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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계속 성장중"..'어쩌다 편의점' 유철현 작가 [2시의 人베스트] 2024-05-24 18:14:40
GS리테일은 편의점과 슈퍼, 홈쇼핑, 배달, 밀키트 등 그들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묶어 사업의 시너지를 추구했어요. 둘 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그에 대한 성과는 시장에서 판단해주시리라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BGF리테일 직원으로서 GS리테일이 있기에 저희 회사도 성장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휴온스글로벌, 1분기 사상 최대 매출…영업이익도 늘어 2024-05-16 11:36:54
1% 소폭 감소했으나, 국내외 코스메틱 시장이 점차 활기를 띠고 있어 향후 실적 개선을 예상하고 있다. 보툴리눔 톡신 자회사 휴온스바이오파마는 생산성 향상으로 매출액 82억, 영업이익 36억원을 기록하며 영업이익률 44%를 달성했고, 의료기기 자회사 휴온스메디텍은 매출액 145억원, 영업이익 7억원의 안정적인 실적을...
미래 먹거리 '대체해조·수산배양육' 개발에 286억원 투입 2024-05-09 11:00:01
참다랑어, 랍스터 등의 세포를 배양한 밀키트를 개발하고 이화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등 10개 기관은 능성어, 대하 등의 세포를 배양해 구이 제품을 개발할 계획이다. 대체식품은 기후변화로 인한 국제적인 식량위기 대응책이자 최근의 채식 소비 경향을 반영한 미래 유망산업으로 떠오르고 있다. 해수부는 "대체해조육 및...
샘스클럽이 본 중국 진출 유망 소비재는…건강식품·음료 2024-05-07 11:00:04
또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밀키트, 냉동식품 등 간편 식품에 대한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친환경 화장품도 샘스클럽의 수입 관심 품목이다. 화장품 시장의 주 소비자인 1990년대생 '주링허우'(90後)를 중심으로 몸에 좋은 화장품 성분을 면밀하게 따지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아울러 중국에서 캠핑 등...
프레시지, 김주형 신임대표 선임..."푸드테크 기업으로 진화" 2024-04-30 10:25:54
성장한 허닭의 전략을 적용해 중저가 간편식 시장 점유율을 높이려는 것이 이번 김주형 대표 신규 선임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프레시지는 지난해부터 밀키트를 지속적으로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점에서 착안해 중저가 밀키트를 확대해 왔다. 지난 3월에는 1만 원대 이하의 밀키트 브랜드 '심프라이스'를...
프레시지, 김주형 신임대표 선임…"푸드테크기업으로 탈바꿈" 2024-04-30 09:02:29
성장한 허닭의 전략을 적용해 중저가 간편식 시장 점유율을 높이려는 것이 이번 김주형 대표 신규 선임 배경이라고 프레시지는 설명했다. 프레시지는 지난해부터 중저가 밀키트를 확대해 왔다. 지난 3월에는 1만원대 이하 밀키트를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 '심프라이스'를 내놨다. 프레시지는 올해 국내 최대 밀키트...
공정위 "배달앱 자율규제 1년...일부 상생방안 축소" 2024-04-23 13:27:16
보증 지원 프로그램, 전통시장 상인 대상 프로모션, 포장 주문 서비스 활성화 정책 등 새로운 상생 방안을 시행하겠다고 전했다. 이밖에 전통시장 소상공인의 배달앱 입점을 활성화하기 위해 중개수수료를 면제하고 밀키트 개발을 지원하는 방안도 마련했다. 쿠팡이츠는 포장 주문 서비스 중개수수료 무료 정책을 1년 더...
배민 '포장수수료 무료' 일부 끝난다 2024-04-23 10:04:54
대출 보증 지원 프로그램, 전통시장 상인 대상 프로모션, 포장 주문 서비스 활성화 정책 등 새로운 상생 방안을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전통시장 소상공인의 배달앱 입점을 활성화하기 위해 중개수수료를 면제하고 밀키트 개발을 지원하는 방안도 마련했다. 쿠팡이츠는 포장 주문 서비스 중개수수료 무료 정책을 1년 더...
배민 '포장수수료 무료' 일부종료…신규 입점업체는 수수료 부과 2024-04-23 10:00:03
소상공인 대출 보증 지원 프로그램, 전통시장 상인 대상 프로모션, 포장 주문 서비스 활성화 정책 등 새로운 상생 방안을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전통시장 소상공인의 배달앱 입점을 활성화하기 위해 중개수수료를 면제하고 밀키트 개발을 지원하는 방안도 마련했다. 쿠팡이츠는 포장 주문 서비스 중개수수료 무료 정책을 1...
글라이드, 간편식 플랫폼에 '과일·채소' 카테고리 신설…산지 직송으로 고품질에 싼 가격 2024-04-17 15:47:57
이번 신선식품 판매를 시작으로 수산물, 밀키트, 맛집과 협업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등 상품 카테고리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상품 유통의 중심이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이동하는 트렌드를 감안해 상품의 품목과 종류를 늘리고 소비자들의 편의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앞서 글라이드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곱창전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