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션브랜드 '빠투', 더현대 서울에 국내 첫 단독매장 2023-05-04 10:24:53
20∼40대 여성을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가 봄여름 컬렉션을 경험했다고 LF는 전했다. LF는 올해 말까지 수도권을 중심으로 4개 매장을 추가로 개장해 오프라인 유통망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빠투는 1914년 프랑스 디자이너 장 빠투가 패션 하우스를 만들면서 탄생한 브랜드다. 하우스 운영은 1987년 종료됐으...
오브제, 2023 SS '스터닝 에버(Stunning Ever)' 캠페인 전개 2023-04-13 14:47:35
거리 곳곳을 배경으로 봄여름 시즌 대표 착장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시즌 여유로운 실루엣과 자연스러운 색감이 강조된 컬렉션부터 젊고 역동성이 강조된 캐주얼까지 오브제 특유의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상품들이 특징이다. 아르누보 양식이 보이는 바르셀로나의 아트적인 역사 공간인 엘 팔라우에의 공간에서 오브제의...
삼성물산 빈폴골프, 브랜드 앰버서더 '전인지 프로'와 캠페인 진행 2023-04-12 18:05:48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올 봄여름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빈폴골프는 캠페인을 통해 세계 톱골퍼 전인지 프로의 일상이 빈폴골프와의 만남을 통해 더욱 특별해진다는 핵심 메시지를 전할 방침이다. 브랜드 앰배서더인 전인지 프로와 함께 필드와 일상에서의 패션을 조명하며 다채로운...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마스크 벗고 맞는 새학기 활동 계획을 알려주세요! 2023-03-05 17:16:19
느낄 수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봄여름에 비와 코로나로 인해 현장 체험 학습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이번 겨울방학에는 집에만 있느라 자연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이제는 코로나가 어느 정도 풀렸기 때문에 봄과 여름의 자연을 제대로 느끼고 싶습니다. 두 번째는 그동안 쌓지 못한 추억을 더 쌓고 싶기...
우리들 맘대로 뽑은 올해의 뮤지션 [스타트업 비긴어게인 시즌2] 2022-12-29 08:21:42
고민했지만 그의 음악은 녹음이 짙어가던 봄여름의 문턱에서도, 낙엽이 춤을 추던 가을에도 꾸준히 존재감을 빛냈다. 사공의 음악은 기본적으로 쓸쓸하고 고독하다. 사계절 중 그의 무대를 단 하루 꾸릴 수 있다면 고민의 여지 없이 겨울 중에서도 가장 춥고 밤이 긴 어느 날이리라. 하루가 다르게 겨울이 깊어가는 요즘은...
"김장철인데 어쩌나"…50% 비싸진 양파에 '발 동동'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1-18 12:09:44
사용되는 양파, 대파, 부추가 대표적이다. 봄여름 이상기후와 더불어 최근 호남 지역에 가뭄이 계속된 영향이 크다. 산지 교체기에 일시적으로 가격이 뛴 작물들도 나타났다. 1년 전보다 50% 오른 양파17일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예측 시스템 테란에 따르면 전날 국내산 양파 도매가격은 ㎏당...
이수그룹, 건설업·패션업 경계 허문 이색 콜라보…세계 3대 패션위크 참가 2022-10-17 15:08:12
‘2023 SS(봄여름) 서울패션위크’의 피날레 무대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이수그룹은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패션위크인 파리와 뉴욕에 이어, 이번 서울까지 총 3개의 패션위크에 오르는 성과를 거뒀다. 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패션위크는 정상급 디자이너가 한 자리에 모이는 국내 최대의 컬렉션이다. 이번 ‘2023 SS...
`신민아 가방` 쿠론, 이번엔 자제 제작 주얼리 선봬 2022-09-23 11:13:21
있다. 쿠론은 2020년 봄여름 시즌부터 핸드백을 넘어 주얼리, 슈즈 등으로 상품군을 확장해왔다. 그동안 쿠론은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와 협업해 상품을 선보였으나, 올해 가을겨울 시즌부터는 자체 제작을 통해 주얼리를 출시한다. 10만 원 미만의 가격대로 가격 경쟁력도 확보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주얼리 라인은...
[고두현의 아침 시편] 될성부른 나무는 ‘부름켜’부터 다르다 2022-08-12 06:20:02
젊은층 ‘ESG 감수성’까지나무는 이처럼 봄여름에 부름켜로 성장을 촉진하고 열매를 준비하며, 가을에는 최소한의 에너지로 혹한을 견디도록 잎을 떨군다. 사람 사는 일과 기업 경영, 국가 경영도 다르지 않다. 한창 생장하며 파이를 키워야 할 때와 구조조정으로 군살을 빼고 살아남아야 할 때를 구분할 줄 알아야 한다....
삼성물산 구호, 골프 라인 정식 출시..."전국 매장서 판매" 2022-07-25 10:07:12
밝혔다. 구호는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과 올해 봄여름 시즌에 골프 캡슐 컬렉션(제품 종류를 줄여 작은 단위로 발표하는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회사 측은 "점퍼, 니트 카디건, 조거 팬츠 등 현대적인 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루엣을 더한 상품들이 골퍼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구호는 올해 가을겨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