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앤비코리아, ‘2024 두바이 뷰티월드-홍콩 코스모프로프’ 화장품 박람회 참가 2024-11-15 09:00:00
행사이다.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는 국제적인 뷰티 박람회로써 한국, 일본, 중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를 포함한 세계 각국의 뷰티 바이어들이 방문하는 아시아 최대 B2B 뷰티 박람회이다.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에는 약 40개국에서 2,000개 이상의 기업이 참가하고 6만 명 이상의 참관객이 방문했다. 특...
글로벌텍스프리, 3분기 연결 누적 영업익 153억…전년비 125%↑ 2024-11-14 17:01:53
K뷰티, K팝, K푸드 등 연쇄 효과로 인한 한국에 대한 위상이 더욱 높아지면서 방한 관광 심리의 지속적인 상승과 국내 택스리펀드 시장의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전세계가 K관광에 주목하고 있다"며 "코로나 기간에 해외 MZ세대가 다양한 K-콘텐츠에 심취하며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었고 이것이 최근 들어 각 분야별로...
"한국 소비자, 내년에 짠테크 진화한 '다각형 소비' 트렌드" 2024-11-14 10:31:27
등 복합적인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국 소비자들은 물건을 고를 때 가격만 보는 것이 아니라 효능 등을 중시하는 경향이 두드러진다. 가령 유로모니터 2024 뷰티 서베이에 따르면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할 때 '검증된 효능을 위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겠다'는 글로벌 응답이 49%인데, 한국 소비자는...
韓여행 상담하고 '즉석라면' 체험…브뤼셀서 대규모 'K축제' 2024-11-14 03:09:25
한국문화원은 오는 16∼17일(현지시간) 브뤼셀 도심에서 한국의 관광·뷰티·음식을 총망라해 소개하는 '언박싱 코리아' 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K-관광존'에서는 부산·안동·강릉·전주·목포 등 5대 관광거점 도시 랜드마크와 숨은 명소 등 여행 정보가 소개된다. 방문객들은 여...
랩앤피플, 마그네슘 패치로 해외 바이어들 호평 2024-11-13 16:32:36
K-뷰티 코리아 엑스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뷰티 박람회이다. 김남연 랩앤피플 일본지사장은 “이 제품은 한국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며, 여드름성 트러블 완화와 피부 건강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랩앤피플에 따르면 2024년 가을 연달아 개최된 국제 박람회 현지 부스에서 관람객들에게 제품을 직접...
한-중미 FTA 비즈니스 포럼서 8억원 규모 MOU 체결 2024-11-13 15:00:01
자유무역협정(FTA) 비즈니스 포럼'에 한국기업 25개사와 중미기업 81개사가 참여해 총 9건, 58만달러(약 8억원) 규모의 업무협약(MOU)이 체결됐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농업, 헬스케어, 에듀테크, 뷰티 분야의 기업들이 참가한 가운데 스타트업 경진대회도 개최됐다. 한국 관세청과 코스타리카 대외무역부는 중고차...
인도 K뷰티 플랫폼 마카롱, 현지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설립 허가 2024-11-13 14:29:26
있으며 화장법 등을 공유하는 이용자 커뮤니티와 한국에서 유행하는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이번 마카롱 플래그십 스토어는 델리에 인접한 신도시로 상권이 집중돼 있는 구르가온에 총 396㎡(120평) 규모로 들어서며, 현지인들이 직접 K뷰티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SHEIN) 통해 K뷰티 미국시장 공략 나서 2024-11-12 16:16:39
K뷰티 전문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미국 소비자에게 배송되는 해외직판 형태의 K뷰티 편집샵으로는 국내 기업 처음으로 오픈되는 매장이다. 이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직접 K뷰티 제품을 직접 판매하고, 미국 현지 재고 부담없이 국내에서 배송할 수 있게 됐다. 브랜즈리퍼블릭은 현재 430만명의 글로벌...
화해, 해외시장 공략 위해 영어 웹 서비스 출시...내년 日버전으로 확대 2024-11-12 09:40:40
랭킹은 한국 소비자들이 화장품 구매 시 가장 많이 참고하는 지표로, 해외 소비자들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화해에서 성장한 브랜드는 국내에서 다진 입지를 기반으로 글로벌 웹에 노출되며 자연스럽게 인지도를 강화, 구매율을 높일 수 있다. 화해는 내년 해외 인플루언서와 브랜드 간 협업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하나증권 "K-푸드 인기 여전…음식료株 '피크아웃' 걱정 일러" 2024-11-12 08:33:47
특히 구글트렌드에서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는 점에 주목했다. 심 연구원은 "소비재 산업은 소비자의 관심에서 구매가 촉발된다는 것을 감안하면 구글트렌드가 선행 지표가 될 수 있다"며 "K-드라마, K-뷰티, 불닭 등의 구글 트렌드는 꾸준히 우상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는 북미 지역이 주요 시장이었다면,...