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반값 우유' 행사 실시 2024-02-15 10:12:17
오르는 밀크플레이션 현상이 지속되는 가운데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줄이고자 기획된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형마트 평균 흰우유(2입) 가격은 100m당 300원(265원 ~ 396원) 내외인 반면 이번 행사가는 100ml 당 161원으로 시중 가격 대비 절반 수준이다. 송자용 롯데온 그로서리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롯데마트, 해외 직소싱으로 가성비 살린 멸균우유 출시 2024-02-15 06:00:07
밀크플레이션'으로 가성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한 것이다. 롯데마트는 폴란드에서 수입한 '믈레코비타 멸균우유' 1L짜리 제품을 1천900원에 판매한다. 100㎖당 가격이 190원으로 일반 흰 우유 상품보다 35% 이상 저렴하다. 식물성 대체유는 이탈리아에서 직소싱해 자체브랜드로 만든...
"5일치 당을 한 번에 끌어먹는 셈"…역대급 음료에 '경악' [이슈+] 2024-02-11 07:51:49
함량 100g을 넘는 음료들도 보였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서 화제 된 음료 말고도 A 브랜드의 딸기바나나 음료의 당류는 138g이었고, 초코바나나 음료에는 당류가 117g이나 들어있었다. B 브랜드의 딸기초코칩 음료, C 브랜드의 초코밀크쉐이크도 각각 112g, 90g의 당류가 들어있었다. 2020년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당류...
아이스크림 1위는 누구…추위 녹이는 박빙 승부 2024-01-30 18:14:07
39.85%였다. 해태아이스크림은 빙그레의 100% 자회사다. 롯데웰푸드와 빙그레 간 점유율 차이는 빙그레가 해태를 인수한 이듬해인 2021년 7%포인트에 달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좁혀지더니 작년 사실상 동률을 이뤘다. 해태 인수 이후 생산, 물류, 영업망 통합 작업을 벌인 빙그레는 지난해부터 해태와 공동 마케팅을 벌여...
中 밀크티 韓 상륙…"올 50개 매장 낼 것" 2024-01-30 18:12:34
신선한 망고와 자몽, 코코넛밀크 등이 들어간다. 한국 시장 특성에 맞춰 ‘한라봉 젤리 티’ ‘한라봉 야쿠르트’ 등도 개발했다. 왕 대표는 “차백도가 중국에서 사랑받는 이유는 매주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때문”이라며 “계절마다 신선한 과일이 들어간 음료를 지속적으로 출시한다”고 말했다. 차백도 1호점은 문을...
[단독]연매출 2조원 '中 밀크티' 차백도, 강남에 깃발 꽂았다 2024-01-30 16:50:09
자몽, 코코넛밀크 등이 들어간다. 한국 시장 특성에 맞게 ‘한라봉 젤리 티’ ‘한라봉 야쿠르트’ 등도 개발했다. 왕 대표는 “차백도가 중국에서 사랑받는 이유는 매주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기 때문”이라며 “매 계절마다 신선한 과일이 들어간 음료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차백도 1호점은 특별한...
'월드콘 vs 메로나'…1위 두고 '초박빙 승부' 펼쳐졌다 2024-01-30 15:39:04
39.85%였다. 해태아이스크림은 빙그레의 100% 자회사다. 롯데웰푸드와 빙그레 간 점유율 차이는 빙그레가 해태를 인수한 이듬해인 2021년 7%포인트에 달했지만, 시간이 갈수록 좁혀지더니 작년 사실상 점유율 동률을 이뤘다. 해태 인수 이후 생산, 물류, 영업망 통합 작업을 벌인 빙그레는 지난해 해태와 공동 마케팅에...
[모십니다] 'CES 2024 디브리핑' 개최 2024-01-29 17:58:46
2024 디브리핑’을 개최합니다. 실리콘밸리 혁신미디어인 ‘더밀크(TheMiilk)’의 손재권 대표가 강사로 나서 올해 CES에 나타난 테크 트렌드와 시사점 등을 알기 쉽게 설명합니다. ● 일시 : 2월 1일(목) 오후 7시 서울 역삼동 마루180 / 2월 7일(수) 오후 7시 서울 광화문 교보빌딩 23층 ● 강사 : 손재권 더밀크 대표 ●...
"스벅 대신 탕비실로!"…퇴근길에 캡슐까지 챙겨가는 직원들 2024-01-22 21:00:03
100원 인상할 예정이다. 스몰(S) 사이즈 기준 카페라떼는 기존 5800원에서 5900원, 바닐라라떼는 6300원에서 6400원등으로 가격이 오르게 된다. 커피빈은 “작년부터 이어진 임차료, 원부자재비 등을 포함한 제반비용의 인상과 원유(原乳) 가격의 연쇄 인상으로 불가피하게 가격 조정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꼽힌다. 지난해 10월 출시한 클래식 밀크티는 보름 만에 100만잔이 팔리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에 이어 매출 3위에 이름을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해당 메뉴는 지난해 말까지 270만잔이 판매됐다. 이에 고무된 스타벅스는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를 맞아 클래식 밀크티에 얼 그레이 폼을 조합한 '푸른 용 클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