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비랩, 현대인 위한 한 샷 시리즈 '멀티비타민 3종' 선봬 2024-04-11 18:43:59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바쁘고 피곤한 현대인들을 위해 한 샷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이중 제형 멀티비타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비랩 '멀티비타민 이뮨'은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직장인, 수험생을 위한 맞춤형 비타민으로 체내...
애경산업, 日 화장품시장 공략…도쿄서 팩트 신제품 설명회 2024-04-07 18:06:08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신제품 ‘AGE20’S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는 99% 순수 비타민C 유도체 등 일본 소비자가 선호하는 성분을 넣어 일본 전용으로 개발했다. 애경산업은 오는 19일 일본 아인즈&토르페, 이온몰 등에서 신제품을 판매하고 이후 유통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스킨스탠다드, "고객과 직접 만난다"…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스탠다드’ 선봬 2024-04-03 10:37:37
권한을 넘긴다는 새로운 뷰티케어 철학을 가지고 있다거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는 신규 브랜드 런칭과 함께 신제품 '더하기세럼™'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초제품에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는 고농축 원료 컬렉션으로, 스킨스탠다드의 오랜 연구로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브랜드 철학에 맞게...
CMG제약 '차앤맘',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출시 2024-03-14 09:58:09
자사의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차앤맘(CHA&MOM)'이 이너뷰티 제품인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데일리 핏 비오틴&콜라겐 구미'는 차바이오그룹 전문가의 맞춤 영양설계로 성분을 구성했다. 프랑스 DSM의 프리미엄 비오틴에 체내 흡수율이 높...
LG생활건강, 일본에 CNP 신제품 출시…"일본 뷰티시장 공략" 2024-03-10 10:33:28
CNP 신제품 출시…"일본 뷰티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의 화장품 브랜드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에서 일본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CNP는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을 일본 아인즈&토르페 매장에서 판매한다. 신제품은 일본...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유럽 진출에 박차… 노르웨이 뷰티&웰니스 리테일러 행사에 초청 2024-02-28 09:43:43
히알루론 스킨에센스, 포어클렌징오일 AHA, 포어클렌징밤 BHA, 비타민C 글로우세럼 총 네 가지로 VITA 이커머스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노르웨이를 비롯한 북유럽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성종훈 대표는 행사 당일, 노르웨이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검증된 성분(proven ingredients) 및 민감성 피부...
[전북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미용 목적을 위한 의료기기와 화장품 사업을 하는 ‘메디앤리서치’ 2024-02-20 23:13:42
항산화 효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스타잔틴(비타민C의 65배에 달하는 효능)과 구조적 유사성을 띠지만, 아스타잔틴에 비해 약 50배 이상의 항산화 효능을 가지고 있다. 더 작은 분자 구조를 이뤄 높은 피부 흡수율과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국내외 주요 화장품 기업들이 다양한 천연물을 기반으로...
휴온스, 작년 사상 최대 실적 달성…주당 330원 현금배당 2024-02-14 16:57:55
22% 증가했다. 뷰티·웰빙 사업은 비타민 주사제 등 비급여 의약품과 건기식 사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토대로 매출액 1,888억원 달성하며 전년 대비 8% 성장했다.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인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는 자사몰과 온라인 매출이 늘어나며 처음으로 연간 매출액 400억원을 넘어섰다. 수탁(CMO)사업은...
휴온스글로벌, 작년 매출 7,584억…창립 이후 최대 실적 2024-02-14 16:56:23
했다. 뷰티·웰빙사업은 비타민 주사제 등 비급여 의약품과 건기식사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토대로 매출 1,888억원을 달성하며 전년 대비 8% 성장했다. 수탁(CMO)사업은 점안제 매출이 분기마다 증가하며 650억원의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에스테틱 자회사 휴메딕스도 매출액 1,523억원, 영업이익 373억원, 당기순이익...
휴온스 실적 호조에 휴온스글로벌도 작년 역대 최대 실적(종합) 2024-02-14 15:40:54
수출고를 올리며 실적에 기여했다. 뷰티·웰빙 사업은 비타민 주사제 등 비급여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사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토대로 전년 대비 8% 성장한 1천888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위탁생산(CMO) 사업도 65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다만 상여금 등 일회성 판관비 증가와 제천 제2공장 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