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U+ 대표캐릭터 '무너', 하이트진로와 협업상품 출시 2022-05-16 10:14:49
손잡고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패키지는 하이트진로의 인기 발포주 '필라이트 후레쉬' 6캔으로 구성됐으며 표면에는 '무너'와 필라이트의 코끼리 캐릭터 '필리'가 함께 그려져있다. 구매는 17일부터 가능하다. 패키지 안쪽에는 LG스탠바이미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 당첨 여부를 확인할...
문 닫은 제주소주 공장서 과일소주 만드는 신세계L&B…아이유에 도전장 2022-05-03 15:23:11
알코올 도수 4.5도의 발표주 '레츠 프레시 투데이(레츠)'를 선보였다. 발포주 시장 진출에 이어 한 달여 만에 과일 소주를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며 종합주류기업을 향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와인 시장 1위 기업으로 집에서 술을 마시는 홈술족 증가와 함께 지난해 2000억원(1999억5600만원)에 가까운 매출을 올린...
카스 밀맥·레츠 발포주…맥주 신제품 쏟아진다 2022-04-01 17:21:08
넘어섰다. 신세계L&B는 발포주 레츠 프레시 투데이를 선보이며 맥주 시장에 올해 처음으로 참전했다. 발포주는 맥아 함량 비율이 10% 미만인 술이다. 주세법상 맥주가 아니라 기타 주류로 분류되지만 소비자는 통상 맥주로 인식한다. 보리 함량을 높여 맥주와 비슷한 맛을 내면서도 맥주에 비해 세율이 낮아 상대적으로...
"'신세계 맥주' 잘 될까?"… 주류업계 심드렁한 이유 [박종관의 食코노미] 2022-04-01 09:47:50
선보이며 발포주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신세계L&B는 발포주 출시를 시작으로 와인수입사를 넘어 종합주류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입니다. 롯데칠성음료, 하이트진로를 견제할 새로운 주류 대기업이 탄생할 수도 있다는 얘기입니다. 하지만 주류업계에선 별다른 위기감을 느끼지 못하는 분위기입니다. 레츠의 성공...
가성비 甲 '신세계 맥주' 나온다 2022-03-30 17:27:59
신세계L&B가 발포주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주로 와인을 수입해 판매하던 신세계L&B는 발포주를 시작으로 다양한 주류 제품을 선보이며 종합주류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신세계L&B는 발포주 '레츠 프레시 투데이(레츠)'를 30일 선보였다. 레츠는 기존 발포주보다 보리 함량을 높여 일반 맥주와 비슷한...
맥주값 오를 때 가성비 발포주 '레츠' 내놓은 신세계L&B 2022-03-30 13:59:33
파는 국산 맥주(약 2500원)보다 저렴하고 국산 발포주(1600원) 보다는 좀 더 비싼 가격대다. 와인 사업이 중심인 신세계L&B지만 발포주 시장이 커지고 있고, 소비자 수요도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신제품을 내놓았다. 이날 제품 소개 발표자로 나선 마기환 신세계L&B 영업담당상무는 "관련 시장 분석 결과 국산 맥주 시장...
신세계표 발포주 나왔다…`레츠`로 올해 매출 100억 2022-03-30 13:58:20
‘홈술’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수입 맥주 대비 가격이 저렴한 발포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코로나 직전인 2019년 국내 맥주 시장은 5조원에서 2021년 4조5000억원으로 줄었지만, 발포주 시장은 매년 24% 가량 성장하며 700억원까지 늘었다. 이에 신세계L&B는 오늘(30일)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에서 기자간담...
[포토] 새로운 가성비 발포주 '레츠(Lets)' 2022-03-30 13:03:54
30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모델들이 신세계 L&B 신규 발포주 브랜드 '레츠(Lets)'를 선보이고 있다. 4월 초 출시 예정인 '레츠(Lets)'는 맛과 가성비를 앞세운 신개념 발포주로, 높은 보리 함량으로 일반 맥주와 같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허문찬 기자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 출시 2022-03-30 11:35:46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신세계L&B는 30일 신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세계그룹의 주류 전문회사인 신세계L&B가 자체 발포주 브랜드를 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L&B는 "레츠는 회사의 역량을...
'카스·클라우드·테라' 여름 성수기 경쟁 달아오른다 2021-06-28 06:36:02
강화하고 굿즈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MZ세대를 겨냥해 인기 유튜버와 함께 발포주 '필굿'의 굿즈인 '부자되라굿' 게임카드를 선보인 게 대표적이다. 또 올해 2월 출시한 라거 맥주 '한맥'을 홍보하기 위해 푸드 크리에이터와 함께 '음 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한맥을 마셨을 때 터져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