후 고객들의 많은 성원을 받으며 진행 중이며 천재교육 자회사인 천재교과서 밀크T에 대한 긍정적 후기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한편, 예비초등, 예비중등 이벤트와 밀크티에 대한 자세한...
새해 식품 트렌드? 'PIGGY'…SNS인증푸드·키즈간식 눈길 2018-12-31 18:03:27
'밀크티에 딸기(초코)를 넣어봄'도 sns에서 자발적인 구매 인증샷이 올라오며 입소문을 탔다. 제품의 콘셉트를 참신하게 표현한 네이밍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커지는 유아시장…키즈 식음료 확대(young kids with big mouth)통계청 인구동향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출산율은 지난해 1052명으로 지속적인...
미숫가루우유. 속풀어유...'연속 홈런'에 장관상 받은 푸르밀 2018-11-09 14:45:59
밀크티에 딸기(초코)를 넣어봄’과 ‘이번에는 커피에 홍차를 넣어봄’ ‘이번에는 커피에 녹차를 넣어봄’ 등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제품명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성공작이 많아지자 협업과 수출 제안도 잇따르고 있다. ‘베트남 연유라떼’는 베트남에서 수입하고 싶다는...
이색 식음료들 SNS 입소문 타고 인기 '훨훨' 2018-10-29 11:08:26
'밀크티에 딸기(초코)를 넣어봄'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후속으로 출시됐다. 진하고 부드러운 라떼 커피에 향긋한 홍차, 녹차의 풍미가 더해져 풍성한 맛이 특징이며, 산뜻하고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지난 4월 푸르밀이 선보인 밀크티에 딸기(초코)를 넣어봄은 출시와 동시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가을 식재료와 함께 만드는 따뜻한 밀크티 3 2018-10-11 15:52:53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 밀크티부터 해외에서 사랑받는 문 밀크까지, 가을밤 휴식을 돕는 이색 음료들을 소개한다. 1. 시나몬 밀크티 계피(시나몬)는 체내 열을 위 아래로 순환시켜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대표 식재료다. 식사 후에 마시면 소화를 돕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시나몬 밀크티에 필요한 재료는 홍차잎 3g,...
우유도 재밌으면 팔린다… 푸르밀의 '펀' 실험 2018-09-30 18:59:09
400만 개가 판매됐다. 하루 1만5000개꼴이다. 봄 한정판인 ‘밀크티에 딸기(초코)를 넣어봄’과 가을 한정판인 ‘이번에는 커피에 홍차(녹차)를 넣어봄’도 눈길을 끄는 제품명과 차별화된 맛으로 월 1억50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여름에 출시한 ‘꿀이든 6곡 미숫가루우유’는...
'밀크티 인기 쑥↑' 130억대 시장 잡으려 신제품 잇따라 2018-06-02 07:15:01
제품을 내놓는 것이다. 푸르밀은 시즌 한정으로 컵음료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과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정통 밀크티에 각각 딸기와 초코를 넣어 차별화를 꾀했다. '밀크티에 딸기를 넣어봄'에는 국산 딸기 과즙이 들어갔고, '밀크티에 초코를 넣어봄'에는...
[호텔의 향기] 야닉 셰볼로 R&D 총괄셰프 "초콜릿은 내게 열정의 다른 말" 2018-04-29 14:13:05
4일부터 고디바 매장에서 판매된다.다섯 명의 쇼콜라티에 중 도쿄에서 고디바 연구개발(r&d)총괄을 맡고 있는 야닉 셰볼로(사진)를 지난 26일 서울 광화문 고디바 매장에서 만났다. 그는 이번 시즌 컬렉션에서 도쿄를 모티브로 한 초콜릿을 선보였다. 셰볼로는 “오렌지와 자몽, 유자향이 가득한 초콜릿에 베네수엘라...
[책마을] 파괴적 혁신 뒤엔 지피지기… '깜짝 성공'이란 없다 2018-03-29 18:40:23
가맹점을 운영하며 성공했다.밀크티 프랜차이즈 업체인 공차코리아를 설립한 뒤 340억원에 회사를 매각, 화제를 모은 김여진 전 대표 역시 전문 경영인이 아니라 평범한 주부였다. 외국계은행에서 일하던 호주인 남편 근무지인 싱가포르에서 처음 맛본 밀크티에 반한 그는 “한국에 점포를 내면 잘되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