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700만원짜리 시계까지…이제 명품도 '온라인'으로 산다 2021-07-20 06:30:01
말 '무신사 부티크'를 열고 유럽과 미국 등 해외 브랜드 쇼룸과 편집숍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직매입해 선보이기 시작했다. 정품을 보증한다는 의미로 '부티크 인증서'와 '보안 실'도 동봉해 판매한다. 현재 무신사 부티크가 취급하는 브랜드는 △프라다 △메종 마르지엘라 △생로랑 △질샌더...
제네시스,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제네시스 부티크' 열어 2021-07-01 09:20:44
편집숍 '제네시스 부티크' 열어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제네시스 브랜드는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온라인 편집숍 '제네시스 부티크'(GENESIS BOUTIQUE)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브랜드 굿즈를 주로 판매하던 기존의 멤버십 쇼핑몰을 확대 개편해 다양한...
무신사, 명품시장에도 손 뻗는다···버버리·아미 등 15개 브랜드 전개하는 ‘무신사 부티크’ 오픈 2021-06-28 18:47:20
편집숍 ‘무신사 부티크(MUSINSA BOUTIQUE)’를 오픈하고 명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무신사 부티크는 무신사가 엄선한 글로벌 유명 럭셔리 브랜드 정품을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다. 유럽, 미국 등 해외 브랜드 쇼룸과 편집숍에서 판매하는 정품 상품만을 선보이며, 무신사가 정품임을 보증하는 ‘부티크...
무신사, 럭셔리 편집숍 '부티크' 오픈 2021-06-28 17:31:43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럭셔리 편집숍 ‘무신사 부티크’를 28일 열고 명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무신사 부티크는 유럽, 미국 등 해외 브랜드 편집숍에서 팔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 정품을 들여와 판매하는 서비스다. 무신사 부티크는 럭셔리 상품부터 컨템퍼러리, 하이엔드 스트리트 패션까지 최근 주목받고 있는...
무신사, 명품 강화…"올해 부티크 브랜드 100개로" 2021-06-28 11:29:00
편집숍 '무신사 부티크'를 열고 명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무신사 부티크는 무신사가 선정한 글로벌 유명 럭셔리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다. 유럽·미국 등 해외 브랜드 쇼룸과 편집숍에서 판매하는 정품 상품만을 선보인다. 정품임을 보증하는 '부티크 인증서'와 '보안...
무신사, 이제 명품까지?…럭셔리 편집숍 '무신사 부티크' 개점 2021-06-28 09:41:16
편집숍 '무신사 부티크' 개점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럭셔리 편집숍 '무신사 부티크'를 개점했다고 28일 밝혔다, 무신사 부티크는 해외 럭셔리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부티크 인증서'와 '보안 실'을 동봉해 무신사가 정품을...
현대리바트, 최고급 타일에 유해물질 차단 샤워기…'럭셔리 욕실생활' 완성 2021-03-09 15:07:37
‘테라(Terra)’ 시리즈를 비롯해 부티크 라인 2종(피노누아·시애틀 시리즈), 엘클래스(L-Class) 라인 5종(노블·모노·코지 그린·코지 핑크·하임) 등 8종의 욕실 패키지가 포함돼 있다. 이 중 테라 시리즈는 국내 인테리어 브랜드 최초로 고급형 타일로 꼽히는 ‘포셀린 세라믹 타일’을 벽면과 수납장 도어에 모두...
올봄은 꼭! 집 밖서 즐겨 봄! 2021-02-24 15:24:38
색연필 키트 등을 제공한다. 신세계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프렌치 니치 향수 브랜드 ‘아틀리에 코롱’과 협업한 봄 패키지를 내놨다. 아틀리에 코롱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향수 10~30㎖ 제품을 준다. 7층에 마련한 아틀리에 코롱 팝업 존에서 다양한 향도 체험할 수 있다. 한정판 메뉴 마케팅식음료업계도 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로맨틱한 밸런타인 데이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1-02-01 15:00:09
미식 골목 322 소월로의 테판, 스테이크 하우스와 부티크 베이커리 숍 더 델리에서 진행한다. 322 소월로의 테판과 스테이크 하우스는 이번 밸런타인 데이를 위해 2월 14일 단 하루 동안 특별 디너 코스를 선보이며, 두 레스토랑에서는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서울의 야경과 로맨틱한 아이스링크를 배경으로 만찬...
MZ세대 놀이터로…'젊어진'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2020-12-14 06:00:07
베스트 셀러 브랜드 매장이 들어섰다. 온라인 브랜드 '부티크Y', '아카이브랩', '플라넷비' 등이 대표적이다. 대부분 백화점의 1층에 자리하는 화장품관은 3층으로 이동해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럭셔리 향수를 내세웠다. 조용욱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장은 "영등포점은 MZ세대들이 새로운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