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벽에도 갓 구운 피자 먹는다"…편의점에 등장한 신박한 물건 [최형창의 中企 인사이드] 2024-02-29 11:17:16
파베이크 도우와 자체 개발한 편의점용 초소형 오븐을 공급한다. 매장 직원이 버튼 하나만 누르면 5분30초만에 피자 한 판이 완성된다. 편의점은 24시간 영업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늦은 밤이나 새벽에도 갓 구운 피자를 맛 볼 수 있게 됐다. 고피자는 지난해 서울 신림동 GS25더관악점에 시범 매장을 운영했다. 임재원...
'달콤함의 신세계' 열렸다…신세계百 강남점 '스위트 파크' 그랜드 오픈 2024-02-22 16:01:00
베이크 치즈 타르트’, 애플파이 ‘라플’ 등 베이크사의 대표 브랜드 3개를 한꺼번에 선보인 매장이다.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메뉴를 선별한 ‘베이커리 편집숍’과 색다른 퍼포먼스를 펼치는 디저트 바 등 신개념 매장도 도입했다. 전국 ‘빵지순례’ 맛집 5곳을 모은 편집형 매장 ‘브레드 셀렉션’이 대표 코너다. 30여...
CU, 오징어 먹물 사용 '연탄빵' 인기…2주에 7만개 팔아 2024-02-21 09:03:28
주력 상품으로 자리 잡으며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는 만큼 CU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쉽게 특별한 상품을 접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U의 차별화 빵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는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로터스코리아, 부산서 팝업 전시 열어 2024-02-16 08:56:00
분포로에 위치한 쏘리낫쏘리 베이크샵에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관광지인 용호별빛공원에 위치한 카페인 쏘리낫쏘리 베이크샵에서 카이무 그레이 컬러가 적용된 엘레트라를 전시할 예정이다. 엘레트라는 브랜드 최초의 suv이자 순수 전기 하이퍼카다. 부산 및 영남권 지역에서 로터스의 새로운 모습을 많은...
하루 2만개씩 팔린다…싸구려 취급받던 '편의점 빵'의 역습 2024-02-15 22:00:03
받으면서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CU의 베이커리 브랜드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는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하루 평균 2만여개, 1분당 약 14개씩 판매된 셈이다. 베이크하우스 405는 베이커리 전문점 수준의 고품질 자체브랜드(PB) 상품으로 4000원 미만 가격대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빵지순례, 신강으로 가요"…43개 브랜드 총출동한 '디저트 신세계' 2024-02-15 15:27:31
맛집 '가리게트'의 한국 1호점을 만날 수 있다. 일본 베이크사가 신세계와 손잡고 만든 플래그십 매장인 '베이크 더 샵'도 들어선다. 신개념 매장도 선보인다. 국내 유명 베이커리의 메뉴를 엄선한 베이커리 편집숍 '브레드 셀렉션'은 빵지순례(빵+성지순례) 맛집 5곳의 대표 제품을 모았다. 30여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스위트 파크' 열어…43개 브랜드 집결 2024-02-15 06:00:05
유명하다. 일본의 파이 맛집 '가리게트'의 한국 1호점과 일본 베이크사가 신세계와 손잡고 만든 플래그십 매장인 '베이크 더 샵'도 들어선다. 편집형 매장 '브레드 셀렉션'에선 30여 년 전통 '쟝블랑제리'의 맘모스빵과 단팥빵,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인 '태극당'의 모나카,...
4초에 1개씩 팔렸다 '돌풍'…편의점서 불티난 빵 2024-02-13 10:13:35
편의점 CU는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베이크하우스 405라는 이름은 전문 베이커리 수준의 고품질 빵을 기획한 곳이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 본사(강남구 테헤란로 405)라는 의미를 담았다. CU는 지난해 8월 결대로 찢어지는 부드러운 식감의...
'편의점 베이커리'…CU "베이크하우스 405 판매 300만개 돌파" 2024-02-13 08:09:56
"베이크하우스 405 판매 300만개 돌파"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CU는 차별화 빵 '베이크하우스 405' 시리즈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CU는 지난해 8월 소프트롤링 빵 2종을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와플, 단팥빵, 소보로빵, 페이스트리 등 11종을 순차적으로...
채널톡, 출시 5년 만에 연간반복매출 360억원 달성 2024-01-31 16:15:16
현지에서 1만5000개의 기업이 채널톡을 활용하고 있다. 베이크루즈(BAYCREWS), 빔즈(BEAMS) 등 유수의 일본 핵심 패션 브랜드들을 고객으로 확보해 글로벌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올해 새로운 AI 기능들을 출시해 상담 효율화를 높여갈 계획이다. 상담 내용 요약 및 태그 추천, 상담 내용에 기반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