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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VMH?에르메스 따라잡자' 佛 케링그룹, 대대적 경영 쇄신 2023-07-19 09:12:24
느린 속도다. 케링은 구찌를 제외하고 보테가베네타, 발렌시아가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케링은 경쟁사인 LVMH와 에르메스 인터내셔널과 비교해서도 주가가 상당한 수준으로 저평가되어있다고 FT는 전했다. 케링에서 구찌가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 크기 때문이다. 케링 주가는 올해 들어 2.15% 오르는 데 그쳤다. 반면...
보테가 베네타X방탄소년단 RM, 보그 6월 호 커버 장식 2023-05-12 13:18:59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방탄소년단 RM과 함께 보그 6월 호 커버와 화보를 장식했다. RM이 착용한 의상은 보테가 베네타가 이번 화보를 통해 처음 선보인 2023 프리폴 컬렉션으로, 은은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와 완벽히 어우러져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커버 속...
테슬라 없으면 BYD가 왕 노릇…'2023 상하이 모터쇼' 개막 2023-04-18 14:07:35
결합한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다. 중국 6개 주요 자동차 그룹은 FAW 홍치, FAW 베스튠, 둥펑 모터, SAIC 그룹, 장안 자동차, BAIC 자동차, GAC 그룹이 모든 라인업을 전시한다. 이외에도 지리, 링크 & 코(LYNK & CO), HAVAL, POER, TANK, WEY, BYD, Chery, EXEED, JETOUR, iCAR, JAC, JMC 등이 모습을 드러낸다....
'세계 최고 갑부' 다녀가더니…올 봄 한국서 벌어질 일 2023-04-05 22:00:01
디올과 티파니는 지민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보테가 베네타는 리더인 RM의 손을 잡았고, 셀린느는 뷔에게 앰버서더를 맡였다. 걸그룹 최초로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한 블랙핑크 역시 멤버 모두가 명품 브랜드의 얼굴로 활동하고 있다. '인간 샤넬'로 불리는 제니를 비롯해 로제(생로랑), 리사(셀린느),...
넷플릭스의 아들에서 골칫덩이로…'유아인' 영화들 어쩌나 [연예 마켓+] 2023-03-25 21:36:29
패션 부분에서는 무신사·네파·보테가 베네타, 화장품으로 상테카이, 식품엔 오뚜기 등 10여개 제품 및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했다. 자유로운 이미지, 청춘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광고계에서 사랑받았다. 업계에 따르면 유아인의 연간 광고료는 8~9억 원 선으로 알려졌다. 광고 업계는 유아인의 마약 투약 의혹이 불거진...
"양말 아니야?"…명품 브랜드서 내놓은 신상에 '깜짝' 2023-03-09 14:37:56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얼마 전 선보인 양말 모양의 신발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25일(현지시간) 보테가 베네타는 이탈리아의 밀라노에서 '2023 가을·겨울 패션쇼'를 진행했다. 해당 쇼에서 이 브랜드가 내세우는 여러 가죽 공예 제품들이 등장한 가운데, 특히...
롯데백화점, 럭셔리 팝업 공간 '더크라운'서 보테가 베네타 팝업 2023-03-09 06:00:06
'더크라운'서 보테가 베네타 팝업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은 '더 크라운'에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더 크라운은 롯데가 지난 3일 조성한 럭셔리 전용 팝업 공간으로 보테가 베네타는 오는 19일까지 '2023 여름 컬렉션...
방탄소년단 RM, 보테가 베네타 2023 겨울 컬렉션 패션쇼 참석 2023-03-02 15:48:18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가 파브리카 오로비아(Fabbrica Orobia)에서 '2023 겨울 컬렉션' 패션쇼를 선보였다. 이번 쇼에 참석한 방탄소년단 RM은 데뷔 이래 패션계 첫 행보로 보테가 베네타 쇼에 등장해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RM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퍼넬넥 셔츠와...
"어떻게 하면 한국서 상품 팔 수 있나요"…명품 기업들 줄 섰다 [배정철의 패션톡] 2023-02-09 15:41:10
베네타는 한국 지사장이 일본과 아시아 지역 전체 사업을 총괄한다. 티파니와 부쉐론 등은 아태본부를 거치지 않고 본사에 직보하는 체제다. 성장세 어떻길래 명품 기업들이 너도나도 한국 공략을 강화하는 이유로는 크게 세 가지가 거론된다. 첫 번째는 매력적인 시장 성장세다. 모건스탠리에 따르면 지난해 한국인의...
명품 플랫폼 `구하다`, 2022년 매출 전년비 156%기록 2023-02-09 10:01:00
개 부티크로부터는 △구찌 △프라다 △보테가 베네타 △셀린느 △디올 △아미 등 30여 개 인기 브랜드의 명품을 초저가로 매입해 구하다 자사몰 및 B2B·B2B2C 채널 소싱 등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구하다는 B2C와 B2B 뿐만 아니라 B2B2C 형태의 사업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구하다의 API 기술은 부티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