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캐리, 패밀리라이프스타일 편집샵 '캐리마켓 신사' 22일 오픈 2024-08-22 10:19:04
· 뷰티 · 식음료(F&B) · 교육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선보인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국내외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키즈 패션부터 전 세대가 소구할 수 있는 제품 큐레이션을 통해 확장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동시 운영하는 플랫폼의 장점을 살려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합하는 한편, 오프라인의...
침대부터 소파·의자까지, 더욱 편안하고 아늑하게…가을맞이 가구 '새 단장' 2024-08-20 16:05:52
‘뷰티 레스트’ 컬렉션 출시 100주년을 앞두고 신기술을 적용한 침대를 출시했다. 신제품 스프링에는 안정성이 높은 소재인 바나듐을 적용했다. 합금류인 바나듐은 유연성·탄성·내구성이 우수하다. 고압과 고온 등 극한 상황도 견뎌 항공 엔지니어링 기술에 특수 소재도 활용된다.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시몬스, 내구성 확 높인 '바나듐 포켓스프링' 침대 2024-08-20 15:53:54
놀라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뷰티레스트 신제품은 시몬스 갤러리, 시몬스 맨션, 백화점 등 전국 127개 시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시몬스는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매트리스 최대 20% 이상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퍼니처, 룸세트, 베딩류 최대 30% 할인...
[한경유레카 특징주] 실리콘투, K뷰티 산업 성장세 수혜 기대 2024-08-14 10:06:13
K뷰티의 글로벌 인지도를 상승하고 있어 브랜드사와 밴더사 간 거래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며 전문 유통 업체로서 수혜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주문 데이터를 바탕으로 글로벌 뷰티 수요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다며 이러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신규 브랜드 입점, B2B 고객 포트폴리오 추천, 물류 인프라...
레페리, 서울시와 '서울뷰티위크' 협력 2024-08-12 16:25:53
모인 가운데 ‘K-뷰티 포럼’과 뷰티 대표기업 및 유망기업 전시와 수출상담 등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토크콘서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지난해 12월, 레페리와 서울시는 업무협약을 맺고, 서울시 뷰티 산업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합의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레페리는 서울뷰티위크에서 ‘홍보단’과 ‘K-뷰티...
아누아, '아마존 프라임데이'서 역대급 매출 달성 2024-08-12 13:00:01
K-뷰티의 대표 브랜드로 꼽혔다. 아누아의 대표 제품이라 할 수 있는 어성초 토너가 전주 대비 18배, 어성초 클렌징 오일이 10배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며 각 카테고리 내 1위를 수성했고, 북미 소비자 맞춤 제품으로 선보인 ‘TXA 다크 스팟 세럼’도 세럼 카테고리 내 4위에 안착했다. 아누아는 2022년 12월 아마존을 통해...
프랑스 파리 물들인 한국 전통문화의 아름다움…전시 '댓츠 코리아: 시간의 형태' 현장 2024-08-02 13:55:54
K-뷰티의 인기를 실감케 하듯 한복과 전통 화장품 및 장신구, 그리고 궁중채화 등에 큰 관심을 보였다. SNS를 통해 ‘댓츠 코리아: 시간의 형태’ 소식을 접하고 전시장을 찾은 외국인 관람객 Ryma씨는 “드라마 ‘대장금’을 통해 한복 등 한국 전통문화를 접했다”라고 밝히며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으로 故 김해자...
이철헤어커커-공유미용실 아데르, 미용업계 혁신·글로벌 진출 협력 2024-07-26 17:41:56
온오프라인 뷰티서비스를 강화하고, K-뷰티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글로벌 사업 영역에서도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번 MOU는 지난 40년간 한국 미용업계를 이끌며 대표 브랜드 ‘이철헤어커커’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약 300여개 미용실을 운영하는 커커와 현재 11개 지점에서 160여명의 개인사업자 공유미용실...
CJ올리브영 기업 홈페이지 오픈…"K-뷰티 종합 정보 플랫폼으로" 2024-07-21 08:48:05
룸 섹션도 있다. 올리브영은 앞으로 이 홈페이지를 중소 협력사를 비롯한 업계 이해관계자들에게 양질의 시장 동향 정보 등을 제공하는 'K-뷰티 종합 정보 플랫폼'으로 만든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글로벌 파트너와 소비자를 고려해 올해 안에 영문과 일문으로도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K팝 아이돌 다녀간 한국 미용실 가본다"…외국인 관광객들 몰려 2024-07-21 08:03:00
없는 외국인 관광객을 배려해 프라이빗 룸(개인실)도 마련했다. 퍼스널 컬러 진단 역시 새로운 관광 체험으로 부상하고 있다.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와 관광공사가 뉴진스와 함께 만든 한국 관광 해외 광고 '체험편'에도 퍼스널 컬러를 다루는 부분이 나올 정도다. 크리에이트립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퍼스널 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