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양쥐언니 뷰티칼럼②] 홈케어의 첫걸음 “화장품 다이어트! 스킵케어가 대세” 2020-03-04 10:48:00
피부 노폐물과 각질정리는 물론 유·수분 공급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거든요. 모공을 지워주는 토너가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까지 관리해 줍니다. 피부가 자극을 받은 날은 패드를 얼굴에 3분 정도 올려놔요. 그럼 피부가 진정되는 것을 느낄 수 있죠. 수분을 듬뿍 머금은 순면패드라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따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구석구석 관리법 2020-02-14 13:57:00
무심한데. 그렇게 발에 신경을 쓰지 못해 쌓여가는 각질층은 딱딱해지면서 점차 굳은살로 자리 잡는다. 그러나 굳은살만으로도 발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다는 사실. 이는 잘못하면 평생 고생한다는 척추와 관절 건강까지 위협할 수 있기 때문에 제때 각질 관리를 해주는 것이 큰 병을 예방할 수 있다. 한자플라스트 2in1...
겨울철 갈라지는 발뒤꿈치 각질, 이제는 차세대 LED마스크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로 고민 해결하자 2020-01-31 14:01:03
발바닥 마찰이나 압력이 발에 자주 가중되면 각질이 생길 수 있다. 대부분 사람은 거친 발바닥과 하얗게 갈라진 각질을 보면 손톱깎이나 칼, 각질제거기로 직접 각질을 제거하기도 한다. 하지만 직접 각질을 제거하는 것은 위험한 행위이다. 발꿈치 각질을 무리하게 제거할 경우 정상 피부까지 상처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천재현 칼럼] 올바른 화장품 사용을 위한 팁 2020-01-08 10:59:00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피부에 트러블이 발생했을 때는 해당 제품을 기억해놓거나 전 성분을 메모해두면 나중에 화장품을 고를 때 도움이 된다. 시중에 나와 있는 기능성 화장품 중에는 각질을 녹이고 장벽에 손상을 주는 제품들이 있다. 다음날 매끈하고 좋은 느낌이 들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장벽손상으로 피부가 상...
머리부터 손끝까지, 건조함 해결하는 잇 아이템은? 2019-10-10 11:33:00
완벽하게 진행했다고 하더라도 손과 발이 유독 건조해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고 갈라지고 트는 모습이 발견된다면 어떨까. 그 사람의 완벽한 스타일링을 방해하는 마이너스 요소가 될 수밖에 없다. 특히 손은 하루에도 여러 번 씻는 부위이기 때문에 날씨가 건조할수록 더욱 건조해지고 쉽게 갈라지기 쉬운 부위. 날씨가...
더마포스 2종 인기! 한예슬이 극찬한 제품? 2019-08-21 08:30:00
`더마포스 펑거메드크림`은 가려움, 갈라짐, 각질 등을 동반한 문제성 피부의 진정은 물론 외부 자극으로부터 연약해진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집중 솔루션 크림이다. 문제성 손, 발 피부를 위해 주목한 더마 액티브 3가지 성분 덱스판테놀, 우레아, 창이자추출물 등이 가려움을 완화하고 순하게 진정시킨다. 그 ...
발도 관리하자…여름철, 발 관리 상품 인기 2019-07-16 10:50:42
10%포인트 증가했다. 롯데마트는 발 관리 제품이 이처럼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여름철에는 발이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샌들류를 선호하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롯데마트는 이를 고려해 전국 모든 점포에서 스프레이 형태로 간편하게 세정할 수 있는 풋 샴푸, 뒤꿈치를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풋크림, 각질이 제거되는 뒤꿈치...
이니스프리,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 출시 2019-07-08 10:40:59
맥주박에서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두피와 바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은 청정 제주를 위한 이니스프리의 두 번째 업사이클링 뷰티 프로젝트다. 버려지는 자원에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뷰티 원료로 재탄생시키려는 이니스프리의 노력은 지난해...
미디어커머스 아샤그룹, 50억원 규모 시리즈B 유치 2019-05-30 17:58:34
어성초비누’와 ‘셀로몬 발각질제거제’ 등이 있다.조명우 메가인베스트먼트의 대표는 “올해부터는 미디어커머스가 본격적으로 성장하는 시기”라며 “특히 아샤그룹은 뛰어난 브랜딩 전략과 판매역량을 보여줬다”고 설명했다.이은영 아샤그룹 대표는 “미디어커머스의 핵심은...
[마켓인사이트] IPO 앞둔 블랭크코퍼레이션…신사업 개척해 몸값 높인다 2019-05-20 18:07:39
사이에 호응을 일으키며 마약베개, 악어발팩(발 각질 제거제) 등 히트 상품을 배출하는 데 성공했다. 2월에는 한국투자증권을 ipo 대표주관사로 선정해 내년 하반기 코스닥 입성을 준비하고 있다. 하지만 주력사업인 미디어 커머스 분야에 경쟁 기업이 늘어나고 있고 마약베개와 같은 히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내놓을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