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컬리 3분기 매출 5천288억원 역대 최대…영업적자는 35.3% 축소 2023-11-24 16:25:50
컬리는 지난 7월 사상 첫 대규모 오프라인 쇼핑 행사인 '컬리 푸드 페스타'를 개최한 데 이어 8월에는 유료 멤버십 '컬리멤버스'와 게임형 앱테크 '마이컬리팜'을 출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혔다. 이에 힘입어 3분기 구매자 수가 분기 기준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 4분기에도 이러한 흐름이...
이번 주 쇼핑대목 '블랙프라이데이'…유통업계 막바지 할인 경쟁 2023-11-20 10:04:34
파격가에 선보인다. 컬리는 이날부터 30일까지 3천500여개 상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블랙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과일, 채소, 정육, 반찬, 밀키트 등 장바구니 단골 먹거리부터 생필품, 가전, 주방·리빙, 럭셔리 뷰티까지 전 카테고리 인기 상품이 총집합했다. 컬리스 유린기, 워커힐 명월관 갈비탕, 바오먼트...
롯데·신세계 이어 현대백화점도…전 계열사 참여 쇼핑축제로 '맞불' 2023-11-10 10:34:31
쓱데이'를 연다. G마켓·SSG닷컴 등 온라인 계열사부터 이마트·백화점까지 20개 주요 계열사가 1조5000억원 규모 물량 공세를 편다. 이 밖에도 이커머스 업계 강자 쿠팡(로켓직구 광군제)을 비롯해 컬리(뷰티컬리 페스타), 11번가(그랜드 십일절), 티몬(몬스터절) 등도 이달 일제히 대규모 할인행사로 경쟁을 벌인다....
"장바구니 잔뜩 담아놨다"…역대급 대목에 직구족 '들썩'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3-11-07 21:00:03
업계 강자 쿠팡(로켓직구 광군제)을 비롯해 컬리(뷰티컬리 페스타), 11번가(그랜드 십일절), 티몬(몬스터절) 등도 이달 일제히 대규모 할인행사로 경쟁을 벌인다. 업계 관계자는 "올해 대다수 유통기업이 가을 대표 행사로 꼽히던 핼러윈데이(10월31일) 마케팅을 자제한 만큼 연말 성수기까지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11월...
이사배·시그니엘 숙박권 떴다…피부 까칠한 환절기 뷰티戰 2023-10-18 22:23:56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 관계자는 "하반기 최대 혜택을 담아 럭셔리 뷰티 페스타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그룹 블랙핑크 제니를 내세워 화장품 버티컬(전문관) '뷰티 컬리'를 시작한 컬리 역시 오는 23일까지 '뷰티컬리 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600여 개 브랜드의 제품 3000여 종을 최대...
컬리·무신사·지그재그 등 '뷰티 페스타' 잇달아 2023-10-16 10:31:07
컬리·무신사·지그재그 등 '뷰티 페스타' 잇달아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컬리, 무신사, 지그재그 등이 가을 필수 뷰티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뷰티 페스타'를 온라인에서 잇달아 연다. 컬리는 6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뷰티컬리 페스타'를 오는 23일까지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뷰티컬리, '8월 기획전' 개최…최대 80% 특가 2023-08-14 11:14:54
또 할인율을 대폭 늘린 페스타딜 코너도 선보인다. 올 상반기 뷰티컬리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약 190여 개 상품을 7일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요즘 많이 찾는 트렌드 뷰티 아이템도 콘셉트에 맞춰 추천한다. SNS에서 입소문 난 컬리 인기 아이템과 청담동 치트키 등 믿고 쓰는 메이크업샵의 필수 아이템, 올 여름...
‘매출 2조’인데 수천억 적자…‘수익성의 함정’ 빠진 유니콘들[긱스] 2023-04-24 17:57:18
컬리 -매출 2조372억원(2021년 1조5614억원) -영업손실 2334억원(2021년 2177억원) -매출은 2조372억원으로 전년 대비 30.5% 늘었다. 2016년 173억원이던 매출은 2018년 1571억원, 2021년 1조5614억원까지 커졌고 지난해 2조원을 넘어섰다. 누적 회원 수는 지난해 말 기준 1200만 명으로 전년 대비 200만 명 이상 늘었다....
뷰티컬리, 마스크 해제·따뜻해진 날씨에 색조 화장품 인기 2023-03-14 10:04:21
뷰티컬리, 마스크 해제·따뜻해진 날씨에 색조 화장품 인기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컬리는 자사의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의 올해 메이크업 매출이 연초 실내 마스크 해제 소식과 따뜻해진 날씨로 대폭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들어 이달 10일까지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294% 증가했다. 명품 뷰티...
[주말N쇼핑] 무더위 대비…냉방가전·휴가 관련 상품 할인 판매 2022-06-11 07:00:37
'제로웨이스트', 동물과 환경을 생각하는 '비건뷰티', 폐소재를 가치 있는 상품으로 만드는 '업사이클링' 등을 콘셉트로 한 14개 브랜드가 참여해 의류와 잡화 등 400여개 상품을 판매한다. ▲ 마켓컬리 = 16일까지 여름나기에 필요한 가전 상품 430여개를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에어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