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풀무원 '현미 부각'·파리바게뜨 '슛돌이 크림빵' 2024-02-03 07:00:08
크림빵'과 초콜릿의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슛돌이 초코크림빵'이다. ▲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블로썸 바디워시'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 미백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진 글루타치온과 수분저장 탱크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새해를...
더 시에나 그룹, 특별한 감동 선사할 명절 선물 ‘더 시에나 상품권, 어메니티 9종’ 선보여 2024-02-01 09:30:00
인증을 받았다. 샴푸와 트리트먼트, 바디로션 바디워시로 구성된 욕실 어메니티부터 토너, 클렌저, 선크림, 로션, 에멀전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어메니티까지 9종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수면을 그대로 재현해줄 침구 세트와 타월 세트까지 만날 수 있다. 보장된 품질, 고급스러운 향과...
LG생활건강, CNP·비욘드 등 최대 5.9% 가격 인상 2024-01-08 17:31:25
아이크림은 4만 원에서 4만1,000원으로 2.5% 올랐다. 비욘드 딥모이스처 크리미 바디워시는 2만7,000원에서 2만8,000원으로 3.7% 올랐으며, 딥모이스처 스무딩 바디미스트도 1만7,000원에서 1만8,000원으로 5.9% 인상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벌 인플레이션, 환율 변동 등으로 인해 주요 원부자재의 가격이 지속...
위메프, 1만원 이하 초저가 패션 전문관 '99샵' 신설 2024-01-08 09:59:09
등 브랜드 패션 아이템은 물론 온더바디 수퍼보타닉 바디워시, 피지오겔 DMT 크림 등 주요 뷰티 제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또, 11일까지 '패션클리어런스'를 열고 최대 79%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12일부터 14일까지는 유아동 패션 상품을 할인하는 '키즈클리어런스'를 진행하는 등 릴레이 할인행사를...
LG생활건강, CNP·비욘드 일부 품목 가격 인상 2024-01-08 09:14:34
일부 품목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비욘드 딥모이스처 크리미 바디워시 500㎖는 2만7천원에서 2만8천원으로 3.7% 올랐고, 비욘드 딥모이스처 스무딩 바디미스트 120㎖는 1만7천원에서 1만8천원으로 5.9% 인상됐다.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미스트 250㎖는 2만5천원에서 2만6천원으로 4% 올랐다. CNP 프로폴리...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대상 헬스케어·뷰티 판매 확대 2024-01-03 09:48:37
바디프랜드'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을, 6일 오후 5시 30분에는 집에서 걷기 운동이 가능한 '나인닷 러닝머신'을 판매한다. 이밖에 염색제, 안티에이징 크림, 탄력기기 등 노화 방지를 위한 뷰티 상품도 선보인다. 6일 오전 6시에는 새치 염색제 '하라즈 앰플 염색제'를 판매하며, 이어서 오전...
롯데홈쇼핑, '액티브 시니어' 겨냥 TV홈쇼핑 방송 확대 2024-01-03 09:11:43
'바디프랜드 메디컬팬텀'을 잇따라 선보이고, 6일에는 러닝머신과 염색제, 안티에이징 크림 등도 방송한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50∼60대 고객의 쇼핑 패턴을 다각도로 분석해 건강식품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뷰티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에스씨엠생명과학,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iroro nuvon’ 스킨케어 2023-12-28 07:38:46
있는 ‘이로로 뉴본 에이디 인텐시브 크림’과 ‘이로로 뉴본 바디로션 2종’이다. ‘이로로 뉴본’ 스킨케어는 인체골수줄기세포 배양액과 식물줄기세포를 기반으로 과학과 자연의 조화를 추구하는 제품이다. 특히 각 제품에 대해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 민감성 대상 피부자극 테스트와 건조에 기인한 일시적 가...
셀바티코, 더현대 서울 등 현대百 3곳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3-12-27 17:16:41
시 퍼퓸 핸드 크림 솔루션을, 8만원 이상 구매 시 헤어&바디워시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센티트 캔들을 1인 1회에 한해 증정하며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셀바티코 매장을 비롯한 팝업스토어에서는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프랑스 장인정신을 담은 제품의 개발 과정, 전통 제조 기술을 계승한 포뮬러 등...
"한국 남성, 피부에 진심이었네?"…결국 美도 뛰어넘었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2-22 10:30:01
전년 대비 2% 증가했다. 뷰티&퍼스널케어에는 스킨, 색조, 바디, 헤어, 향수, 면도용품, 남성화장품, 구강케어가 포함된다. 특히 피부 관리는 한국이 1인당 소비 금액 1위 국가로 집계됐다. 작년 기준 한국 스킨케어 시장 규모는 4억9629억달러로 중국에 이은 세계 2위다. 미국(4억7230만달러)보다 시장 규모가 크다. 후 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