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국내 헬스앤뷰티(H&B) 시장의 90% 이상을 점유한다. CJ올리브영의 시장 장악력이 커지면서 GS리테일이 운영하던 랄라블라가 2022년 11월 시장에서 완전히 손을 뗐고 롯데쇼핑의 롭스도 100여개에 이르던 가두점을 모두 정리했다. 지난 3월에는 글로벌 뷰티 편집숍인 세포라마저 한국 사업을 접었다. 최근 생활용품 매장인...
"쇼핑 한번 해볼까"…추석 맞이 할인 소식 쏟아진다 2024-09-14 21:22:13
용품, 그리고 아이와 부모들을 위한 먹거리 제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모든 고객에게 2000원, 5000원 쿠폰을 제공해 기존 할인된 가격에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영유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하나카드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하나카드로 구매 시 결제 단계에서 ‘하나카드 할인 적용’을 선택하면 최대 1만원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쇼핑몰 'OZ마일샵' 개장…제휴상품 60개 2024-09-10 11:27:57
에버랜드 입장권 등에 더해 소형 가전과 생활·뷰티용품 등을 추가하며 약 2배 늘렸다. 아시아나항공은 저가 상품부터 고액 마일리지 회원을 위한 고가 상품까지 제휴 제품을 폭넓게 준비할 계획이다. 브랜드 협업 상품을 비롯해 아시아나항공 색동크루 캐릭터 기획상품(굿즈) 등도 판매할 예정이다. sh@yna.co.kr (끝)...
매일 한 걸음의 도전으로, 정상을 걷다 2024-09-08 19:10:05
건강, 리빙, 뷰티, 스포츠·레저·여행, 식품, 인물·문화 등 16개 산업군에서 1차 선별된 브랜드 대상으로, 7월 8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및 1 대 1 전화설문을 통해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진행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은 대한민국 브랜드가 세계적으로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중국과 베트남 현지에서도 소비자 투표를 하고...
베트남에서 연 '동행축제' 현지인 2만2000여명 몰렸다 2024-09-08 16:32:26
하노이 롯데몰에서 열린 소상공인 팝업스토어는 뷰티, 푸드, 생활용품 등 40개의 소상공인 제품을 체험·시식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쇼피, G마켓 글로벌 등 베트남에 진출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가 진행됐다. 또 K뷰티에 관심 있는 베트남 현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는 디지털 네일아트와 인생네컷 사진관 등의 이벤...
베트남서 소상공인 제품 판촉 팝업스토어…K-뷰티 인기 2024-09-08 12:00:18
팝업스토어…K-뷰티 인기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중소벤처기업부는 베트남에 마련한 소상공인 팝업스토어(임시매장)에 일주일 동안 2만2만명의 현지인이 방문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8일 밝혔다.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3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롯데몰에서 열린 소상공인 팝업스토어는 뷰티, 푸드, 생활용품...
9월 첫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9-07 08:30:02
투자자들의 의구심을 걷어내려면 울타 뷰티는 성장 가능성을 증명해내야 하는 상황입니다. 1990년 설립된 울타 뷰티는 고급 화장품부터 중저가 화장품, 향수, 바디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유통업체죠. 미국 전역에 1411개의 매장을 두고 있고 온라인 쇼핑몰도 운영합니다. ‘미국판 올리브영’이라고 이해하면...
아성다이소, 훈민정음·민화활용 '한글 시리즈' 40종 선보여 2024-09-04 09:50:10
'N(엔)꾸'에 활용할 한글 시리즈 팬시용품도 선보인다. 장식으로 활용되는 여러 가닥의 실을 뜻하는 '태슬'이 들어간 열쇠고리와 자개 느낌의 스티커 등이 있다. 홀로그램 종이함과 쇼핑백, 민화 쇼핑백과 포장지 등 포장 용품과 민화 유리 소주잔, 한글 디자인에 복주머니를 연상시키는 똑딱이 파우치...
라면 이어 아몬드…'굿즈 맛집' 된 서울시 2024-09-03 18:50:51
사용권을 주고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시는 지난 7월부터 한 달간 서울 브랜드를 활용해 수익 사업에 나설 민간 업체를 공개 모집했다. 공모 대상 범위는 패션, 뷰티, 식음료, 레저용품, 생활용품 등이다. 시 관계자는 “민간의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통해 참신하면서도 매력적인 상품이...
말못할 고민에 두피케어 제품 쓸어담는 2030…시장 '쑥쑥' 2024-09-02 21:00:04
있다. 뷰티업계는 젊은층 사이 확산한 ‘스키니피케이션’ 트렌드에 맞춰 두피·헤어케어 상품군을 강화해가는 추세다. 스키니피케이션은 피부 관리에 돈을 과감하게 투자하듯 두피와 신체 피부를 관리하는 현상을 말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조사를 보면 국내에서 탈모 진료를 받은 환자는 2019년 23만3628명에서 202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