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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범일동 '블랑 써밋 74' 오피스텔 공급 2025-02-04 18:09:32
평가가 나온다. 부산도시철도 1호선 좌천역과 범일역, 2호선 문현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고속철도를 탈 수 있는 부산역, 각종 기업이 밀집한 부산 국제금융센터와도 멀지 않다. 성남초 배정고 데레사여고 등이 인근에 있다. 부산 최대 상권인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도 가깝다. 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
'밸런타인데이' 30만원 케이크 뭐길래…올해도 뜨거운 '밸런타인 마케팅' 2025-02-04 06:00:03
백화점들도 밸런타인데이 특별 이벤트에 분주하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까지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화장품에서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4개 주요 업체가 참여하는 '뷰티 기프트 페어'를 개최한다. 본점과 잠실점에서는 유명 베이커리 및 파티셰 디저트숍 총 13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디저트...
“부의 단절을 막아라”…우리 가문 ‘만능 집사’ 패밀리오피스 2025-02-03 17:54:27
본점 조직과 함께하는 듀얼 관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패밀리오피스 고객을 대상으로 본점 자산관리 전문가 팀의 기업승계 컨설팅과 인수합병(M&A), 기업공개(IPO) 등 IB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너 경영인들이 PB팀장에게 은퇴·승계 관련 상담을 요청하면 본부 전문가가 사례를...
[포토] 제1회 전국 동시 새마을금고 이사장 선거 2025-02-03 17:32:56
제1회 전국 동시 새마을금고 이사장 선거를 앞둔 3일 서울 관악구 난곡새마을금고 본점 앞에서 서울시선관위 직원들이 투표 참여 홍보 캠페인을 하고 있다. /김범준 기자 bjk07@hankyung.com
iM뱅크, 임직원 헌혈 행사 실시 2025-02-03 15:40:57
밝혔다. iM뱅크 임직원들은 대구 수성동 본점과 봉무동 iM혁신센터 주차장에 마련된 헌혈 버스에 방문해 자발적으로 헌혈 행사에 동참했다. iM뱅크는 헌혈 인구 감소로 어려움을 겪는 환자들을 위해 자발적 헌혈 참여 문화를 조성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매년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과 함께 단체 헌...
무신사와 일본 진출한 마뗑킴, 오사카서 올해 첫 팝업 2025-01-31 08:58:27
따르면 지난 22∼28일 오사카의 한규우메다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된 팝업에서 마뗑킴의 가을·겨울(FW) 인기 상품 등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행사 기간 20·30세대 여성 중심으로 약 9천명이 매장을 찾았고 온오프라인 합산 약 6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집계됐다. 무신사는 올해 상반기 중 도쿄 시부야에 마뗑킴의 첫...
롯데백화점, 화장품부터 디저트까지 밸런타인데이 행사 2025-01-30 06:00:01
선보인다. 본점과 잠실점에서는 유명 디저트 브랜드가 참여하는 팝업이 열린다. 또 프랑스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는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한 팝업 행사와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센터 프로그램도 열린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영업전략부문장은 "고객의 선물 수요가...
일본 공략 속도 내는 K패션·뷰티업계…"인지·선호도 급상승" 2025-01-28 08:15:01
오사카 한큐백화점 한큐우메다본점에서 팝업 매장을 열어 K패션·잡화 브랜드 14개를 선보였다. 백화점 업계 한 관계자는 "일본 현지 팝업스토어에 영업 전부터 줄서는 오픈런 현상이 빚어지는 등 K패션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한국 제품을 소개하는 팝업 등 체험형 행사를 꾸준히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플랫폼...
"술 냄새나면 작살"…근무기강 잡는 '일류신한' 2025-01-27 06:52:40
따르면, 신한금융지주와 신한은행 본점은 최근 직원들에게 'ON(溫) 타임' 캠페인 동참을 독려 중이다. 이 캠페인은 하루 1시간 휴식이 원칙인 만큼 점심시간을 정오에서 오후 1시까지로 제한하고, 업무시간 중 불필요한 이동을 금지하는 내용이다. 이달 중순 캠페인이 시작되며 서울 중구 대경빌딩에서 일하는...
점심은 1시간만·평일 음주는 금지…신한금융 근무기강 고삐 2025-01-27 06:30:02
금융권에 따르면 신한금융지주와 신한은행 본점은 최근 직원들에게 'ON(溫) 타임' 캠페인 동참을 독려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하루 1시간 휴식이 원칙인 만큼 점심시간을 정오에서 오후 1시까지로 제한하고, 업무시간 중 불필요한 이동을 금지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이달 중순 캠페인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