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선보여 2024-04-29 15:06:33
또한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외에도 샤넬 뷰티의 베스트 제품인 레 베쥬 쿠션은 물론 루쥬 알뤼르 립스틱 라인과 루쥬 코코 밤, 루쥬 코코 플래쉬 등 다양한 립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팝업 예약은 샤넬 공식 채널(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샤넬 뷰티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착순 ...
'슬로우 에이징' 시대…요즘 MZ 사로잡은 피부 탄력 관리법은 2024-04-29 11:21:28
‘슬로우 에이징’(Slow Aging)이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슬로우 에이징은 노화를 부정적인 것이 아닌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바라보되 현재의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 들고자 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말한다. 유튜브 등 온라인 상에서는 자신만의 노화 예방법을 소개하는 ‘슬로우 에이징 꿀팁’ ...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비클린 에센셜' 1호점 개장 2024-04-28 09:18:02
비클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고객에게는 미니 향주머니를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건강과 환경을 고려한 화장품 성분이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에게 주목받고 있다"며 "비클린 에센셜을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친환경적인 향기 브랜드를 지속해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회사 계속 다닌 이유는…" 브이로그 찍는 女 유튜버의 고백 [방준식의 재+부팅] 2024-04-28 09:00:15
인스타그램 메시지(DM)를 통해 동네 언니처럼 상담도 하고 있죠." Q. 화장품 업계에서 일하면서 어떤 고충이 있나요. "경기를 많이 타다 보니 변동성이 큰 산업입니다. 소비재 중에서 가장 월급이 적다는 것도 현실적으로 힘든 부분이죠. 업무 강도 대비 연봉이 굉장히 낮아요. 돈을 바라보고 들어오면 정말 힘들어요." Q....
롯데홈쇼핑, 베테랑 동지현 쇼호스트 내세운 뷰티방송 론칭 2024-04-25 10:06:05
차 스타 쇼호스트 동지현을 영입해 '동지현의 뷰티 컬렉션'을 고정 편성하고 28일 첫 방송을 한다고 25일 밝혔다. 동 쇼호스트는 2000년 방송 활동을 시작한 이래 '연매출 4천억원', '분당 1억 판매' 등의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홈쇼핑 업계 최고의 쇼호스트 가운데 한 명이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인스타그램으로 진행한다. 모든 공연은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한편 에스제이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자체 기획 브랜드 'LCDC™(엘씨디씨티엠)'과 에코 글로벌 합작 브랜드...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떠나요…패션·화장품·먹거리 할인전 2024-04-13 07:00:05
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강아지 노을이의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을 연다. 행사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노을이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무료로 인화해준다. 판교점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식기와 침구 등 리빙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 롯데마트 = 나들이 때 즐기기 좋은 닭강정과 초밥 등 즉석 조리식품을...
인플루언서들의 추천 제품 소개 플랫폼 ‘공구모아’ 런칭 2024-04-01 14:02:27
패션에서 뷰티, 전자제품 및 가정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의 카테고리 분류를 제공해 자신의 취향 또는 원하는 상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공구모아 관계자는 " 인플루언서들과 사용자들 모두에게 이익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인플루언서들은 자신의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사용자들은 저렴한...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인스타그램), 비리비리(중국판 유튜브) 등인데 이들 플랫폼에서 제품을 팔거나 홍보하는 한국 화장품 브랜드 수가 현저히 적다”며 “현지 시장 트렌드를 잘 파악하지 못하니 화장품 주 소비층인 젊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노출하거나 홍보하는 역량이 떨어지는 셈”이라고 지적했다. 중국 화장품 소비시장은 온라인 채널이...
"확 바꿔야 산다"…CJ온스타일, '파격' 생존 전략의 이유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26 14:22:00
인스타그램 릴스와 유튜브 숏츠 등 SNS처럼 영상을 모아볼 수 있는 피드탭도 신설한다. CJ온스타일은 2021년 처음 모바일 앱에 라방 채널인 ‘라이브쇼’를 신설한 뒤 콘텐츠를 통한 팬덤 강화에 집중해왔다. 뷰티·IT·육아 등 각 카테고리별로 △브라이언의 ‘브티나는 생활’ △데프콘의 ‘전자전능’ △헤이지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