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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그맨 김기리-배우 문지인 부부된다…"5월 결혼" 2024-01-29 10:28:11
문지인은 드라마 '킬힐'(2022)에서 신임 PD를 연기했고, '뷰티 인사이드'(2018)에서 1인 기획사 사장 겸 매니저 역할을 맡았다. '닥터스'(2016)와 '대군-사랑을 그리다'(2018)에도 출연했으며, 최근에는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했다. (사진=미디어랩시소·심스토리)
"中관광객, 호텔 예약단가 2배 높아져" 2024-01-29 09:30:39
검색어는 뷰티와 휴가, 쇼핑 등으로 조사됐다고 전했다. 진종화 관광공사 중국지역센터장은 자체 조사를 통해 중국 방한 관광객의 서울 방문 비율이 69%로 집중도가 높으나 최근 2030 중국인의 제주 선호도가 30%에 달하고 15%는 부산을 선호지역으로 꼽는 등 여행 목적지가 다양해지고 있다고 짚었다. 서철진 롯데호텔...
"中관광객, 호텔 예약단가 두배로…1인당 구매액은 적어" 2024-01-29 09:08:40
검색어는 뷰티와 휴가, 쇼핑 등으로 조사됐다고 전했다. 진종화 관광공사 중국지역센터장은 자체 조사를 통해 중국 방한 관광객의 서울 방문 비율이 69%로 집중도가 높으나 최근 2030 중국인의 제주 선호도가 30%에 달하고 15%는 부산을 선호지역으로 꼽는 등 여행 목적지가 다양해지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날 행사에선...
"이건 특급 제품이야"…작은 병 하나에 수십만원인데 '불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7 19:22:01
감소)과는 상반된 흐름을 보였다. 후양 유로모니터 헬스&뷰티 아시아 인사이트 매니저는 "한국은 주요 아시아 국가 중 스몰 럭셔리 시장 성장세가 가장 컸다. 야외 활동이 재개되면서 프리미엄 제품, 특히 색조, 향수 제품에서 프리미엄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
'쿠키' 빠진 구글에…'라방' 더 커진다 2024-01-17 17:50:35
띄게 성장했다. 김세훈 씨브이쓰리 매니저는 “라이브커머스를 광고채널로 활용하는 기업이 늘면서 새롭게 라이브커머스를 경험한 이용자 수가 크게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지난해 국내 라이브커머스 조회 수는 총 37억 회로 2022년 18억 회에서 두 배 넘게 불었다. 방송 평균 거래액도 382만원으로 전년(209만원)보다 83%...
hy, "홍삼·녹용 등 건강식품 선물, 정해진 날짜에 무료배송 해드려요" 2024-01-17 16:15:14
지정하면 전국 1만1000명의 프레시 매니저가 구매자에게 직접 배송해준다. 최대 10곳까지 배송지를 지정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 번의 결제로 여러 곳으로 선물을 보내기에 좋다. 주소지를 모르는 지인에겐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선물을 보내면 받는 사람이 직접 주소지를 입력할...
외모 가꾸는 남성…韓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 2024-01-07 13:41:52
남성 화장품 라인인 '포레스트 릴리프 포 맨'을 최근 재단장했고 아이소이는 비건 남성 스킨케어 라인인 '포 맨'을 리뉴얼했다. 후양 유로모니터 뷰티·헬스 인사이트 매니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영향으로 자신을 가꾸고 꾸미는 남성 뷰티 소비자가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며 "일상에서 티...
"드디어 CES가 돌아왔다"…후끈 달아오른 라스베이거스 [르포] 2024-01-07 07:29:42
카산드라 매니저는 “예약률이 80%에 달한다”이같이 말했다. 그는 “CES 2024를 앞두고 많은 예약이 몰려들었다”며 “1박 혹은 2박 정도 묵을 수 있는 방은 좀 있지만 일반 객실 중 CES 기간 5~6일 묵을 수 있는 방은 거의 남아있지 않다”고 설명했다. 숙박비도 평소 100~200달러에서 400달러 수준으로 2~3배가량 훌쩍...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후양 유로모니터 뷰티·헬스 인사이트 매니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영향으로 자신을 가꾸고 꾸미는 남성 뷰티 소비자가 전 세계적으로 늘어나고 있다"며 "일상에서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남성 소비자들도 늘어나는 추세"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글로벌 뷰티브랜드 조선미녀, 'Come Snow or Shine' 캠페인 전개 2024-01-01 09:00:01
이번 캠페인을 총괄한 김보라 매니저는 “많은 사람들이 여름 이후 자외선차단에 소홀해지지만 자외선은 계절과 상관없이 늘 존재한다”며 “선케어를 놓치기 쉬운 대표 계절인 겨울을 필두로, 나아가 사계절 선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 모두의 일상 속에서 선케어가 당연한 루틴이 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