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강국 일본 `다시 치고 나온다` 2015-07-09 01:56:12
매년 500억엔의 R&D 투자를 시행하고 있다. 사업부는 뷰티케어(42%), 휴먼헬스케어(17%), 홈케어(23%), 화학(18%)로 구성되되는데, 우리한테 잘 알려진 `가네보`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매출의 41%를 차지하는 뷰티케어 사업부가 캐시카우 역할을 하고 있으며, 휴먼헬스케어 사업부가 기저귀를 중심으로...
아모레,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상반기 일정 시작 2015-05-20 13:56:42
등 일상 속에서 실질적으로 적용할 만한 뷰티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캠페인 참여 환우가 직접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서로를 응원하는 `다시 찾은 나의 삶` 섹션과 실제로 암을 극복한 유명 연사가 환우들에게 희망 스토리를 전하는 `메유라 토크` 프로그램 또한 상반기 중 진행된다.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견미리 커버팩트, 300만개 판매 돌파 `쾌거` 2015-05-20 10:28:21
내추럴한 화장을 선호하는 젊은층의 뷰티 트렌드와 맞물리며 매출 성장의 가속화에 힘을 보태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에이지투웨니스는 국민 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 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3040 여성이 소구하는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다. 2015년...
화장품 방문판매 업계 1위 카운셀러 한자리에 모였다 2015-04-09 10:16:17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회사와 고객, 그리고 아모레 카운셀러 여러분이 `함께` 행복할 수 있는 길을 걸어 나갈 것"이라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지난 1964년 9월 방문판매 제도로 역사가 시작된 `아모레 카운셀러`는 2015년 현재 전국적으로 약 3만 7000여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아모레 카운셀러와 관계를...
아모레퍼시픽, 활발한 나눔 경영…"세상을 아름답게" 2015-03-27 12:45:05
암 환우와 2천891명 아모레 카운셀러 자원봉사자가 참가했다. 최근에는 수혜 지역을 중국으로 확장해 상해를 중심으로 주요 병원에서 캠페인을 전개하고있다. ◆ GREENCYCLE(그린사이클) 캠페인 그린사이클 캠페인은 환경경영 활동의 일환으로 공병수거 캠페인 등 그동안 다양한 형태로 진행해왔던 아모레퍼시픽의...
BNH 코스메틱, `Party in GIVERNY` 워크숍 개최 2015-03-27 11:47:57
대비 73%의 성장했다. 판매실적이 좋은 뷰티 카운셀러와 모범이 되고 있는 뷰티 카운셀러에 대한 시상으로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아름다움`과 `Aging`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 지베르니 뉴스킨케어 제품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지베르니 비비 에어...
SK-ll, 셀러브리티가 사랑한 브랜드 2014-11-27 09:30:05
제품들도 있다. sk-ii 셀루미네이션 딥서지 ex는 뷰티카운셀러 사이에서 인기있는 제품으로 노란 피부톤을 잡아주고, 오랜 시간 수분을 유지시켜 주는 광채 화이트닝 크림이다. 지난해 여름, 김희애가 피부 관리 비결로 sk-ii ‘셀루미네이션 딥서지 ex’를 지목한 이후 ‘물광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한...
'핑크리본 마라톤' 유방암 환자 수술비 지원 2014-11-11 07:00:42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들도 자원봉사자로 참가해 회사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자리잡았다.아모레퍼시픽은 2000년 국내 최초 유방건강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을 설립하고, 유방건강 의식 향상을 위한 ‘핑크리본 캠페인’도 펼치고 있다. 핑크리본 캠페인의...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창립 5주년 워크숍 "함께할 50년" 2014-10-27 15:23:25
전국의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분스 매장의 뷰티 카운셀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워크숍은 1부 2014년 3분기 영업회의와 2부 창립 5주년 기념식으로 진행되었다. 마케팅 팀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영업회의에서는 비앤에이치코스메틱 설립 이래 오프라인 드럭스토어 최고 매출을 기록한 2014년 3분기 영업실적 리...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F/W 버전 출시 2014-10-21 10:20:56
가능하다.에이지투웨니스는 국민여배우 견미리씨가 뷰티카운셀러로 참여해 동안 노하우를 공개, 20대 피부의 윤기와 탄력, 동안 메이크업의 포인트를 잘 살린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이다. 메인제품인 에센스 커버팩트는 출시 1년 1개월 만에 누적매출 200억원을 돌파했을 정도로 3040 여성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오는 2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